대부분은 연방 정부가 제공하며, 사람은 FAFSA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제출하여 신청한다.

다른 비연방 보조금에 대한 행정적 접촉을 찾아야 한다.

그 보조금에 대한 행정적 접촉을 직접 찾고 특정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 과정이 무엇인지 기다리고 싶을 수 있다.

대학은 정말 그렇지 않다. 많은 고등학생들이 부모나 친구들의 압력이 그들을 대학에 입학하도록 허용한다.

일단 그들이 대학에 입학하도록 강요한다면, 이 아이들에게 보통 일어나는 일은 단지 몇 학기 후에 형편없이 일을 하고 낙제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만약 따님이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에 대해서만 생각한다면, 그녀는 단지 기술과 지식을 얻고 그 기술을 경제적으로 적용하기 위해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다.

오랫동안 돈을 받지 않기 위해 어떤 직업과 수천 달러의 빚도 정확히 성인기에 이상적인 시작은 아니지만, 그들의 중등교육 후 대학 결정이 잘 계획되지 않았고, 당신의 그것들과 함께 이러한 것들을 고려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대학 졸업생들에게 그것이 되고 있다.

아들이나 딸, 곧 그것을 하는 것이 좋다.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것은 일을 해야 하는 사람들에게만 해당되지만, 온라인 대학을 받고 싶은 것은 다른 약속(일이나 가족처럼)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유연하다. 학생들은 낮잠을 자고, 점심시간에 또는 웹상의 비즈니스 클래스를 위한 길을 갈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삶과 연결된 다음 4일 동안 오후 6시에 3박 7일 동안 교실에 머물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누구나 얻을 수 있다.

같은 수준의 교육.수업에 가지 않아도 되지만 대학입시컨설팅 과제를 할 필요가 없다. 아직 과제를 시도해 보았지만, 언제 어디서 일을 완료하는지 결정하는 것이 정확하다.

온라인 교육에 전념해야 한다.

자기 동기를 유지하고 수업에 계속 참여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이 없기 때문에 온라인 내수 서비스를 얻기 위해 매우 헌신해야 한다.

개인 개인 일정을 정하고 온라인으로 접속할 수 있는 컴퓨터를 가지고 있다는 조건에서, 당신은 일과 가족들로 아무리 바쁘더라도 확실히 그것을 얻을 수 있어야 한다.

두 번째 전략은 아들이나 딸의 삶에 초기에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점진적으로 더 보수적인 포트폴리오로 성장하는 것이다. 이것은 은퇴를 생각할 때 사용되는 전략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개인은 정말로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대학에 가기 몇 년 전에 그들이 대학 급여의 25-50%를 잃을 가능성을 가지고 싶어한다.

저는 재정 고문이나 학급저축을 전문으로 하는 다른 아이와 이야기하는 것이 여러분의 어린 시절에 나타나는 훌륭한 투자 전략을 수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을 강력히 제안합니다

이제 당신은 대학 진학 가능성이 높은 궁극적인 것을 성취할 수 있고, 또한 한 개인이 항상 엄마로서 함께 꿈꿔왔던 그 소중한 학위를 달성할 수 있게 되었다. 당신은 이제 당신이 결혼하기 전에 대학에 가지 못한 진실을 후회할 것이다. 과거에 그 후회를 하고 또한 더 유망한 미래로 나아가야 할 때일 것이다. 나는 책상 뒤에 앉아 있는 것보다 확실히 그들의 손으로 일하는 것에 더 만족했던 많은 사람들을 만났다. 많은 계속 움직여야 해. 결국 행복해질 거야. 사무실 일은 이 사람들을 위해 하지 않을 거야. 그들은 단지 공원 경비원, 배관공 또는 심지어 미군으로서의 직업을 찾고 싶어할지도 몰라. 모든 졸업생들이 종종 컴퓨터 프로그래머, 회계사 또는 코치가 되고 싶어하지 않아.

그 목표는 아이들이 엄청난 대학 대출을 받아야 할 만큼 충분한 돈을 절약하는 것이다. 당신은 충분한 돈을 저축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것을 현금으로 지불하거나 대부분의 돈을 지불할 필요가 있다.

또는 당신이 엄청난 학교 주택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다면, 그들은 돈을 모두 없앨 수 있고, 그들은 돈을 빌릴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 중 일부를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그 대출은 비교적 적다. 요점은 당신이 이 전화기들을 안장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10만 달러의 학교 대출 빚을 지고 있는 것은 우리가 부모로서 그것을 위해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그들을 부적절하게 준비했기 때문이다.

오늘날 일자리를 찾기 쉬운 방법은 확실한 복리후생 훈련 과정을 제공하는 괜찮은 고용주와 이전의 업무 경험, 인턴쉽, 파트타임, 여름 근무를 하는 것이다. 이것은 지금 당장 시작해야 한다.

당신이 졸업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리거나, 아니면 단지 이력서를 보낼 때까지, 효과가 없을 것이다.

인터넷 기반 교육대학을 추구함으로써 교과과정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 교육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다음과 같은 안락함에서 비롯된 것을 배우기 위해 참석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