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모든 소비자들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에 진출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려라. 고객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등록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그들의 팬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배우도록 할 것이다.

여러분이 성공적으로 커버하기에는 너무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체크아웃을 해서 더 넓은 커버리지를 갖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사업에서 올바른 목표를 갖기 위해 필요하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에 들어올지 이해하고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때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이상적인 목표를 만들어라.

팔로워와 연결하여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 데 사용할 것이 있을 때 게시물에 있는 다른 게시물에 대해 언급하십시오. 가장 기본적이고 간단한 방법은 업계에 대해 게시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다. 이것은 믿을 수 없는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라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아서 게스트 블로그 작가가 되는 것 – 이 웹사이트들 중 많은 수가 당신의 블로그가 가치 있고 가치를 더하는 게스트 블로그 위치를 제공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와 지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그들을 좋아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당신이 게스트 블로그 작가가 되는 것을 환영할 것이다. 또한 당신은 당신이 고품질의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무료 링크를 받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어떤 개인들은 최고로 지불한다.

이점을 위해 링크당 5달러

슬라이드셰어 – 슬라이드셰어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측되며, 슬라이드셰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비디오, 파일 및 PDF를 공유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셰어와 함께 가능성은 무한하다.

이미 마케팅 방법을 갖추자마자 최대한 빨리 정확하게 수행하도록 하라. 잘 수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방법은 무용지물이다. 일부 회의론자들은 종종 소셜 미디어 전문가와 협력하여 그들을 위해 그 일을 한다.

이 경우, 그들은 그들의 마케팅 방법이 완벽하게 구현될 것이라고 보장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한편,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은 매력적이고, 자신의 회사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는 전문가로서 마주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모든 것을 적절하게 철자하고, 샴페인이 필요한 곳에서 구두점을 사용하라.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위대한 삶의 표시다. 소셜 네트워크가 실제로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인수한 것이 무엇이든, 성공했을 때, 소셜 미디어가 기업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위대한 삶의 신호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하는 일반적으로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는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예상합니다. 만약 당신이 통과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발표하기 위한 많은 개인들을 잃을 수 있다.

대상 청중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검색하는 것 뿐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다른 mlm 사업을 검색하라. 당신이 사람들의 목록을 보고, 그들을 친구로 만들고, 후속 목록을 설정할 때, 인터넷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다른 개인들과 함께 프로필을 만들어라.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서 원하는 종류의 개인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생각하지 않고 단지 당신의 방법에만 들어갈 카카오톡 가입 것이다.

나는 실제로 수많은 이전 오류로부터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포함되는 동안 회사를 즐거움과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 있는 하나의 관점일 뿐이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발언이 남아 있다면 그들에게 대답하라. 부정적인 발언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사실일 것이다. 개인들이 자신의 생각이 들리고 있다는 것을 알 때, 그들은 당신의 서비스에 더 의존하는 경향이 있다.

소비자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프롬프트맨에서 sns 마케팅에 반응하기 위해.

둘째로, 개인 프라이버시 설정 작업을 할 때 소셜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개인이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개인을 선택해야 한다.

이 외에도, 당신은 또한 당신의 상자에 올바른 키워드를 포함시켜야 한다.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2년 전에 제가 올린 비디오는 여전히 그를 위한 조회수, 댓글, 그리고 제작 단서를 얻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을 고려해서 어떤 작업도 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