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E는 여드름 치료에 중요한 비타민이다. 이 비타민은 다른 공급원과 함께 건조한 것에서 확실히 얻어지며,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고려할 때 실제로 매우 대체할 수 없다. 시간과 관련하여, 그것은 혈액 응고와 혈압을 유지한다.

칼슘 – 이 광물은 약한 뼈를 강화하기 때문에 전략에서 매우 중요하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칼슘 결핍으로 인해 번성하는 것을 방해한다.

칼슘을 얻는 가장 좋은 장소는 당신의 유제품 선물 안에 있다.

당신은 정어리, 콩, 우유, 그리고 당신의 녹색 몇 가지를 먹을 수 있는 양을 얻을 수 있다.

비타민과 관련된 비타민은 B 복합 세트일 수 있다.

많은 B 복합 비타민은 체중 감량 비타민으로 사용하기에 완벽하다. 비타민 B2의 적절한 작동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또한 리보플라빈은 과도한 체중을 줄일 비타민으로 사용하기에 아주 좋다. 그것은 당신의 신체 대사 보조를 촉진시킨다. 당신은 계란과 아몬드에서 그것을 찾을 수 있다.

보통 당신이 느끼는 단백질 보조의 훌륭한 원천이다. 니아신이라고도 알려진 B3는 여러분의 몸이 탄수화물과 지방을 더 잘 태우도록 도와준다. 즉, 여러분의 몸이 더 빠르고 쉽게 참치, 닭과 달걀이 B3와 함께 포장된다. B 복잡한 비타민은 전형적으로 같은 여행지로 발견된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영양가를 높이기 위해 정원 신선한 야채에 첨가된다.

비타민 A는 면역 메커니즘을 지원하고 시력을 높이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에게 도움이 된다. 그것은 또한 피부, 세포, 치즈의 행성 성장과 유지에 도움이 된다. 여성에게 권장되는 일일 용돈은 800mg이고, 남성은 1,000마이크로그램을 복용해야 한다.

비타민 B(B12 및 B6) – 엽산처럼 비타민 B는 장기 및 단기 기억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경향이 있다.

이 때문에 비타민 B6와 B12는 기억에 가장 인기 있는 비타민 중 두 가지다.

13가지 비타민은 두 그룹으로 나눌 수 있다: 수용성 비타민과 지방 수용성 비타민의 변화도 중요하다. 왜냐하면 수용성 비타민은 체내에 거의 저장되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은 우리가 매일 이러한 비타민을 공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추가적인 측면에서는 지방 수용성 비타민 킨더밸런스 이 우리 자신의 몸에 저장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매일 이러한 비타민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우리가 이 비타민들 중 이러한 비타민들을 우리 안에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낮 동안에 그 일들을 수반할 수 있는 안전한 방법이 있다면 신체는 훨씬 더 높은 것을 기대해야 한다

비타민에 가까우면 피로를 겪을 수 있다.

미국인들이 비타민이 부족할 때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증상은 근육 부드러움을 느낄 수도 있고, 불면증 퍼펙트도 옥수수 빵, 견과류, 오트밀, 시리얼, 밀에서 천연 비타민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훨씬 더 많은 녹색 잎 채소와 과일을 많이 먹어야 한다.

다른 음식들이 다비타민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에게 필요한 비타민을 모두 그렇기 때문에 우리 사회는 다양한 음식을 따르게 된다.

비타민 E는 매우 안전하다. 심지어 꽤 많은 용량(2,400 IU까지)에서도 우리는 400 IU/day가 적절할 것이라고 믿는 그 근처에도 복용할 필요가 없다. 비타민 B12는 이 뇌의 기능과 신경 설정에 가장 중요하다. 그것은 또한 시스템을 위한 혈액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것은 모든 세포 화학에 관여한다.

궁금한 거 있어? 왜 내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요한 거지? 1936년 수업에 참석할 계획이었던 미국 상원 문서 #264에 대해 말해줄게.

우리 엄마가 너에 대해 생각한 비타민을 적어도 대여섯 개는 할 수 있었던 것 같아.하지만 그건 큰 번거로움처럼 들리는데, 난 그걸 할 시간이 없어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비타민이 아닌 지방이 아닌 지방이 오히려 더 작은 지방이다. 나쁜 밴드에 대해서만 들어봤을 것이다. 이것들은 콜레스테롤과 통증으로부터 뇌를 보호하는 훌륭한 지방 지지다.

니아신은 여러분의 몸이 설탕을 사용하도록 도와주고 지방산 결핍은 펠라그라 과다 니아신을 유발할 수 있다.

니아신은 피부 문제를 일으키거나 간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남성은 매일 16mg을 가져야 하고 여성은 단백질이 높은 음식에 매일 14mg의 니아신을 가져야 한다.

샌드위치를 건강하게 만들어라. 샌드위치를 건강하게 생각해라. 다시 생각해보라. 현명하게 선택한다면, 여러분은 고기, 야채, 빵을 얻고 있다.

그리고 대부분의 앉아서 먹는 식사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비타민을 얻는다.

이제 우리는 한 가지 중요한 질문을 던진다. 위험한 광물 문제가 있는가? 예를 들어, 셀레늄이 부족하고, 불규칙한 심장 박동, 불임 또는 근육 이영양증을 경험할 수 있다.

주석의 부족은 남성 패턴 대머리에 기여할 수 있고, 리튬이 부족하면 생식 실망을 일으킬 수 있다.

영양은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하는 열쇠다. 또한 상당한 체중 감량 과일, 야채, 고기를 모두 h로 달성하는 규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