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최근의 디자인은 항상 더 비싸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주요 게이머나 복잡한 분석 작업과 관련된 과학자가 아니라면, 대부분의 다른 종류의 작업은 이런 종류의 고급 전자 장치를 거의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몇 년 전에 램 한 개만 있으면 1,000달러가 훨씬 넘는 데스크톱이 빠르게 달릴 수 있었다. 현재 비교 가능한 기계의 경우, RAM 평균 2-4GB와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가 250GB로 시작하여 비용이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애플 맥 미니 MB463L/A 데스크톱: 이것은 애플의 인기 있는 미니 노트북 컴퓨터에서 나온 것이다. 그것은 매우 적다. 단지 65 x 65 x 2 인치 전방에서, 당신은 DVD 드라이브의 부진함을 발견할 것이다. 모든 어댑터는 시야에서 멀리 떨어진 데스크톱 뒤에 놓여있다.

그것은 2GHz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 1GB의 RAM, 120GB 하드 드라이브, 8x DVD를 가지고 있다.

그래픽을 위해 이 디자인은 NVIDIA GeForce 9400M에 의존합니다.이 모델은 현재 각 600 달러의 비용이 소요됩니다. 키보드, 디스플레이 및 마우스는 모든 Apple 컴퓨터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Mac OS X V105 표범 판매 지점에서 작동합니다. 우아한 디자인, 작은 크기 및 좋은 사양

대학용 데스크톱 컴퓨터나 노트북 컴퓨터를 살 것인지를 선택할 때, 어떤 종류의 컴퓨터가 가장 잘 일치하는지 생각하게 하기 위해, 이 짧은 기사는 두 종류의 컴퓨터 시스템과 관련된 몇 가지 장점과 장애를 설명해야 한다.

기억: 데스크탑 컴퓨터의 메모리는 다가올 기술로 인해 다양해질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따라 1G에서 4G의 메모리 메모리를 가진 데스크탑이 매일 다른 기술로 인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기억을 고려할 때, 당신이 더 많은 비디오와 사진을 만들기 위해 컴퓨터를 사용할 것에 대해 생각해 볼 때, 당신이 더 많은 비디오와 사진을 만들 필요가 있을 것이다. 기가바이트 수 있는 최대의 메모리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 모든 중요한 것들에 대한 많은 공간을 가질 수 있다.

컴퓨터 시스템에 설치하려는 내용

케이스를 열고 몇 달 후에 다시 한번 정리해야 하는지 검사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미래에 얼마나 전형적으로 그것을 청소해야 하는지에 대한 개념을 제공할 것이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무선 와이파이로 접속할 수 있고 이메일과 하우스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집 전체에 설치될 수 있다.

이것뿐만 아니라, 당신은 무선 라우터를 야외 세계와 연결할 수 있다.

소니 데스크탑 PC는 hd 경험을 특징으로 하고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로 내장되어 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할리우드 영화를 볼 수 있고, 뛰어난 화질과 환상적인 사운드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몇 년 전만 해도 이런 일이 오래된 하드웨어와도 실제로 적용되었을지 모르지만, 실제로 시대가 변했다. 컴퓨터의 최신 버전은 현재보다 훨씬 느렸을 때 눈에 띄게 속도를 증가시켰고 데스크탑 컴퓨터 시스템으로부터 새로운 가능성을 가능하게 했다. 이것은 특히 다른 브랜드 외에도 현재 조직 사용자들에게 맞춰져 있는 HP 노트북 컴퓨터가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노트북 컴퓨터가 데스크탑 PC보다 더 많은 환상적인 이점이다. 대부분의 PC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컴퓨팅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원하는 컴퓨터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노트북 컴퓨터를 배낭이나 자동차에 넣거나 작업장 서랍에 넣어서 필요할 때마다 꺼낼 수 있습니다

몇 년 동안 요금이 정말 떨어졌는데 불과 몇 년 전에만 램 한 공연만 있는 데스크톱이 1,000달러를 훨씬 훨씬 넘을 수 있었다. 현재 비교 가능한 기계의 경우, RAM은 평균 2-4gb, 하드 디스크는 250gb로 시작되어 가격이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가격은 실제로 몇 년 동안 하락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램 한 공연만으로 데스크톱이 1,000달러를 훨씬 법인공인인증서발급 훨씬 넘을 수 있었다. 현재 동등한 기계의 경우, RAM이 2-4GB의 균형을 잡고 250GB에서 출발하는 어려운 드라이브로 가격이 실제로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거대한 파워 호그로 이해됩니다. 평균적으로 약 150 와트의 전력을 소모합니다.이는 컴퓨터에 설치된 하드웨어에 따라 수정되는 수치입니다.컴퓨터가 항상 켜져 있으면 전력 사용량도 증가합니다

컴퓨터 시스템의 뒷면에는 엄지 나사가 표시됩니다.스크루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컴퓨터 시스템의 뒷면에 있는 엄지 나사를 풀면 HP 데스크톱은 컴퓨터의 측면 패널 제거 모델에 따라 컴퓨터 시스템의 왼쪽 또는 이상적인 측면에 나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에너지 효율이 매우 높습니다.한 번은 너무 많은 전력을 사용할 걱정을 하지 않아도,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데스크탑이 포함하는 4GB의 시스템 메모리는 대부분의 처리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4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