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진 구슬 목걸이나 팔찌를 버리는 낭비를 막기 위해, 구슬을 철사, 리본 또는 심지어 치실의 얇은 코일 위에 올려놓고, 목걸이를 테이블 위에 놓고, 선택한 끈의 끝을 매듭짓고, 다음 구슬을 오래된 목걸이에서 하나의 조각으로 옮겨서 같은 패턴을 살릴 수 있다.

이송이 완료되면, 끝을 함께 묶고, 새로운 목걸이를 갖게 된다.

애드-아-펠과 애드-아-비드 타입 목걸이와 팔찌를 매력 팔찌와 함께 계속 줄 수 있는 선물을 주면 선물이 쉬워진다!사랑하는 사람을 출발시켜라. 나는 필요한 기본적인 체인이나 팔찌를 할 수 있고, 많은 경우 그 행사를 기념하기 위한 진주, 구슬 또는 매력, 미래의 모든 휴일, 생일 또는 특별한 행사를 현금으로 돌려보내라. 그 기회를 이용하여 추가적인 매력과 구슬 없이 가는 것을 추가한다.

나는 그의 보석을 비판적으로 보았고 꽤 잘 발달된 것을 알아차렸지만, 그가 생각하는 값비싼 검은 식탁보 위에 놓여 있는 것을 보고 나는 그가 보석의 대부분을 열린 보석상자에 넣고 검은 이젤 목걸이 진열대에 그의 테이블의 뒷부분을 걸어 놓으라고 제안했다. 그것은 그가 판매를 늘리도록 하기 위해 쉽고 저렴한 것 같았다. 처음에 그는 모든 보석상자와 진열품을 살 여유가 없다고 말하면서 거절했다. 서로에 대한 테스트를 하고 심지어 귀하의 고객에게 보석 상자에 따라 추가 기능까지 제공함. 그가 마침내 지정한 작은 불평만 가지고.

젬스톤을 팔거나 수리하지 않기로 이미 선택한 보석 조각을 판매하거나 판매하는 보석을 판매하는 전문 보석상은 종종 별도로 판매되거나 이 기사에서 돌이 없는 설정을 얻을 수 있다.

이 조각들은 독특한 세련된 맞춤 목걸이를 설치할 수 있다.

그것은 더 이상 목걸이를 갈망하는 그 소중한 한 푼을 긁어모으고 저축하는 경험을 하지 않기 위해 저렴하고 기분이 좋을 수 있다; 두 푼을 얻으라!당신은 시장이나 주제만큼 살 수 있다.

일단 당신을 먹지 않는다면 당신은 패션 보석 구매 모델이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의상 보석으로 개인 상점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단지 패션 보석 여왕 때문에 알려지게 될 것이다!보석 애호가들에게 나타나는 일반적인 광적인 사건을 제공하는 것은 확실히 당신이 그것을 구입하면, 당신은 그것에 더 많은 것을 원할 것이다.

가격은 어떤가? 그들이 비슷한 수제 보석을 팔기 위해 어떤 견해와 비교하는 사람? 당신의 보석도 가격이 책정될 수 있다고 가정하지 마라!저가는 귀하의 보석이 최고 품질이거나 디자인에 대한 자신감이 없다는 인식을 줄 수 있습니다.때로 가격을 올리면 판매가 증가합니다

내 개인적인 경험으로 볼 때 나는 당신이 실크나 새틴 드레스를 입고 있을 때마다 당신의 보석을 최소한 5월은 목에 가까운 단순한 다이아몬드 펜던트가 되도록 노력하거나, 목걸이가 전혀 없고, 색 돌이나 다이아몬드가 달린 샹들리에 귀걸이 한 쌍이 기적을 일으킬 것이라는 것을 배웠다.

오늘날 시중에 나와 있는 수많은 상자들이 있는데, 실제로는 나무와 가죽으로 구할 수 있는 상자들이 가장 인기가 있고 가장 쉽게 얻을 수 있는 상자들이 있지만, 일단 모든 것으로 확장되면, 서랍, 뚜껑, 문 등이 있든 간에 모양, 크기, 내부 질감에 관한 끝이 없어 보이는 옵션들이 많이 있다.

거의 모든 경우에, 여자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상자를 찾을 수 있고 보석 보관 필요성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공개되면 많은 상자들이 음악을 연주할 수 있다.

어떤 상자들은 춤추는 발레리나나 특별한 그림이나 메모를 하기 위 은반지 해 설립될 것이다. 다른 보석 상자들은 보안을 위해 그림틀처럼 보일 수 있다.

수백 개의 디자인 전망이 있다.

네, 멋진 방법은 가짜 보석을 살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가격, 20 달러의 범위 또는 그 무엇에 경제적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진정한 금 보석뿐만 아니라 실제 금 보석과 관련된 보석의 형태를 소유할 것입니다. 그런데 왜 나는 금 보석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써야 합니까? 하지만, 만약 당신이 3개월마다 가격을 응시하고 있다면, 당신은 20달러짜리 빌어먹을 보석이 당신에게 몇 달 동안만 제공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하지만, 진정한 금 보석은 당신을 영원히 섬길 수 있다.

보석상, 부동산 판매, 그리고 현재 오래된 보석 부품을 찾기 위한 빈번한 방출 장소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아마도 집에서 어떤 보석을 찾을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언젠가 고칠 계획인 보석 조각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음, 그 날을 망설이지 말고 이 조각들을 새로운 다이아몬드를 만들기 위해 재사용하라. 만약 더 이상 원하지 않는 오래된 보석들이 주변에 흩어져 있다면,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손님들에게 당신의 손님들이 원할지도 모른다.

보석의 감성은 여성들이 멋진 보석을 좋아하는 것에 대한 또 다른 것이다. 보석이 사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선물 중 하나라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경우에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