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4년에는 잉크젯 프린터와 프린터 캡슐이 도입되었다. 이제 프린터 잉크 카트리지와 인쇄 문서를 바꾸는 것이 훨씬 편리했다. 마지막으로, 개인용 컴퓨터 내의 저장소에 수많은 리본을 바꾸고 토너 잉크를 추가한 후. 도트 매트릭스 인쇄 방법은 리본을 사용했다. 사업은 훨씬 더 쉽게 인쇄할 수 있고 선호하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했다.

당신은 당신에게 모든 제품 구성요소를 제공하는 가격 프린터를 찾아야 할 것이다. 명함 디자인, 전단지 인쇄, 전단지 인쇄와 함께 글자 머리 인쇄를 제공하는 프린터를 찾는 것은 아이들이 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이 그 사업에 원하는 수많은 다른 인쇄 제품들, 전문 봉투, 스티커, 그리고 추가적인 우편 카드들을 찾을 것이다. 인쇄될 수 있는 많은 품목들을 제공하는 온라인 인쇄소를 찾아라.

작은 것이 다음에 인쇄를 하는 경향이 있다면, 프린터 보조를 사용하여 650장으로 후퇴하여 트레이를 다시 장착하기 위해 끊임없이 더 많은 종이를 추가함으로써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트레이를 다시 장착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고 걷기가 힘들 수 있다.

리본 A를 이용한 점 매트릭스 방법은 인쇄를 더 쉽고 편리하게 만드는 새로운 방법을 찾았다. 작은 미스터 노즐을 통해 잉크가 종이에 튀면 수요 감소 방법이 있다.

페이지를 떨어뜨린 잉크의 양은 어떤 노즐이 발사되는지 그리고 언제 발사되는지를 제어하는 소프트웨어 드라이버를 제어한다.

캐논은 매우 다재다능해서 같은 사진 인쇄 프린터의 문서를 인쇄할 수 있다.

옛날에는 사진지와 일반 종이 글로브 기계까지 가질 수 있다.

캐논이 현재 이용 가능한 훌륭하고 최신의 사무 장비를 발명했다는 것을 지적하지 마라.

엡손 스타일러스 nx625의 인쇄 페이지는 높은 등급을 받고 있으며, 이로써 블랙 프린팅은 백서로부터 매우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크랩 인쇄를 사용하여 많은 토너를 추가로 읽을 수 있으며, 이는 엡손 스타일러스 nx625로 인쇄된 인쇄 요구 사항의 초기 초안을 인쇄하기에 안성맞춤이며, 이미지, 비즈니스 차트 및 그래프에 적합하므로 vi를 생산한다.

그러나 인쇄사진이 색이 어둡고 세밀한 부분도 없어질 경우를 대비해 색상이 더 어둡지만 좋은 점은 컬러레이저 시술로 인해 색조가 자주 색이 바래지 않는다는 것이다.

프린터에는 5개의 잉크가 있습니다 : 이미지와 사진을 인쇄하는 데 집중하는 4개의 염료 기반 컬러 및 블랙 잉크, 문서를 인쇄하는 색소 기반 블랙 잉크 1개. 카트리지를 개별적으로 교체하는 것이 훨씬 더 쉽습니다. 프린터의 무선 기능은 유선 장치를 사용하는 데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1984년 잉크젯 프린터 및 프린터 카트리지를 통해 연결된 다른 컴퓨터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1984년 잉크젯 프린터 및 프린터 카트리지가 표시되었습니다. 인쇄 문서는 이제 더 쉬워졌고 프린터도 몇 년 동안 리본을 갈아 끼우고 토너 잉크를 컴퓨터의 저장소에 추가한 후 변경하고 있었다.

다른 프린터와 경쟁할 때, 렉스마크 Optra E250 프린터 텍스트 인쇄 속도는 파보다 낮으며, 복합기임대 매 분 11페이지로 그래픽으로 들어오지만, Optra E250은 그것을 초당 20페이지를 펌핑하는 높은 기어로 시작한다.

만약 구매자가 더 나은 그래픽 인쇄 프린터를 찾고 있다면, 그들은 이것과 꽤 비슷한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발견하는 것은 항상 유익하다. 그렇게 하면 프린터 듀플렉서를 사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직접 쇼핑을 선택하고 질문이 있으면 영업사원에게 어떤 형태의 모델을 추천하는지 물어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프린터 가격에 얼마나 많은 공급품을 구입할 것인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어떤 카트리지에는 종이와 잉크를 별도로 구입하는 잉크 수요뿐만 아니라 종이가 포함된 카트리지가 있다.

인쇄물당 얼마나 투자할 것인지를 이해하기 위해 조사해야 한다.

또 다른 요인은 사진을 미리 보는 일반적인 과정이다. 어떤 프린터는 비용이 덜 들 수 있다.

당신의 사진을 보기 위한 모니터가 있다.

당신은 아마도 조금 더 지불할 가치가 있는 vid 기능을 고려할 것이다.

이진 찹을 시도해보고 모든 것이 프로파일을 인쇄하지만 전체로 인쇄하지 않으면 전체 메모리 제한에 도달하거나 비거주 글꼴에 대한 메모리 사용 시간 제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증명의 유형 – 헛간 색상을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한가? 만약 그렇다면, 당신의 사양 내에서 색 일치 증명서나 계약 증명서를 요청한다면, PDF 증명서가 효과가 있을 때마다, 만약 당신이 다이 컷 조각이나 아마도 상상된 조각에 대처한다면, 당신이 크기와 상상의 정확성을 위해 그 작품을 승인할 수 있도록 어떤 종류의 하드 카피 증거를 요청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