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색을 보호할 때 건강한 안색을 유지할 것이다. 당신은 담배, 알코올, 카페인, 정크 푸드를 중단함으로써 독소로부터 피부색을 보호해야 한다.

대신에 과일과 야채를 많이 먹고 다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해야 한다.

피부톤은 모든 비타민을 가지고 있다.

마찬가지로 피부를 극한의 온도와 습도로부터 보호해야 한다: 극도로 식수로 샤워하지 말고 신선한 수건으로 전신을 건조시키는 기록을 가지고 있다.

자외선 차단, 여름에 선글라스와 모자, 모자로 피부톤을 보호하고, 겨울 안에 스카프를 씌운 장갑도 있다.

항상 날씨에 맞게 옷을 입어라. 당신은 편안한 환경 거주지를 통해 가습기를 분명히 제습해야 한다.

태양 노출: 과도한 태양을 위해 피부를 보호하라. 태양의 자외선은 피부가 더 나쁜 적이기 때문에 일찍 노화되고 젊은 사람들이 주름을 생기는 이유다. SPF 15 이상 자외선 스크린을 사용하고 보호복, 선글라스, 우샨카를 착용한다.

염화나트륨: 이것은 평범한 식탁용 소금이고 두꺼워지는 전문가로 사용되는 지구를 보존하는 것이다. 모공과 피부를 적시고 식탁용 소금을 문지르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만약 그것이 마르지 않는다면 나는 무엇이 좋을지 모르겠다. 그렇다면 피부 관리에 좋은가? 물론

이것은 자연 피부 관리 팁의 표면에 있었다. 담배와 알코올의 타르프 성분으로 인해 피부에 해로워졌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더 이상 과도한 흡연자들은 당신이 일찍 늙고 그들의 삶 안에서 주름과 피부 변색을 예상한다는 소식은 없다. 그래서 만약 좋은 피부를 가져야 한다면, 금연하고 매일 담배를 피워라.

여러분도 마찬가지로 몸을 보충해야 합니다.여러분의 몸에 최소한 8잔의 물을 제공하면 여러분의 몸이 물로 보충된 피부와 함께 수분을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질긴 피부의 문제의 진실은 보통 그렇게 아름답고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가 그렇게 보인다. 왜냐하면 질기고 두꺼울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피부의 주된 목적은 살과 뼈 위에 걸치는 좋은 장식물을 제공하여 성적 매력을 증가시키기 보다는 몸을 보호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것의 7층만 강하다.

얼굴 피부를 닦기 위해 일반 바 비누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바 비누는 목 아래에서만 제공되어야 하며, 마주칠 때 바 비누는 얼굴 피부 장애로 이어질 수 있는 얼굴을 말려서 여드름을 일으킬 수 없다. 얼굴 착취를 위해 정확하게 공식화된 제품으로만 얼굴을 씻어라. 수분이 잘 솟아오른 물은 독소를 잘 흘리고 이동을 개선한다.

매일 물 64온스(8잔)를 마시면 피부가 부드럽고 유연하게 보일 것이다. 수위가 낮은 시기에 사용할 다재다능한 보습 제품을 두어 개 소지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하룻밤을 과음한 후에, 귀뚜라미가 마르고 고통스럽고 보기 흉한 행네일을 일으키는 것을 볼 수 있다.

그것은 TLC가 필요한 건조한 피부와 관련된 다른 징후일 수 있다.

알코올은 싸고 쉽게 구할 수 있는 것으로, 종종 신체 유지 시스템에 방부제로 사용된다. 그것은 또한 에탄올, 메탄올, 이소프로필, 알코올, 벤질 알코올, 에틸 알코올, SD 알코올리즘과 같은 제품 라벨에서도 높은 점수를 보여준다. 우리 대부분은 그것이 당신의 피부에 건조되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손상된 사례를 통해 바이러스, 박테리아, 곰팡이의 가능성을 증가시키는 당신의 피부 천연 산 맨틀을 벗겨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이산화티타늄: 이것은 종종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산화물이지만, 사용되는 순수한 형태를 개선할 뿐만 아니라 혼합해야 할 화학물질이 많이 있다.

이산화티타늄 비누에 순수한 흰색을 주기 위해 비누 제조에 사용된다. 그것은 최근 IARC에 의해 IARC에 의해 IARC 그룹 2B 발암물질로 색인되었다. 그래서 피부 관리에 좋을까? 확실히 그렇지 않다

태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라: 모든 거친 Uv 광선으로 자신을 보호하는 적절한 선크림을 사용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선크림이 제대로 작동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적합한 선크림이 아니다.

나는 이런 종류의 에이스를 구멍에 넣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나만 그런가, 아니면 대부분의 여드름이 하룻밤 사이에 부딪히는가? 오랫동안 나는 핸드미러에 있는 첫 아침 경치가 두려웠다. 그것은 항상 학교 직전이나 그날 밤 전날이었다. 그리고 새로운 여드름이나 크고 부은 피부를 발견하는 것은 나중에 거의 여기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나머지 하루는 정말 나쁘다.

문제는, 우리 모두가 앞서 최고의 여드름 제품들로부터 이러한 약속을 들었다는 것이다. 그리고 종종 그 제품들은 매우 완벽하게 효과적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잠시 동안 일하다가 멈추게 된다. 이러한 거짓 약속들은 전형적으로 여드름 제품에 대한 당신의 믿음을 뒤흔든다.

피부 관리 팁 – 이전에 언급한 오일 기반 로션을 통해 모공과 피부를 양손에 촉촉하게 유지하십시오. 손을 씻을 때마다 장갑으로 덮고 양손을 더 임산부스킨케어 좋아할 때마다이를 하십시오. 면 라이너를 사용하여 지금 자극을 피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