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누구나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결혼식에 대한 진정한 판단은 냅킨이 어떻게 완벽하게 접혀있는지, 결혼식에 관한 모든 사소한 세부 사항들이 이상적인지에 관한 것이 아니다. 결혼 성공에 대한 진정한 판단은 몇 년 안에 온다. 그래서 만약 예산에 대한 결혼식이 오늘 당신의 가장 큰 관심사라면, 곧 당신은 당신이 우리와 결혼할 것인지, 반드시 결혼할 것인지에 대해 고려할 것이다.

여름은 밝고 생명과 함께, 그리고 당연히 잘. 이미 반짝이는 날씨에 풍미와 본질에서 생동감을 향해 가져오는 충격의 꽃들.

비교 쇼핑은 또한 저렴한 선호 계획 저렴한 결혼식과 함께 가격을 요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여름에 저렴한 결혼식을 계획한다면, 당신은 학교보다는 공원에서 결혼식을 하는 것이 더 큰 가치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호텔 리셉션 복도에 비해 라이온스 클럽 방이나 엘크스 로지를 리셉션에 사용하기 위해 비용이 덜 든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당신의 모든 선택사항과 쇼핑을 고려하고 당신이 가기 전에 비교하라.

예산을 수립하고 게스트가 발행하는 예산 편성 계획을 세울 때 항상 예산 편성이 가장 먼저 목록에서 중요한데, 해변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전체 가격의 많은 부분을 덜 계획할 것이다. 손님 명단의 크기는 당신의 계획에 똑같이 중요하다. 당신은 아마도 적당한 금액의 돈을 가지고 이국적이고 바람이 많이 부는 섬을 위해 친구들과 가족들의 작은 파티를 날릴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다. 그러나 중대형 게스트 리스트를 가지고 있다면, 이 차량들은 더 쉽게 해안선의 더 많은 지역적 부분이 도로 위에 있다고 생각하고 싶어한다.

그것을 성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하루의 양, 기후, 여름철에 어울리는 재료로 만든 양복을 고르는 것이다. 여름 결혼반지에 무거운 양모로 습기를 흘리지 마라. 땀을 쉽게 흘리면 두 번째 셔츠를 준비해서 결혼반지에서 중간쯤 쉽게 갈 수 있다.

밖에서 서약을 주고받는 경향이 있을 때, 당신은 모든 손님들이 단지 들을 수 있다고 확신할 수 있는가? 어떤 설정은 이것을 다른 설정들보다 훨씬 쉽게 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야외 결혼식은 원치 않는 소음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의식의 주례자와 신부와 신랑이 리셉션에 고용한 DJ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그것은 당신이 필요한 약들을 추가할 수 있다.

이것은 특별한 날이지만 당신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처럼 당신의 손님들을 고려해야 한다.

이 사람들은 결국 당신의 사람들이고 당신의 필수 재료들이다. 그들을 잘 대하다

오아후 결혼식은 결국 완벽한 섬 탈출로 끝난다; 당신이 샹그릴라에서 결혼 관계에서 기대하게 될 모든 것을 가진 사람은 오아후 섬 결혼식에 가장 좋은 시간을 맞추기 위해 약간의 연구를 마쳐야 할 것이다. 오아후 결혼식은 일년 내내 꽤 인기가 있다.

누구나 다가오는 오아후 큰 파티에서 문제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현명하게 계획을 세워야 한다.

관광객 인구가 완전히 다른 성수기와 감소하는 계절이 있다.

당신이 계획하는 작은 결혼식의 유형은 전혀 나타나지 않는다 결혼식축가 . 당신은 그 생각을 싫어하고 당신과 당신의 아내에게 그들의 생각을 말할 수 있는 사람들을 구속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당신의 계획을 망치게 한다.

그들은 당신이 정말로 즐기는 방식으로 그들의 의견을 그대로 내버려둔다. 몇몇 사람들은 좋고 아늑한 날씨에 잘 어울리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세인트 트로페즈에서 결혼을 하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반드시 해야 한다.

건강한 체형을 갖추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다

둘째, 어느 목적지에서든 결혼식은 돈과 관련된 것을 보존할 수 있다.

외과적 치료는 그 반대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지만, 결혼식의 퇴비에 더 큰 절약을 제공할 수 있다.

부부는 장식에 큰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 해변이나 다른 유람선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이점은 이미 그 나름의 자연적인 방식으로 장소가 아름답기 때문에 장식의 필요성이 미미하다는 것이다. 여기저기 손 좀 대면 가도 좋을 것 같다.

작은 결혼식을 원할 때 꽃 비용은 최소한으로 생각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큰 결혼식을 느꼈을 때보다 많은 케이크가 더 작을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빵집에 가서 케이크가 제대로 남을지 걱정하기 보다는 누군가에게 약을 빌려줄 수 있을 것이다.

꽃테이프를 한 개씩 가져다가 크레페 종이 꽃잎 발치에 단단히 감싼 다음 떠난다. 꽃잎을 제자리에 고정시킨다. 결혼 의식을 위해 많은 크레페 종이 꽃을 만들기 위한 행동을 반복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계획과 예산 편성에 예외적이지 않다면, 웨딩 플래너를 선택하는 것은 실제로 결혼식 비용을 절약하는 거대한 방법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그들은 개인적으로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계획할 것이고, 심지어 그들의 돈을 공제한 후에도 여전히 더 많은 돈을 절약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