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작품에서 또 다른 흥미로운 발전은 버디프레스 뷰드(BuddyPress Viewed)로, 사용자들이 보이스카우트, 교회, 팀이 될 조직을 가지고, 활동, 프로필, 관심, 사진, 그룹 등으로 작은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모든 플러그인과 확장을 할 수 있는 박스 형태의 시스템에 작은 페이스북을 만들 수 있도록 허용한다.

버디프레스(BuddyPress)는 작은 개인 그룹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공공 또는 개인 그룹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760px X 200px 직사각형의 레이아웃을 가장 잘 배치하고, 설계 위에 설명한 이 직사각형을 레이아웃과 함께 상단에 배치하고 이를 사용하여 헤더 모양을 위한 슬라이스를 만들기 전에 스트로크를 비활성화하고 채웠다.

웹 사이트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을 모두 포함하는 후에, 이것을 하기 위해 아무도 필요하지 않다!WordPress는 무료이고, 당신에게는 행운이다. WordPress는 무료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을 만들기 시작하고,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을 만들고, 최신 버전의 WordPress를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다운로드는 약 2메가바이트 길이일 것이다. 기억하라,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설치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웹 호스트로부터 설치되고, Ill은 다음 웹 사이트가 무엇인지 설명한다.

호스트는, 그래서 지금 당신이 원하는 것은 그것을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워드프레스 시스템을 정말 시도하고 만지작거리고 있는 나는 워드프레스가 불행하게도 당신의 블로그에 있는 매우 효율적인 시스템 위치라고 말해야 한다.

하지만 그 제품은 활용하는데 시간이 걸린다.

만약 블로그에 처음 등장한다면, ‘워드프레스’라는 단어 한 단어에 대해 믿어야 한다.

이것이 첫 번째 블로그든 다섯 번째 블로그든, ‘워드프레스’는 인터넷을 통해 블로그를 위한 최고의 대본 중 하나다. 하지만 이 시점에서 WordPress가 왜 완벽한지에 대해 모두 읽어보는 것은 아니며, 그 후에 어떤 블로그에서도 바로 작동하게 한다!

구글 애드센스를 워드 프레스 블로그에 추가하면 구글 광고에 엄청나게 일반적인 클릭을 의뢰할 수 있는 모든 페이지에 광고를 올릴 수 있을 것이다. 구글 애드센스는 너무 똑똑해서 당신이 쓰고 있는 광고주들과 일치하기 때문에 당신의 기사를 읽는 것은 독자에게 관련이 있다.

그들의 관심을 끄는 광고를 클릭하는 것은 당연하다. 나는 구글 애드센스와 함께 인터넷을 현금으로 만드는 데 있어서 더 쉬운 방법을 찾지 못했지만,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

고려된 여러 가지 수법

워드프레스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은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와 플러그인을 함께 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다. 다 http://mtpolice888.com 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그러한 기능을 추가해야 하고 블로거들은 항상 관련 주제를 보여주기 위해 주제를 편집해야 한다.

워드프레스와 함께, 현재는 모든 것에 대해 매우 쉬워진다. 워드프레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어떤 것이든 행사할 수 있고, 사용자 지정 코드는 워드프레스 지원 포럼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어떤 플러그인 작업을 할 수 있는지 검색하기 위해 위험하고 지루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 여기 팁이 있다: 자신의 블로그에서처럼 당신이 읽는 블로그에도 당신이 그의 WordPress 포스트워드프레스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발견하는 사람에게 물어보라. 또한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 때마다 당신이 핀고매틱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거의 모든 곳에 검색 엔진을 경고하고 검색 엔진을 우편으로 보내라고 말한다.

웹 페이지 RSS 피드 및 사이트 맵을 색인하는 결과 스파이더가 자동으로 생성될 수 있음

댓글과 핑을 더 스크롤하고 댓글 허용 필드를 해제하여 최종 사용자 댓글 필드를 볼 수 있도록 내 사이트가 정적 사이트처럼 느껴지기를 원하므로 댓글을 달지 않아도 된다. 또한 선택 취소를 원하는 경우 핑 허용은 대개 당신에게 달려 있다.

나는 항상 두 가지 모두 확인 안 한다.

워드프레스는 웹 사이트에 들어오는 블로그를 웹 사이트 서버 또는 워드프레스 호스트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유지하는 생각은 비즈니스 소유자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WordPress는 WordPress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혼란스러운 블로그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웹 로그를 시작하기에 덜 복잡합니다!

27과 관련된 이 키에 대한 하나는 이전 대시보드 재설계 사용성에 대한 테스트 부족에 대해 사과함으로써 시작된 대시보드 재설계 멀렌웨그를 포함할 것이다. 현재 가장 많은 사용자 불만사항과 관련하여 가장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데 훨씬 더 초점을 맞추고 있는 순간

일부 조사 내용 회원이 현재 온라인에서 가장 잘 팔리는 제품이었는가? 회원 인터넷 웹사이트에서 엄청난 행운이 만들어지고 있다.

왜? 몇 가지 이유로

페이지를 작성하십시오. 페이지 쓰기 패널을 스크롤하여 서 영역의 모든 영역에 포함시키면 라벨을 작성하고 키워드와 설명을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바로 여기에서 메타 콘텐츠에 대한 키워드와 설명을 페이지 상단에 추가하는 것과 동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