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프랜시스는 이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세 번째 게이머이다. 그는 많은 항공편 이동의 작은 사람으로 불렸다. 그는 수많은 종류의 크로스오버 운동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이렇게 함으로써 그의 오른쪽에 기대어 왼쪽을 가로지르는 믿을 수 있는 움직임이었다. 그는 그를 위해 길을 열어주게 된다. 그가 페자라는 선수에게 크로스오버를 했을 때, 그의 기억에 남는 이적 중 하나는 스티브가 그것을 한 후 부정확한 방법을 살펴본 것이 빠른 이동이었다. 그는 그 움직임에 의해 맹목적이 되었다.비얌보는 그가 림에 있는 신이라는 사실 말고는 별로 이해되지 않는다. 비록 그는 그의 포지션에 비해 조금 작지만, 그의 날개 길이는 훨씬 더 크고, 그는 NBA 코트에 부딪힐 때 잠재력을 보인다.우선, 제닝스는 후프에서 폭발적인 첫걸음을 내디딜 수 있다.

농구 마루의 어느 지점에나 갈 수 있다.

포인트 플레이어는 그룹을 지휘하면서 발견할 수 있다.

지금은 그의 슈팅 능력에 대한 질문이 없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 대해 55점을 받았다.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득점한 최연소 게이머이다. 나는 그의 성숙함과 성취에 대한 의지에 대해 더 이상 의심이 없을 것이라고 믿는다. 몇몇 게이머들은 득점할 재능을 가지고 있고, 제닝스가 필요에 따라 공을 지배하고 분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여기 NBA 역사상 실제로 롤링을 주장할 수 있는 포인트 가드 두 명이 있다.

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들은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른다 1년은 긴 기간이거나 심지어 반년은 CBA가 해결되기 위한 긴 시간이다 장기적으로 손실된 돈은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의 고집 이상일 것이다.팻 라일리(Pat Riley)는 11월 2일 통산 800번째 우승(코치)을 달성했으며 1982년, 1985년, 1987년, 1988년, 스포츠중계 1989-90년, 1992-93년, 1996-97년 올해의 감독(코치)을 맡았다.나는 적어도 트로피 발표회를 기대했을 것이다. 하지만 내가 틀렸다. 설상가상으로, 이 비디오 게임에는 완전히 자유로운 회사와 준비가 없다. 나는 심지어 스티브 내쉬가 농구공을 흠뻑 적시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에서 언제 농구공을 덩크한 적이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