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로 연간 평균 3%의 상승 10만 달러당 3%의 상승 연 3%의 주택 가격이 13만4392 달러로 상승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투자와 관련된 순은 54,392 달러입니다. 실제로는 당신은 표준 담보 대출로 인한 부채가 적습니다. 반면에 이 차이는 더 적을 수 있습니다. 10년의 귀중한 시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한다면 종종 상쇄된다.투자자를 위한 한 가지 요소가 필요합니다. 기본적인 것, 부동산 분석 방법, 자금 조달 방법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어야 합니다. 맨발과 신발 사이에 부동산 팀을 모을 수 있습니다.부동산 투자: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2만 달러에 사세요. 전통적인 20% 가격인상 당신은 그것을 균등한 현금 공급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해 줍니다. 다시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비와 유지비,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하며, 우리는 단순하게 가정합니다.누구든지 당신의 담보 대출금을 갚은 사람은 10년 이상 다른 지출에 의해 흡수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은행에 여전히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는 것을 수년 후에 팔 수 있다면, 죄송합니다, 이 투자 옵션은 요약하기에 그렇게 겸손하지 않습니다.여기 있는 도메인들을 사고 파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발을 적신 채로 받는 것을 제안합니다. 주식일 수 있는 부동산 뮤추얼 펀드나 ETF를 이용하세요 당신은 그것을 그들 자신의 인터넷으로 이것을 몇 초 안에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중개하고 오픈할 때마다 인터넷에 관한 할인 브로커를 찾을 때마다 전화를 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sTV, 신문 또는 인터넷에서 금융 뉴스 DMC스타비즈 를 실행하기 시작하다.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고, 자산으로서 유동성이 부족하다. 부동산을 파는 것은 비싸고 비효율적일 수 있다.

반대로,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건강상의 위험을 많이 감수하지 않고 투자금이 증가하도록 하는 효율적인 방법이었다. 다양한 투자 기법은 강화에 사용될 수 있다.

금전적 지렛대로서의 이익.예를 들어, 단기적으로 부를 얻는 것이 적합하다면, 종종 장기 전략인 부동산을 구입하고 보유하는 것이 목표를 달성하는 올바른 방법이 될 수 없을 것이다 – 저평가된 부동산을 사고 큰 가격에 파는 것-이 최선의 전략으로 떠오를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개인들은 다른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를 하지 못하게 내버려둔다. 그들은 자신과 가족에게 영향을 주지 않는 것으로 분류되어 있다.

매달 그들의 은행 계좌에 여분의 현금이 나타나게 되는 이익은 단지 당신의 개인 자원을 잘 관리하는 것일 뿐인가 아니면 상당한 다양한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당신의 대답이 그 순서와 같다면, 당신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한,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 부동산은 일단 잘못 구입하면, 더 큰 부동산에 대한 보류 시간은 당신이 예상한 것보다 훨씬 더 길어질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계획되지 않은 집에서의 지출에 대한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용을 예상하여 당신의 재정을 정리할 수 없는 단기 부채의 방해는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재정상의 주요 문제로 돌릴 수 있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에 있는 3대 카운티 목록에 있는 수백만 채의 집이 매 몇 주마다 압류될 것이다. 오스틴은 미국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 현재 아마도 30년마다 3배의 집들이 일반적으로 고통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해야 한다.

그렇다면 만약 경쟁이 너무 심하다면, 왜 이 집들이 대출회사에 가는가?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이 위대한 나라가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는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파는 것을 필요로 한다.

18 더 많은 가족 시간을 가져라 비즈니스를 신디케이트할 때, 여러분은 시간 속에서 더 많은 일을 했고, 더 빨리 수익을 창출합니다. 가족과 함께 더 많은 시간과 자유 투자를 전달하고, 여러분이 하기 위해 절대적으로 해야 할 일을 합니다.불쾌한 사업 뉴스에 대해 어떻게 반응하는 사람이 있는가?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으로 흩어지는 것인가, 아니면 당신이 문제 해결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