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가 있으면 가장 큰 배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멘토는 여러분이 가질 수 있는 질문으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을 배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정확하게 안내해 주고, 도덕적인 지원을 해주고, 검증된 시스템을 연구하며, 또한 여러분을 기업의 다른 사람들과 연결시켜 줄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들 모두가 저와 저는 그들이 빚을 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멘토들에게 그들의 성공을 포함시키고 그리고 그들의 일생동안 나는 최고의 멘토들 중 하나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의 팝, 그는 나에게 매일 새로운 무언가를 가르치고 그리고 성공하도록 나를 밀어냅니다.부동산 투자를 하는 친구나 당신을 올바른 프로그램으로 이끌어 줄 사람을 사용하여 팀을 이루도록 하세요. 당신은 수동적인 투자자로 시작해서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할 준비가 되었을 때 성취해야 할 것을 이해할 수 있는 요령을 배울 수 있습니다.일이 산산조각이 나는 것은 사실이다. 그리고 당신이 부동산에 전화기로 Handy를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당신의 계약에 대해 좋 DMC스타비즈 은 요금들을 협상할 때 당신은 확실히 이용해야 한다.

당신은 산업 투자에 뛰어들지 못할 것이다. Remember that Saving 그들이 하는 것을 좋아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고 당신을 도울 수 있도록 그들을 사준다.매물을 싸게 사서 비싸게 파는 비결은 결국 지금 당장 집값이 평가 올해 업계 시장의 40%, 내년에 60% 오를 것으로 전망되는 할인부동산을 매입해 기존 방식이나 파격적인 방식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다.

내가 초연했던 곳이 바로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50%나 떨어진 곳이라는 것을 인정해야겠다. 내가 맨 위에 남긴 몇 가지는 18개월 동안 종이 (즉, 모기지를 할인한) 100만 5천 달러라는 훨씬 더 침울한 계정에 대한 아주 재미있는 코스였다.투자한 자기 돈 중 2만 달러가 10년 후의 점수입니다. 주식 투자는 당신의 돈을 51,875 달러로 증가시켰고, 산업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 당신을 54,392 달러로 증가시켰다. 수익성의 조건에는 큰 차이가 없었다.부동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즉, 전문가 자신에게서 지식을 얻는 것입니다. 실제로 경험이 있고 그들은 여러분에게 어떤 것이 작동하는지 보여줄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올릴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여전히 지불하고 있는 사람이 당신이 잉여금을 생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당신은 어떤 주어진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적인 대출 지불을 경험한다면 당연히 일어날 수 있다.

주거용 부동산 내부에 눈에 띄는 경우, 가치가 상승하거나 화이트칼라 또는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은 상위 등급의 부동산이 침체된 지역에 문제가 있는 부동산을 설치할 것인가?당신이 읽을 수 있는 수 톤이 더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 각각은 당신이 단지 잘 함께 가는 것을 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그리고 전기들에 관한 책을 읽어야 합니다.당신의 사업은 경제 일정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실제로 부동산 투자 부문이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정확히 왜? 왜냐하면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자연 서식지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은행들이 관련 거래에 돈을 빌려주지 않고 있는 충분한 현금을 살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부동산 신디케이션 중 하나로 당신의 거래 방법을 바꾸면 당신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일 모든 현금을 직접 이용할 수 있고 더 많은 돈을 닫게 될 것이다.어떤 과정을 거치든 간에 귀걸이당신은 이용할 수 있는 부동산들을 직접 조사하고 있는가 아니면 이익을 위해 일하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