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을 임대 형식으로 구성함으로써, 지역 시장 동향에 부합할 수 있으며, 임대 중 하나가 리뉴얼을 위해 발생함에 따라 적절한 이윤을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놓이게 됩니다.이러한 제어력 극대화 스트레스를 줄이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이해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당신의 시장 냉정을 아는 것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시장 내에서 이러한 중요한 특성 통찰력이 결여되어 있다면 당신은 실패하게 될 운명이라는 것을, 당신이 무엇을 찾고 있든,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할 수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이해할 것이다.불쾌한 사업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세요?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에서 소멸되는 것인가 아니면 당신이 문제 해결자인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성공적인 사업을 하는데 열쇠가 될 것이고 부동산 투자는 종종 사업입니다. 부동산은 종종 추가적인 사업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당신의 세입자는 일을 하고 당신의 재산을 팔 서비스 직원일 뿐만 아니라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당신을 도덕적으로 괴롭힐 때 말입니다. 분노와 가슴앓이, 부동산 투자는 당신의 사업을 위한 것이 아니다. 세입자들은 임대료를 감당하지 못할 것이고 당 DMC스타비즈향동지구역 신은 그들을 쫓아내야 할 것이다. 당신의 부동산 관리자는 시장 혹은 그 이상의 시장에게 수리비를 청구할 것이며 또한 그것들이 가득 차게 되는 것을 막기 위한 적절한 방법을 막지 못할 것이다.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종종 선전되는 이점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정말 적합해지자, 아무도 여행을 간지 얼마 안된 당신에게 집을 제공하려고 한다.

그것은 교육을 위해 돈이 든다. 그것은 부동산에 주의하는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비행기를 인쇄하는 데 돈이 든다. 부동산을 취득하는 데 돈이 든다, 심지어 내가 한때 가입했던 비행기를 우편 발송하는 데 돈이 10달러밖에 들지 않을 것이다. 튜토리얼이 필요없고 엄청난 질문을 받은 첫번째 질문은 우리가 한 달에 300달러를 광고에 쓸 수 있다는 것이었다. 돈이 없으니 너무 많다.아니면 대상 재산의 인수와 관련된 것인가요? 물론, 그것의 탁월한 전략과 대출자들은 눈요금이 최저 가격에 근접하는 한 판매 만기 조항을 시행하지 않고 다른 방향으로 돌리려는 경향이 있다.

(대개 그러한 매도자들은 보통 최저 금리에 의해 지지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만약 금융 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당신은 대부업자들이 65%의 주석 대신 그들의 선택권을 행사하려는 경향이 상당히 더 강하다고 생각하지 않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