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i Brooks는 그녀의 웹사이트에 “The Book of You”라고 불리는 놀라운 기사를 작곡했다. 내가 그녀의 짧은 글을 읽는 것은 이러한 종류의 것들을 발견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나는 그녀의 짧은 글을 읽는 것을 매우 추천한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강남셔츠룸 , 당신이 실제로 존재한다고 이해하는 것, 일반 사람들의 것이 아니라, 당신의 진실인 것, 그리고 당신이 생각하는 중요한 것들을 적는 것과 관련이 있다.

당신에 대해 알아내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첫번째 과제는 “The Book of You”를 확인하는 것입니다.임신을 위해 체외수정을 이용한 몇몇 여성들은 그들의 몸이 기대했던 것을 하지 않았다는 것에 당황하거나 당황하는 느낌을 갖는다. 이것은 내가 시간, 돈, 에너지의 투자를 조언 받는 걱정의 이야기보다 사랑의 이야기를 말하도록 여성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을 좋아하는 걱정에서 비롯되는 효과적인 이야기이다. IVF는 내가 임신을 하는 데 장애를 경험한 여성들과 함께 일할 때 당신의 사랑과 아이에 대한 헌신을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것으로 보여질 수 있다.

나는 당신의 어머니가 그들을 세상으로 데려오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아이들을 위해 기뻐한다.

당신은 자신에게 어떤 사랑의 이야기를 할 수 있으며, 어떻게 될까?다른 살 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여러분의 몸이 삶을 경험하는 방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만약 여러분의 몸이 삶을 경험하는 방법이고, 그것을 가둬두거나, 그것을 두려워한다면, 여러분은 완전히 살아 있고, 완전히 현재에 살고, 순간순간 살아있다는 것을 부인할 것이다. 문을 열고, 여러분의 몸을 야생 동물처럼 대하는 것을 멈출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오히려 분별 있는 친구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