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하게 하기 위해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더 부정확할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더 작은 지역이 더 영리하게 만들어서 필요한 바닥 면적을 가지게 되지만, 또한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중요한 것들을 손에 쥐게 된다면, 여러분의 집을 업데이트할 때 많은 것이 필요한 주요 포인트는 창조성이다.

벽의 재료 선택과 기본색 선택은 침실 가구의 실내디자인을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확인되어야 할 사항이다. 그러나 이상적인 가구의 종류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재료와 기본색을 결정해야 한다.

벽을 덮는데 많은 현금을 투자하는 것은 필수적이지 않다. 아마추어 사진은 침대실의 벽을 덮 층간소음매트 으면서 훌륭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사진이 당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그림 몇 점을 선택하고 틀을 짜서 벽에 설치하면 두 가지 방법 모두 벽을 덮은 비교할 수 없는 이미지 때문에 침대 방의 뛰어난 느낌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경력을 쌓기 위해서는 정규 교육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학위를 취득하는 것이 당신을 고용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더 존경스러워 보이게 할 것이고 훨씬 더 많은 디자인 스타일과 방법에 눈을 뜨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학교 전에 훌륭한 디자이너라면 당신은 학교를 졸업할 때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열거나 당신 스스로 나갈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보안을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열거나 당신의 회사를 떠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회사를 개설하는 것은 수많은 방법으로 매우 보람이 있을 수 있다.

작은 지역에 머무를 때마다 특정 제품의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수선하지 않기가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처음에 인식하지 못할 수 있는 것은 그 난장판이 종종 당신의 전체 디자인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궁극적으로 그들이 있을 때까지 방의 전체 스타일의 장기적인 부분이 될 것이다. 움직이는 그들은 공간을 이용하고 있고 그들은 눈이 끌리는 무언가가 된다.

클루터는 다른 잘못된 것 없이 방을 파괴할 수 있다.

당신은 산만하게 하는 제품, 일상의 혼란, 그리고 조화로운 스타일을 방해하는 다른 것들을 숨겨야 한다.

이것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은 가구를 둥지로 만들고 저장소에 개발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폐쇄된 앞 캐비닛이나 선반은 어수선한 곳을 쓸어버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공간이 모두 모더니스트적이고 여유가 있을 필요는 없지만, 어떤 작은 조각도 주의해서 골라야 한다.

그냥 방 주변에 아무렇게나 놓는 게 아니라

조명은 인테리어를 설계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므로 스타일에 주의하십시오. 창가 처리 및 커튼 및/또는 블라인드도 주의해야 한다.

패턴과 질감에 대한 생각을 아끼지 마십시오.이 작업을 수행한 후 샘플 보드를 개발하고 필요한 항목을 찾기 위해 밖으로 나가십시오.

커튼과 침대 커버에 필적할 만한 색상과 재료를 고르는 것과 같은 다른 훌륭한 침실 실내 디자인 아이디어가 있다.

매우 어두운 커튼은 이른 아침 햇빛이 침대 방으로 들어가는 것을 피하고 수면 장애를 예방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어두운 색의 드레이프와 밝은 색의 벽을 초래할 것이다. 이것을 방지하기 위해, 밝은 색의 커튼으로 만들어진 두 층을 사용하라.

그러니 내면을 들여다보고, 실제로 당신에게 중요한 것을 믿으세요. 꿈의 포수들에게는 어떤 것이 있다고 말합시다. 그래서 꿈의 포수가 잘 맞는 디자인을 만들어 내십시오 : 불확실한 모양과 톤, 모호한 빛, 벽에 멋진 그림. 만약 당신이 그려지는 세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당신 자신의 세계를 개발하십시오!당신의 열정을 자극하라: 흔치 않은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깨진 유리와 구슬에서 나무 가지, 말린 식물과 깃털, 종이 접기, 깨진 거울 조각에서부터 나무 칩이나 금속 억양,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 껍질, 캔버스에 대한 예상치 못한 예술 작품 등. 완벽함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당신의 집의 인테리어 스타일을 도와줄 전문가들이 있을 것이다. 당신의 집을 향한 욕망과 접촉의 유형. 그들은 전반적인 모습을 염두에 두고 당신의 꿈이 살아나는 것을 보기 위해 당신이 무엇을 가장 잘 할 수 있는지 안내할 것이다.

당신의 집에 관한 한 품질은 바닥과 벽과 같은 더 큰 특징에서부터 난간이나 장치와 같은 더 작은 정보, 활용되는 재료의 품질과 장인정신 모두 당신의 집의 실내 디자인이 최고로 보일 뿐만 아니라, 훌륭한 피킹 맞춤 가죽은 당신이 그것의 완전한 용량에 쉽게 이용 가능한 최고의 품질의 가죽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쉽기는 하지만, 실내 장식도 마찬가지로 건축, 생태심리학, 자연디자인의 원리를 이해하는 것을 포함한다.

잘 처리한다면, 당신의 집은 단지 벽과 위가 아닐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