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들 중 그가 2009-2010시즌에 왜 올해의 초보자를 잡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그리고 왜 그는 빠른 초기 단계로 림에 도달하고 66세의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비를 끝낼 수 있다.

수비 끝에 맞고, 그가 정기적으로 농구를 쏘지 못하는 것이 그를 다치게 할 때, 에반스는 때때로 코트에 대한 노력이 없고 성숙함이 없는 경향이 있어 그를 9위로 떨어뜨린다.

이 비디오 게임에 대한 유일한 불만은 오디오 해설을 강화해야 한다는 것이다. 때때로, 코멘트는 복잡하다. 컬러 해설자(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말하고 장기간에 걸쳐 말을 멈추게 될 것이다(알라 매든 2006) 나는 비디오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적이었다고 믿었다. 거리 모드는 돌아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몰입하지는 않는다. 심지어 팀 도나기 베팅 훈련도 있다.

당신의 삶을 걸 수 있는 모드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 원치 않는 성적 진보 게임 플레이 구성 요소는 훌륭하다. 나는 분명히 웃기고 있지만, 만약 그런 것이 비디오 게임에서 재생될 수 있다면 놀라지 않을 것이다.

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25,790개의 프로로 출전하여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도움이 되었다. 32세의 브라이언트는 비디오 게임당 270점을 균형잡힌 프로 5번째 챔피언 시즌을 맞이하고 있다.

1 – LeBron James 마찬가지로 작은 포워드, LeBron James는 Cleveland Cavaliers에서 뛰는 2010년 농구 시즌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이며, 실제로 NBA 사이트에서 95위의 게이머 순위와 2008-09년 NBA All-Defensive Team 후보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에 올랐으며, 그는 종종 Magic Johnson과 Michael Jordan과 같은 전설과 비교됩니다.

서류상으로는, 뉴올리언스 호네츠,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가 모두 기꺼이 그것을 NBA 플레이오프에서 섞을 준비가 되어 있는 많은 팀들이 있다.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엇을 가르쳐 주었다면, 경험과 최고의 게이머들은 보통 봄까지 깊이 경기를 하기 위해 살아남는다. 이 세 팀은 아직 그들이 더위를 견뎌낼 수 있는 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괴물들은 왜 그의 웅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무시해서는 안 되는지를 많은 개인들을 폭로했다. 2009년의 매혹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깊은 주행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빈스 카터와 함께 투르코글루를 바꾸는 것은 사실 매우 부드러운 변화는 아니었다. NBA TV와 TNT HD 방송을 보고 이 팀이 어떻게 끝나는지 보라.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에 진출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과 로버트슨이 서로 맞대결을 벌여 벅 스를 인상적인 66-16의 기록으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상대했고, 그 후 NBA 결승전에서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4-1)를 상대했다. 볼티모어 총알을 밟아 4연속 비디오 게임으로 쓸어버렸다.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에 이르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몇 년 동안 엄청난 수익 손실을 보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만약 당신이 전사라면, 톰슨은 11시에 제안을 받을 것이고 그의 69명의 나른한 몸과 자연스러운 불쾌감을 느낄 것이다.

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 이 게임에서 즐길 것이 거의 없다. 이 해 버전의 비디오 게임에서, 당신은 개발 시스템을 재생함으로써 당신의 자질을 강화할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NBA 08에는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하느라 바쁠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아무도 볼 수 없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게임은 미니와 플레이오프 비디오 게임으로 완전한 시즌 모드를 가지고 있다.

만약 선수가 풀 시즌 모드를 끝내면 그나 그녀는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단점은 NBA와 동일시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지만, 그의 운동 능력과 능력은 이 가능성을 뼈만 앙상한 득점자로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2010-2011시즌 NBA 훈련학교가 문을 열 때쯤이면 23명의 많은 포지션을 보호할 수 있는 긴 선수로, 그는 외부로부터 강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은 개선되어야 할 것이다.

제임스 시나니건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으로 보인다.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300)가 지난 몇 년 동안 즐거워했다.

넷째, 모든 환상적인 NBA 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