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서는 특정한 상황이 다른 상황보다 더 나은 내기를 하게 된다. 농구 내기에서 성공할 확률은 이러한 사례를 찾으면 반드시 증가할 것이다.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6년에 다시 한번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다. 불행하게도 너겟 팬들은 플레이오프 1, 2시리즈에서 졌고, 정중하게 A는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 돌아갔다.

제이슨 윌리엄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6번째 게이머다. 그는 가장 믿을 만한 주저하는 크로스오버 재배치를 가진 게이머로 알려져 있다.

그는 또한 그의 상대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는 빠른 방법으로 왼쪽과 가장 좋은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다.

사실 이 반바지가 얼마나 인기가 없는지 예상치 못한 일이다. 그들은 거의 셔츠나 스웨터와 함께 거의 구매하지 않는다. 게다가 반바지는 거의 20~30퍼센트 정도 셔츠보다 훨씬 더 저렴하며, 거리나 경기장에서의 유니폼과 같은 특정한 제품으로 만들어진다. 이 특정한 옷들이 어떻게 부적절하게 판매되는지 훨씬 더 매혹적인 것은 발견될 것 같지 않다. 만약 당신이 체크아웃을 한다면 NBA 매장 웹사이트에서는, 여러분은 유니폼, 셔츠, 모자, 신발 그리고 심지어 DVD와 같은 의류의 헤더를 볼 수 있을 것이다!그러나 홈페이지에는 NBA 스윙맨 반바지에 대한 언급이 없다. 만약 그들이 반바지를 팔고 싶지 않다면, 그것은 거의 있지만 그것은 확실히 팔려고 한다.

그의 꾸준한 예외적인 연기는 그가 수천 명의 팬들을 사랑하는 것을 더 흥미롭게 하는 것을 돕는다. 지난 시즌 그는 2학년 챔피언 쇼의 가장 훌륭한 신인으로서 갑자기 마지막 5강에 진출했다. 그의 nba 브랜드의 새로운 유니폼 판매는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넘어서도 된다.

존슨은 이 쇼를 로스앤젤레스 쇼타임에 올렸다. 그의 뒷 패스 뒤에는 환상적인 샷과 의미 있는 스타일이 모두 그의 비디오 게임 매직의 일부였다. 매직은 코트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할 수 있는 우뚝 솟은 PG였다.

팻 라일리는 11월 2일 800번째 우승을 차지했다. 코치로서 그는 1982년, 1985년, 1987년, 1988년에 성공을 거두었다. 그는 1989-90년, 1992-93년, 1996-97년에 올해의 코치였다.

첫째, 4명의 참가자를 늘려야 하는 덩크슛의 수는 불충분하다. 이 숫자는 적어도 6명, 어쩌면 8명일 것이다. 경쟁자들이 강렬해짐에 따라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선수들 내에서 훨씬 더 많은 창의성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나는 NBA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것을 빛나게 하는 끌린 기회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이것은 다른 한편으로는 셀틱스가 2로 지면, 나의 다음 제안으로 빨리 바로잡을 수 있다.

포인트 이하(또는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면) 내기를 할 생각을 하면 내기에서 이긴다. 그러나 그들이 3점 이상 지면 내기를 완전히 잃는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는 비디오 게임이 결국 푸시로 끝날 최종적인 가능성이 완전히 제거되도록 설정되었다 사설토토 . 이것은 확실히 승자와 패자만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보장한다.

25점의 승자가 없기 때문에 중간에 있을 수 없다. NBA 비디오 게임에 존재함

일반적으로 이 비디오 게임은 영감을 받지 못한다.

2007년부터 2008년까지 NBA 시즌의 업데이트된 명단이 있지만, 이 게임과 관련된 수많은 결함을 정복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나는 컴퓨터 게임에 대한 이 끔찍한 변명을 하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비디오 게임을 더 재미있게 보았다. 비디오 게임은 엄청나게 기본적인 NBA 농구 비디오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고 NBA 2K8을 특별하게 만든 몰입감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 비디오가 이 비디오를 믿을 수 없다고 속지 마라. 아마레 슈투데미어가 커버 프로 운동선수라는 사실 때문에 게임은 할 가치가 있다.

아마레 슈투데미어가 NBA에 있을 수 있는 만큼, 그나 비디오 게임 개발자들이 이 비디오 게임을 만족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 2번째 시즌에서 더 큰 성공을 거두었다. 다시 한번 너겟은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끝내며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만들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겟은 첫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고, 밀워키 벅스와 마지막으로 7경기 만에 그들을 물리쳤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겟은 NBA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하고 서부에서 패했다. 밀워키 벅스의 컨퍼런스 결승전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자비에르 헨리, SG, 캔자스 – 많은 모의 드래프트들은 그의 동료인 콜 올드리치가 지금 이 순간 그를 앞서고 있다.

하지만 나는 헨리스가 이상적인 NBA 2 가드 크기와 외장 스트로크를 좋아한다.

그는 분명히 드리블에서 골을 넣을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스크린에서 폭발성이 SG에 이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일을 끝낼 수 있는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만약 워리어스가 마크 잭슨의 발언과 함께 현재 가능성이 없어 보이는 몬타 엘리스와 트레이드하기로 결정한다면,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와 바로 옆에 잘 어울릴지도 모른다. 어느 경우든, 그는 11번 게이머로 출전할 수 있는 내기 선수일 것이다.

제이슨 윌리엄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여섯 번째 선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