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성공에 유망한 것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정직한 제휴 마케팅 제품들은 당신에게 가르쳐 줄 것이고, 당신이 돈을 벌 수 있다는 그들의 특별한 가르침은, 그 새로운 후원자를 위한 은행 계획을 깨지 않는다. 온라인 마케팅 경력을 시작하는 가장 높은 비용은 일하는 기간이다. 많은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정말로 빨리 부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지만, 다리 일을 사용하면 누구나 돈을 벌 수 있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직접 광고되었다. 당신은 결코, 결코, 당신의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않는다. 당신은 실제로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하고, 꽤 많은 URL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10달러로 의도된 URL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두 개를 갖지 않는 것에 대한 변명은 거의 없다.

목록 작성 : – 모든 사용자를 구성하십시오. 목록이 클수록, 제휴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돈을 받을수록, 사이트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에 맞춰 노래를 부르도록 열망해야 하며, 제휴 일방향 링크 외에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갖는 것이 더 저렴해야 한다.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가입자가 제휴 프로그램을 구입하도록 자극하십시오.

한편, 제휴 마케터와 관련하여, 당신은 어떤 종류의 일에 대해서도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개더가 하는 일은 특정 상품을 개인이 구매하는 것을 촉진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공급자로부터 사고 있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공급자는 그것을 담당한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판매원에게 일한다.

당신은 매 이벤트에서 수수료를 받는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온다.

“Mike라는 사람이 있고 자동차를 좋아한다”는 말을 통해 확실히 심층적인 이해를 얻기 위해 그는 자동차와 자동차 수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삼촌과 그가 가진 가족을 수리하고, 연습하는 것을 기뻐한다.

사람들은 웹에서 정기적으로 당신의 콘텐츠를 읽고, 작성의 하단에 있는 링크 중 하나를 누를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한 측면에 대한 작업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만 있을 것이다. 단점은 광고 비용에서 새로운 계열사가 두피를 넘어오는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당신의 비용이 정확히 무엇인지를 정확히 알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특정한 것을 비교할 때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실제로 어떤 일을 하지 않고 제품을 홍보하기로 결정한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보다 먼저 무언가가 팔릴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또한 수익을 창출할 계획인 경우 대개 저렴한 효과적인 키워드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팁은 어느 정도 유익한 사람이 될 수 있는 유익한 경험이 되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당신의 제휴 경력을 정상으로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러므로, 이 웹 팁을 가지고 나와 함께 메모하라. 나는 성공할 수 있는 어떤 것도 구매할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가르쳐 줄 것이고, 그들의 특별한 가르침은 당신이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새로운 후원자를 위한 풍부한 계획을 거의 얻지 못한다.

온라인 마케팅 경력을 시작하는 데 드는 가장 높은 비용은 프로젝트에서 일하는 기간 많은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정말로 빨리 부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지만, 다리가 일하는 동안, 누구나 그것을 통해 돈을 버는 경향이 있다.

제품과 연결하기 전에 먼저 결정을 고려하십시오. 연결을 연결할 때, 연결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이 있어야 할 때,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파악한 후 즉시 수익 증대를 볼 수 있다.

목록 작성 : – 장래의 전망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목록이 클수록, 제휴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돈을 받을수록, 사이트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사기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제휴 페이지에서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조작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가입자가 제휴 제품을 구입하도록 흥분시킬 것이다.

네트워크 리얼리티 제휴 프로그램의 다른 장점은 어떤 것이 잘 되고 있고 어떤 것이 당신이 머물러야 하는지를 이해하도록 순위가 매겨져 있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달라지려고 노력하는 것을 기억하라. 즉, 독특해지도록 노력하라. 기존의 제휴 마케팅 계획은 오늘날 사람들이 판매와 마케팅 투구에 대해 맹목적으로 보이게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뇌세포가 흐르게 하고 잠재적인 고객에게 그들이 머물도록 하는 것을 충분히 원초적으로 공급해야 한다.

그리고 제휴 마케팅에 더 많은 인내심을 읽는 것은 미덕이다.

제휴 마케팅이 오피가이드 고려해야 할 것은 바로 그것이다. 당신은 전망에 대한 시장(프로모션)의 방법을 발견해야 한다.

당신은 방문객들이 원하는 것을 연구하고 싶어해서 당신의 틈새 사이트를 끌어들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빙이 필로폰을 원하는 것을 알아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