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스스로 맡게 되고 전문가들의 권고가 필요한 작업 환경의 특성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직업병을 앓고 있는 것 같다. 분명히 이러한 질병 상태 중 몇 가지는 간단한 행동을 통해 해결할 수 있고, 혈액 흐름과 림프액 이동을 신체 부위의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야 한다.

이에 대한 장점은 누구에게 묻느냐에 달려 있지만, 수분과 이완 능력은 부인할 수 없다. 그러나 이 주장이 훌륭하게 들리지만, 다른 사람들은 이 주장을 뒷받침할 임상적 증거가 없다고 주장한다.

왜음, 여러분이 체중 운동이나 운동을 할 때, 여러분은 한 번의 세션으로 힘과 심근 운동을 하게 된다; 지구력과 체력을 위한 심근경색을 하는 더 전형적인 기술과 비교해서, 여러분은 미친 듯이 체지방을 태우고, 여러분이 하는 모든 운동으로 환상적인 근육의 힘과 의미를 건설한다.

당신의 수용은 당신의 머리와 마음으로부터 이루어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머리가 당신의 마음으로부터 다른 감정을 느끼는 동안 내가 받아들일 때 받아들이지 않는다. 그것은 논쟁이지, 승인이 아니다.

옷과 스타일을 사용하여 가능한 한 성 정체성을 반영하라. 이러한 단계는 많은 트랜스 개인들이 당연히 취하는 단계들이다; 만약 여러분이 현재 이런 것들을 하지 않는다면, 매우 자주 그것을 하기 시작하라. 올바른 옷을 입고 최고의 헤어스타일을 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의 성 정체성을 보여줄 수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

이것은 수용하는 데 필수적인 단계다.

FOOD와 나는 살충제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들은 전혀 다른 범주에 있다.

나는 가공 식품, 유전자 맞춤 식품, 식품 첨가제, 식품 염료 및 향료(MSG, 아스파탐) 심지어 알코올과 화이트 와인에도 황산염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오염물질이다.

또한 마사지 오일을 구입하고 싶은 마음도 있을 것이다.열 마사지 오일은 깊은 근육 이완을 제공하고 손과 몸의 움직임을 사랑하는 사람의 피부를 효율적으로 미끄러지게 할 것이다

심장 운동 후에는 팔굽혀펴기, 컬, 다리 들어올림, 웨이트 리프트를 함으로써 힘 운동을 할 수 있고, 팔과 등 근육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리 들어올림은 하체 부분 근육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컬은 당신의 위 근육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이 운동을 자주 해야 한다.

당신의 근육을 늘이고 풀 수 있는 타이밍을 유지하기 위해. 점프 잭 세트 지금 넘어져서 팔굽혀펴기 세트를 하는 것이 좋다; 만약 여러분이 기본적인 팔굽혀펴기를 하는 것이 환상적이지 않다면, 무릎 위에서 할 수 있는 한, 지금 시작하라; 가능한 한 많은 기본적인 체중 스쿼트; 규칙적인 오래된 윗몸 일으키기 세트를 따라가라. 이제 뛰어올라 또 다른 점프 잭 세트를 하라.

그러나 그리스도의 영이 주권적으로 그리고 행복하게 선물하는 것은 아니다. 그리스도의 영은 당신에게 주권적으로 그리고 행복하게 선물을 주신다. 그는 당신에게 주어야 한다고 결정한다.

선물은 영적으로 위임되고 영적으로 선택되기 때문에, 당신의 선물에 대해 자랑할 장소는 결코 없다. 모든 것은 같은 영에 의해 주어지므로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눈에 띄지만, 모든 것이 동등한 명예를 갖는다. 그리고 아무도 모든 재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리스도의 몸의 공동체는 모든 것이 필요하다. 그 선물들은 신의 화려함을 위해 일관성 있게 작동하고 있다.

숙달하기는 어렵지만, 유난히 강력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필수적인 접촉 부위는 팔, 어깨, 손이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동안 이 주요 부위에 손가락 끝으로 완벽하게 타이밍을 맞추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접촉은 짧고 가벼워야 한다.

이것은 친숙함을 발전시키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가장 가깝게 느낀다.

그래서 청소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위에서 언급한 오염물질을 줄이거나 없애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담배 연기를 멀리하고, 가공식품을 덜 소비하고, 몸에 어떤 화장품 출장안마 과 크림을 바르는지 주목하십시오.

그러나 그리스도의 영이 주권적으로 그리고 열정적으로 당신에게 선물을 주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영적 현재를 지나간다. 그는 당신이 가져야 한다고 결정한다.

선물은 영적 힘을 가지고 있고 정신을 선택했기 때문에, 당신의 선물에 대해 자랑할 장소는 결코 없다. 모든 것은 정확히 같은 영에 의해 주어지므로 모든 것은 다른 사람들보다 동등한 명예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어떤 것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눈에 띄지만, 그리스도의 몸의 이웃은 필요하다. 모든 선물이 신의 장엄함을 위해 일관성 있게 작동하도록

살이 얇은 조직을 보호하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선택함으로써 체중 감량 내내 마른 조직을 보존함으로써 세포가 소비하는 음식의 칼로리를 태울 수 있는 능력을 갖도록 할 수 있다.

그래서 실제로 목표 체중에 도달했을 때 당신의 몸은 여전히 매우 같은 것을 필요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