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Pay Per Click :이 보상 접근 방식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사이트에 갈 때마다 지불할 예정 비율을 결정합니다.

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에 그의 물건들이 모든 이야기를 하는 것을 가져다 주었다. 그리고 그는 소비자들을 빨리 데려오는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고,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서비스는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더 성장했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과 오래 연관될수록 매일 더 많은 활동을 관리해야 한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많은 다른 상인과 제휴 프로그램에 관여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세부사항, 광고 프로젝트 정보, 사이트 세부사항,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훌륭한 정보에 접근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세부사항을 조직할 어떤 시스템이 없다면,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 보는 것은 간단하다. 빠르게 압도될 수 있습니다.노트 패드,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귀하의 제휴사 마케팅 조직에 중요한 정보에 빠르고 신속하게 액세스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모든 정보에 정보를 보관할 시스템을 설정하려고 합니다

백금 포인터!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에 끈이 달린 물병을 고려하여 해당 물병을 꺼낼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온라인상에서 제휴 마케팅을 검토할 것입니다. 공급자가 판매해야 하는 아이템을 홍보하여 온라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누군가가 귀사의 고유한 링크를 사용하여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받습니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여러분은 여러분의 교통이 재앙인 온라인에서 어디서 왔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은 마치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결국 여러분은 부서질 것이다.

제휴 및 특정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강력한 원칙을 가르쳐주는 한두 가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한 다음 입증된 서비스 모델 및 전략에 최대한 충실해야 한다.

많은 훌륭한 제휴 항목 – 순위 및 필라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제휴 기술 빠른 현금, 수개월 및 수년 동안 계속해서 한 가지 방법을 시도하는 개인의 수는 믿을 수 없다. 그들은 몇 년이 지나도 여전히 어려움에 처해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만약 그들이 실제로 느리고 지속적인 방법을 취했다면, 그들은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오피아트 위치에 남아서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만약 그가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받고 나서 그것을 홍보한다면, 코스트는 그가 더 많은 고객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알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단지 아무것도 벌지 않기 위해 그의 사업을 광고하는 돈을 투자하는 것이었다.

첫째, 서혜선의 화이트 모자 사용: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작성, 주요 및 2단계 디렉토리 발송, 기사 작성, 보도 자료 작성 등

어느 경우든, 당신이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구축하려고 시도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본다. 하지만 첫 번째 경우, 나는 그 사람에게 돈을 벌었다. 이것은 현실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 개인 이름과 이메일 주소가 당신이 수년 동안 수많은 항목에서 그 개인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기록했다면, 그것은 당신이 뒷부분의 제휴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수익의 대부분을 뒷부분이나 누군가가 구매한 후에 팔려나가고 있다는 시험된 사실이다. 많은 돈과 많은 돈을 가지고

당신은 빠르게 당신의 키워드 용어를 얼마나 많은 웹사이트에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보통 수중 닌자 뜨개질에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일 것이다. 그러나 실제 기사는 2만 1천 개의 사이트가 그것을 토론하고 있을 수도 있다.

그리고 해저에서 몰래 공격을 받고 있을 때, 당신은 어떤 뜨개질도 할 시간이 매우 적을 것이다. 정확히 당신이 원했던 것은 아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진정으로 이해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다.

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에 효과적이 되기 위해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간단히 찾아라.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제휴 마케팅에 소개되는 훌륭한 방법은, 말 그대로 치아를 잘라내야 할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을 제공함으로써,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검색해야 할 것을 보여줄 것이고, 바가지 씌우는 것을 훨씬 더 잘 막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