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르브론 제임스 또한 약간 앞으로, 르브론 제임스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2010년 농구 시즌의 논쟁의 여지가 없는 왕으로, 실제로 NBA 사이트에서 95점의 선수 점수와 2008-09년 NBA 올 디펜시브 팀의 지명으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 정상에 올랐으며, 그는 종종 매직 존슨과 마이클 조던과 같은 전설과 비교됩니다.

샤킬 오닐과 같은 존재가 아마레 슈투데미어, 내시, 사업과 맞물리려면 시간이 좀 걸린다. 충분한 시간이 있는가? 샤크의 건강이 유지된다면

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접은 후, 새로운 덴버 너겟은 1976년 10월 22일 NBA와 계약한 다른 3개의 ABA 팀과 달리, 너겟은 황금기를 맞았고, 실제로는 50-32의 기록으로, 너겟은 중서부 부서의 정상에서 최고의 NBA 시즌을 마감했지만,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플레이오프에서 너겟을 없앨 것이다. 시리즈 4-2로 승리

3) 데릭 로즈– 놀라운 스피드와 강점을 가진 또 다른 초종목 포인트 플레이어 로즈는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활용해 올해 불스와 모든 포인트 이미지 플레이어가 24점대까지 득점하는 등 공격적인 눈물을 글썽이며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롱볼을 쏘지 못하는 그의 무능을 능가한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획득한 지 불과 2시즌 만에 NBA 결승에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과 로버트슨이 서로 맞대결을 벌여 벅스를 뛰어난 66-16 기록으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탈락시켰고, 그 후 NBA 결승전에서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4-1)가 벅스를 탈락시켰다. 볼티모어 총알을 넘어 4경기 연속으로 휩쓸었다.

샤킬 ONeal이 추가된 피닉스 선즈는 nba West의 최고 기록을 찾고 있다.

모든 NBA 경기는 한 번의 패배가 한 팀을 서 있는 수많은 슬롯 아래로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다. 샤킬 ONeal의 추가는 실제로 NBA 시즌의 가장 흥미로운 움직임이었다. 피닉스 선즈가 모든 칩을 NBA 타이틀의 중앙으로 밀어넣으면서, 샤와 마찬가지로 NBA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모든 칩을 테이블 중앙으로 밀어넣었다. 퀼 오닐은 마이애미 히트와 팻 라일리가 마이애미에서 공연하는 것을 도왔다.

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동할 것인가? NBA에 대해 무엇을 원하는지 말하라. 그러나 웨이드와 제임스가 모두 훌륭한 수비수라는 것에 대해 수비가 필수적이지만,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나머지 그룹은 선수들을 보호하는 거대한 수수께끼다. 만약 당신이 포스트나 리바운드를 보호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뛰는 것이 가장 행운이다.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사람들을 막을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한다면 그들의 희망을 갖지 않는 것이 좋다. 내가 이 게임에 가지고 있는 유일한 불만은 때때로 강화되어야 할 오디오 코멘터리 요건이다. 코멘트는 복잡하다. 컬러 분석가(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말하고 장기간 동안 간단히 말을 멈추게 할 것이다. (알라 매든 2006) 나는 비디오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적이라고 생각했다. 거리 모드가 돌아왔지만, 그것은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매혹적이지 않다. 심지어 당신이 당신의 삶을 도박할 수 있는 팀 도나기 도박 훈련 모드도 있다.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 원치 않는 성적 진보 게임 플레이 측면은 뛰어나다. 나는 확실히 당황하고 있다.

하지만 나는 그런 것이 게임에서 재생될 수 있다면 놀라지 않을 것이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요리, 조작 등 모든 미소를 짓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매직은 MJ처럼 냉담했다. 매직맨은 NBA 결승전 7차전만큼 그룹 비행기에서 카드에서 이기기를 바라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가 이해한 어떤 것에서도 지고 싶어하지 않았다.

NBA를 만들고 싶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NBA를 만들고 싶다면, 그것은 VERY HARD WORK를 필요로 합니다. 1 부 농구 게이머의 12%만이 NBA 베어에서 1명만 염두에 두고 경기를 합니다. 만약 당신이 2번과 3번 선수와 전세계 게이머로 구성되어 있다면, 기회는 훨씬 적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훌륭한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는한 그것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이것은 아무도 낙담시키지 않습니다. 그것은 얻는 것입니다. 더 열심히 일하시고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구라도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의심스럽다.

그들이 현명하게 행동하는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이겠지만,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스 외곽의 nba Fans가 그의 선택을 한 시간 동안 공개하기로 한 것은 무엇이든 될 것으로 보인다. The Decision이라고 불리는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

팀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주주들의 잘못으로 보였으며 게이머들이 아닌 것으로 보였다. 파울에 대한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게이머들은 어떨까(부당하게 가끔) 데이비드 스턴에게 패한 그룹과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엄청난 액수인지 확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