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를 보지 못한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수년 동안 상당한 수입 손실과 감소를 보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요한 쿤들라는 11년 동안 nba를 감독으로 지냈다. 그는 1948년부터 1953년까지 1953년부터 54년까지 미니애폴리스에서 코치를 했다. 그는 1995년에 나이스미스 기념 바스켓 명예의 전당에 선정되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젊고, 숙련되고, 동기부여가 되고, 이상하게도, 그렇게 젊고, 지식이 풍부한 상태에서, 그러한 요소들을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게이머가 그들을 위해 경기하고 있는 현실과 결합시켜라, 레이커스는 다시 한번 서구를 빨리 물리침으로써 많은 눈을 뜨게 할 수 있었다.

폴 피어스는 챔피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우리는 그를 좋아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그는 실제로 존경받아야 한다.

심지어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에서 굴러나와 그가 그것을 조작하고 있는지 아닌지 정확히 확신할 수 없을 때에도, 그가 캔버스에서 다시 일어나 그의 팀을 타이틀로 옮겼던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리고 그는 클리퍼스에 대항하여 시즌 내내 그렇게 싸운다.

10) 레이먼드 펠튼… 누가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작성할 거라고 믿었을까?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사업체들은 지난 여름 펠튼이 MPG(6일반)에서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이끌고 2년 1억 5천 8백만 달러 계약을 체결했을 때 그를 그렇게 했다. 더 뛰어난 것은 Dantonis uptemo, NBA Points per Video 게임 선두 공격 Averaging 182와 87이 거의 2와 동행하는 것이 이상적인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 같다는 것이다. 뉴욕과 내 꿈의 팀에 적합하지만, 그가 바구니를 돌아서서 깊은 곳에서 높은 부분을 쏘지 못한 것은 그를 반에서 상위권과 분리시키는 것이다.

3) 데릭 로즈– 로즈가 뛰어난 스피드와 강점을 가진 또 다른 초종종 포인트 플레이어는 페인트 http://seventv365.com 마무리에 뛰어나며,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활용해 올해 헤스가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불스와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모두 이끌었고,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롱볼을 쏘지 못한 것을 능가한다.

꿈의 선택 소프트웨어는 과거에 행해졌던 게임의 볼 게임을 제공해 줄 수 있다.

이것은 신뢰할 수 있는 세부사항의 출처를 찾는 사람들에게 정말 유용할 것이다.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기 쉬운 간단한 데이터베이스가 실제로 생산되었다. 버튼 클릭 한 번 클릭하면, 플레이어 경력 평균 점수, 도움, 반등이 볼 수 있다.

개인들은 꿈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그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다.

기존 게임들은 또한 실제 게임으로 볼 수 있다.

게임의 선수는 접근할 수 있다.

득점, 슛, 리바운드 등을 한 개인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볼 수 있다.

모든 데이터를 검토하고 평가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 중 한 명이 벤치에 있거나 다쳤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새로 계약된 마이크 밀러를 제외하고, 벤치는 2라운드 선택으로 완성될 것이고, 히트가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들어본 적이 없을지도 모르는 남성들과 불과 몇 분 후에 그들은 가장 유력한 리드를 보호하려고 노력하는 미화된 CBA 팀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현실은 이 드래프트가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라면 세 번째 선발로 통과될 에네스 칸터에서 단 한 명의 큰 수컷만 뼈다귀로 만들어 놓았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 때문에 앞으로 10위권에서 5위권까지 증가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브랜든 로이 이 사람은 침묵하지만 치명적이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에 있는 레이더 아래 지금까지 날아다닌다. 그러나 로이는 조용한 살인자다. 그는 훌륭한 비디오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작업 원칙은 리그 최고의 게임과 함께 바로 위에 있다.

그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강해질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다.

대다수의 눈에 띄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가 이 드래프트에서 필수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내내 마이크 말론 조감독을 통해 싱글턴은 경비원에서 파워 포워드로 누구든지 보호할 수 있어, 그를 바닥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nba 비디오 게임을 한 적이 있다면, 가장 격렬한 액션은 2분에 일어난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 액션의 대부분은 지난 2분 동안 일어난다. 이것은 스포츠 북이 설정한 약한 전반 라인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첫째, 비디오 게임 전체에 대한 라인이 무엇이었는지 발견하라. 그것은 낮은 점 확산이었는가? 스포츠 북이 결과를 근접하게 고려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 적어도 서류상으로는 한 팀이 다른 팀보다 더 강력한가? 이것은 약자(또는 베팅 대중의 눈에 덜 인기 있는 팀)가 전반기에는 훌륭한 내기인 상황처럼 보인다. 이 그룹들은 일반적으로 후반전에만 착용하기 위해 강하게 나온다.

그 그룹이 잃어버린 현금은 처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