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심해라, 그 아이디어는 전문가가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무엇이 진실인지 알아내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에게 전문가라고 말하는 것과 동시에,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운동할지 이해할 필요가 없다. 아직 그걸 알아내지 못했어요!)여러분과 여러분의 몸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을 적어보세요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게 된 후, 당신은 당신 자신에 대한 당신의 새로운 생각과 믿음을 반영하기 위해 당신의 마음의 틀을 바꾸기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몸에 대한 불리한 생각을 멈추고 그것을 더 나은 것으로 대체할 때,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신체 이미지와 일반적인 건강과 건강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행동을 취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때, 당신은 그것을 더 친절하게 대하라.

가장 훌륭한 신체 해독제는 반드시 제품에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식단을 바꾸어 독성을 일으키지 않는 음식을 구입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웰니스 센터로부터 의학적 평가를 받아 독성을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시작할 때 배울 수 있다.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셀레스틴 예측』에서 인간 진보의 미래를 그가 ‘9인사이트’라고 부르는 것에서 설명한다.

그는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우리의 진동을 정확히 같은 선택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게 되는 수준으로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의지대로 우리를 영계로부터 분리시키는 장벽을 넘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 정도의 진동을 보존하기 위해서는 두려움을 제거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2차 과제: 여러분 자신의 책 시작: 여러분의 몸이 원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이 함께 일할 수 있는 어떤 것을 가질 것이다. 하지만 지금으로서는 여러분의 관찰을 무너뜨려 여러분과 여러분의 몸에 대해 더 많이 배우세요

사실, 많은 수의 신체 계약자들이 저를 포함해서 영양, 규율을 넘어서서 하는 일, 그리고 그것이 필요로 하는 헬스클럽이 피트니스 센터 내부의 훈련보다 더 어렵다는 것을 말해 줄 것입니다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바디 디톡스 제품 중 하나는 디톡스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액체 식단의 일부로 레몬 주스로, 엡슨 소금은 피부를 통해 몸을 끌어당기면서 오염물질로부터 몸을 청소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좋은 바디 스크럽은 이것이 끝나자마자 몸을 완전히 제거할 것이다.

이 체격을 가진 사람들은 체중을 재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아무리 직접적으로라도 그런 숙녀들은 굽지 않는다. 그들이 넣는 어떤 무게는 그들의 복부 부위에 냄비 고집스러운 배를 형성할 것이다. 체중을 올리는 것보다 더 많은 부상 위협은 아직 만성적인 부상을 입지 않은 주요 리프터를 만족시키지 못했다. 전형적으로 관절이나 힘줄은 내가 실제로 어떤 큰 부상을 입은 신체-체중 운동 전문가를 만족시키지 못했다.

여러분의 몸에 지방을 유발하는 지방과 탄수화물이 출장안마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토닝된 몸을 이루기 위해 체중을 줄이려고 준비할 때 사탕이나 단 것을 먹지 마세요

현재 환경에서는 꼭 필요한 일이지만, 규칙적으로 이런 일을 하는 사람들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전신이나 당신의 신체의 특정 부분을 목표로 할 수 있다.

최고의 신체 해독제를 사용한다.

살이 빠진 조직을 보존하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선택함으로써 체중 감량 내내 마른 조직을 보존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먹는 음식의 칼로리를 태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세포를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그래서 당신이 목표 체중에 도달했을 때 당신의 몸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 전과 같은 다양한 칼로리를 필요로 한다.

그렇다면 가벼운 몸은 무엇일까? 어떻게 그런 몸 속에 살 수 있을까? 첫째, 저는 다른 용어들이 그것에 익숙하다는 것을 언급할 필요가 있지만, 저는 그것이 티베트 불교를 고용했기 때문에 가벼운 몸이라는 용어를 더 선호합니다

진정한 유사성의 신호인 제스처는 비스듬한 머리로 웃는 것입니다.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에게 말하는 동안 누군가가 이 제스처를 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그들이 여러분을 실제로 좋아하고, 그들은 기꺼이 여러분과 이야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몸의 90%는 물로 구성되어 있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유지시켜준다. 물 없이는 확실히 물은 없어진다. 청량음료,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공급하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에서 발전하기를 기다리는 많은 설탕이 많은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다른 음료에서 나오는 달콤한 지방 대신 당신의 세포를 물로 채우려고 시도하라.

이 과정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을 기댄다는 것이 현실에서, 살이 찌고 체지방을 줄일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곳에 있는 날씬한 근육을 얻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