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킬은 또한 샤크가 페인트를 조절하고 상대 선수들에게 놀라운 속도로 덩크슛을 한 것으로 이해했다. 71파운드와 325파운드 ONeal은 샤크가 90년대 후반을 통제하는 것을 막을 수 없는 물리적 힘이며, 통산 평균 247개의 PPG와 582개의 FG 먹튀 검증 사이트 %로 112개의 RPG를 가진 새로운 천년 우승 NBA 챔피언으로 진입한다.

가장 중요한 질문은 빅3가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 팀은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실제로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링을 땄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주장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큰 슛을 필요로 할 때 웨이드에게 채무불이행을 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방해할 것인가?

합리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이전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를 이끄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추구할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범위다.

샌안토니오에서 길은 갈릴지도 모른다. 2001년 후기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 스퍼는 NBA 업의 라스푸틴이다. 그들이 제거될 때까지, 그들은 포포비치 감독이 그의 잘 무장한 병사들이 팝의 조용한 힘으로 경기를 하게 할 수도 있지만, 교활한 아르헨티나 맨의 재등장은 그들에게 해를 끼칠 것이다. 우 지노빌리는 위성 TV에서 셀틱스(보스턴에서)를 20점 차로 두드리는 것은 단순히 맛이었을지도 모른다고 좋은 생각을 암시했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하고, 왜 개인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 나에게 혼란스럽다. 그는 결코 누군가를 해치기 위해 범죄를 저지르거나 헌신한 적이 없지만, 그는 미움을 받거나(그것은 혐오스러운 말이다) 매우 싫어한다.

그는 때때로 머리가 커질 수도 있지만 거울을 보고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결코 행복하거나 오만하지 않았다고 나에게 알려준다. 첫 돌을 던질 수 있겠는가?

또 다른 상황을 살펴보자. 농구와 축구에서의 하프타임, 야구에서의 5회, 하키에서의 2회 중 다음 네 가지 시나리오 중 가장 좋은 결과를 가진 것은 무엇인가?

스포츠는 기본적으로 거대한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는 거대하다. nba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스포츠와 팀과 그들 자신의 추종자들도 있다.

어떤 스포츠와 팀은 이용 가능한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한 완고한 팬이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그들의 집을 그들의 팀 색상으로 장식하고 스포츠 재료를 뿌린다. 그것은 모두 훌륭하다. 당신이 어떤 스포츠를 즐기든 간에 우리는 당신의 삶을 개선한다.

내가 알기로 우리는 미국에서 스포츠로부터 큰 즐거움을 얻는다. 그들은 지구상의 다른 곳에서 일을 한다

레이커스는 전 세계적으로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을 주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비디오 게임 최고의 게이머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사려고 달려나갔을 때, 그의 16번째 시즌으로 접어들면서,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실제로 4개의 다른 시즌에서 리그를 이끌었다. 농구와 축구에서의 반나절을 생각해 보라. 야구에서 5회째를 맞고 하키에서 2회째를 맞은 이 4가지 상황 중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은 것은?

마이클 조던은 틀림없이 역대 가장 큰 농구 게이머로 여겨진다. 만약 그가 있다면, 나는 논쟁하기 위해 여기 온 것이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품질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스 킬러 임펄스 MJ는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당신의 목을 베었을 것이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다. 그는 지기를 거부했다.

톰슨은 당신이 전사라면 호소하고 있다.

그는 아마도 11시에 가능할 것이고 그의 69명의 허름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으로 가능한 것을 발산할 것이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플레이어와 슈팅 가드 역할을 전환할 것이지만, 팀들은 그의 유연성과 원시 슈팅 능력에 대비할 것이다.

제이슨 윌리엄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여섯 번째 게이머다. 그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마지못해 크로스오버 재배치를 하는 게이머로 알려져 있다.

그는 또한 그의 상대를 어리둥절하게 할 빠른 방법으로 왼쪽과 가장 좋은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West에 있는 진정한 빅3로 내려올 것이다.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는 실제로 지배해 왔고 실제로 이번 시즌에 그의 첫 번째 nba MVP 상을 위해 뛰는 코비 브라이언츠에 의해 실제로 강하게 시작되었고, 파우 가솔의 추가와 함께, 실제로 NBA 웨스트 필 잭슨의 정상 근처에 있는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가 능숙한 임무를 수행했다는 것을 유지하면서, 실제로 터보 충전했다. 에고는 견제하고, 선수들이 그의 시스템에 구매하도록 하는 것,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는 것이고, 이기는 것이다.

피닉스 선즈는 오래되었고, 이것이 스티브 내시, 그랜트 힐, ONeal이 그들의 직업의 황혼에 남을 수 있는 기회의 창구인데, 이것은 아마도 NBA 챔피언십의 핵심 그룹과 1년 2년 더 함께 하는 마지막 돌파구일 것이다. 필요성은 그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