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사용자 자신의 캡처 페이지 PRIOR TO 그들은 판매 페이지로 간다. 이것은 단지 당신을 위한 목표 목록을 개발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 그리고 향후 추가 품목을 거래할 수 있게 해준다.

이제 문제는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제휴 마케팅에 뭔가를 설치하는 즉시 그 자체를 관리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다른 것을 생산하고 설정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그것은 다시 한번 달리고 있는 제조업체와 같고, 당신은 단지 때때로 약간의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한 것이고, 당신은 다른 제조업체를 이끌고 설립할 수 있다.

다른 제조업체는 완전히 다양한 특정 틈새시장일 수도 있고 다양한 제품일 수도 있다.

동일한 특정 틈새에서 모든 세계 제품이나 서비스가 존재하여 소득을 창출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는 것이다. A 많은 믿을 수 없는 제휴사들은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개발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과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투자했다. 그들은 보통 좋은 급여를 받는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제휴사들이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안다면,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낼 수 있는지 알아보자.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이 프로그램 하에서, 방문자가 개인을 상인 사이트로 재지정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은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센트 또는 몇 센트를 받을 것이다. 상인 사이트로 이어지는 클릭당 몇 달러

당신이 초보자일 때,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의 아이템이 실제로 그것을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방법을 보여준다면,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당신이 올바른 청중들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어떤 훈련도 기존인들에게 주의를 기울인다. 나는 당신이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당신은 마케팅 방법을 이해하거나 적어도 배울 필요가 있다.

당신의 상품을 마케팅하는 방법을 하나 선택하고 당신이 그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내기 위해 내가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실용적인 권고 http://sns-pro.net 사항들 예를 들어, 내가 쓰고 싶은 포스트 마케팅은 나에게 효과가 있다.

그래서 나는 그 주제에 대한 최소 4개의 전자책을 체크아웃하고 한 가지 과정을 밟았다. 그리고 이것은 실제로 내가 온라인에서 첫 1달러, 온라인에서 처음 100달러, 온라인에서 처음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왔다.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자신을 확립하고 훌륭한 소비자 기반을 갖추면, 다른 특별한 그룹을 끌어들일 수 있는 특정 틈새의 다른 측면에 대해 생각해보라. 이제 고객이 몇 명 있으니, 제품에 대한 이 새롭고 다양한 기울기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좋을 수 있다.

그래서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한다면 가장 먼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게 된다.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수입을 얻음 제휴 프로그램이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이 프로그램에서 먼저 유료 클릭 프로그램이라고 불리는 세 가지 방법은 방문자가 해당 사용자를 상인 웹 사이트로 리디렉션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유료로 지불됩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상인 웹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각 클릭에 대해 몇 센트 또는 몇 달러가 지불됩니다.

개발하기 어려운 사전 판매 페이지는 약간의 카피라이팅 기술을 필요로 한다.

스스로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카피라이팅을 발견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기로 결정하거나, 당신의 옵트인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제공하는 것이 두 분야에서 모두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제 문제는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제휴 마케팅에 뭔가를 설치하면 그 자체로는 상당히 많은 것을 알아서 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다른 것을 만들고 설정하는 데 다시 한번 집중할 수 있다.

그것은 실행되고 있는 장치와 같고, 당신은 단지 잠시 동안 약간의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고, 당신은 다른 장치를 설치할 수 있다.

다른 제조업체는 완전히 다른 특정 틈새시장일 수도 있고, 정확한 제품과는 다른 다양한 제품일 수도 있다.

모든 세계 서비스와 제품이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해 그곳에 있다.

어떤 광고는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점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위해 사이트에 배너를 달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효율적이지 못하거나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과거에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작용했던 제휴 마케팅 방법 중 일부가 시간이 걸리더라도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