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블로그 플랫폼보다 자기주도 워드프레스 블로그가 더 큰 장점은 제약이 없다는 것이다. 비용 효율적인 블로그 플랫폼은 실제로 블로그 경력을 시작한 블로거들에게 좋은 선택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워드프레스가 가장 좋은 선택이다.

플랫폼 트랙 레코드를 생각할 때, 블로거는 대부분의 개인이 신뢰할 수 있는 블로그 플랫폼으로 간주되지 않고, 무료라는 현실과는 별도로, 제휴 사이트의 착륙 페이지, 나쁜 SEO 관행 및 스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반면,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볼 때, 블로그 작성자들은 서비스 비용을 지불했기 때문에 블로그에 대해 심각하게 간주된다.

마지막으로, WordPress look은 블로그 사이트 독자에게 매우 친숙하다. 많은 개인들이 WordPress를 블로그 사이트 시스템으로 자연스럽게 활용하고 있으며, 많은 독자들이 WordPress look에 익숙해졌다. 그래서 WordPress를 사용하면 독자들이 블로그를 쉽게 돌아다닐 수 있다.

파일 전송을 마친 후,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워드프레스 관리 사이트를 방문하여 워드프레스 제어 패널로 이동하십시오. 디자인으로 이동한 다음 스타일로 이동하여 새로운 설치 스타일을 찾고 트리거하십시오. 더 오래된 워드프레스 변형을 사용하고 있다면 프레젠테이션으로 이동하여 새로운 설치 스타일을 활성화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의 가장 좋은 점은 플러그인, 강력한 지원 이웃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그러한 기능을 추가할 필요가 있고 블로그 작가들은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게시물을 밝히기 위해 주제를 편집해야 하는 경우가 많으며,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쉬운 플러그인이 있기 때문에 상황은 훨씬 간단해진다. 워드프레스에 제공되는 플러그인을 이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고 주문형 코드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워드프레스 지원 온라인 포럼에서 얻을 수 있다.

처음에 FileZilla가 될 FTP를 다운로드하고 실행하여 웹 파일에 액세스하고 웹호스트 주소, 사용자 이름 및 암호로 FTP에 로그인하십시오. 기본 포트 연결은 21이지만 비어 있을 수 있다.

이 글이 워드프레스에 실렸다면 이미 이 게시물에서 수많은 링크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이 게시물을 수동으로 배치하거나 다시 편집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내가 보통 어떤 게시물을 제공하는 것처럼 이 게시물을 구성하는 것이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캐쉬링크 라이트는 매일 블로그를 하는 우리 중 나머지 사람들은 이것이 얼마나 시간을 절약하는지 이해한다!블로그에 수많은 페이지를 가지고 있는 우리들에게 그것은 기적이다!

어떤 플러그인을 검색하고 시도하는 것이 위험하고 지루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일이 될 수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여기 아이디어가 있다: 블로그 사이트를 체크아웃한 사람에게 물어보고, 그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매혹적인 기능을 발견하는 것을 그의 워드프레스 블로그Current 데이터에서 확인하라. WordPress는 세계 인터넷 사이트의 1% 이상에서 사용된다. 만약 당신이 이 소프트웨어의 발전을 지원하는 큰 사용자 이웃이 있다.

WordPress 웹사이트에서 문제를 해결하거나 더 발전된 것을 하고 싶다면, 모든 제공된 WordPress 온라인 포럼과 이웃을 통해 모든 관심사에 대한 응답을 찾을 수 있다.

가능성이 더 높을 때, 실제로 당신과 같은 문제에 부딪혔거나 현재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는 수많은 WordPress 사용자들이 있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을 도울 수 있는 것 이상이다.

아이콘 폴더를 통해 wp_content 폴더를 열고 테마 폴더를 엽니다.이 폴더는 모든 새로운 워드프레스 테마 및 폴더를 업로드하는 곳입니다.이러한 경우 파일 및 폴더가 컴퓨터 시스템에 설정되는 방식의 워드프레스 스타일을 설정합니다

다른 선택사항은 워드프레스로부터 워드프레스 코드를 다운로드받아 직접 설치하는 것이다. 어떤 유형의 플러그인을 사용할지 결정할 수 있고,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직접 호스팅하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블로그의 모든 파일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다.

이 선택사항은 마찬가지로 블로그 사이트에서 수입을 창출하고 당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어떤 목적으로든 그것을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블로깅에 대한 연구를 시작하면서 나는 이것이 어떤 개발자도 컴퓨터 언어를 알 필요가 없는 인터넷에서 그들의 상태를 가질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금 https://partner-safe.net 방 깨달았다. 그것은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이 타이핑과 클릭과 BAM이었다. 여러분의 메시지는 세계가 볼 준비가 되어 있고 여러분은 이것을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 또는 낮게 할 수 있다.

그 아래에서 당신은 “가공/제곱”이 있는 IP 주소를 가지고 지금 그것을 클릭하고 당신이 만든 로그인을 이용하여 로그인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잊어버린다면, 그것은 이 이메일에서 마찬가지로 이 이메일에 로그인하는 즉시 당신은 이렇게 나타나는 화면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WordPress에서 하늘은 한계다. 상투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단지 주제, 여분의 플러그인, 고급 도구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