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다가 패션웨어 게임은 언젠가 패션 디자이너가 되기를 열망하는 아이들에게 훌륭한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변주와 트렌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당신의 아이는 꽤 어린 세계에서 패션에 대한 좋은 안목을 확립할 수 있다.

당신의 아이는 다른 스타일로 실험할 수 있다: 형식, 매력, 여름, 엉덩이, 그리고 캐주얼 더 많은 것을. 왜냐하면 아이는 심지어 그녀의 가장 위대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패션 세계에 대한 가장 훌륭한 소개이기도 하다. 그리고 즐거움 그들이 올린 쇼를 판단할 수 있는 비평가들도 있다.

2010년 머니백 보증 트렌드가 이미 붕대 스커트로 대체되었다. 사실, 패션 디자이너들은 붕대 스커트가 여성들이 일하기 위한 작은 패션 의류라는 것을 알았고, 매일 밤 A가 어울리는 상의는 적절한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며, 중성 톤의 허리 미니 스커트가 올해에 있다는 것을 강조하였다.

사람들은 단순히 다른 사람들을 보는 것으로 스타일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알고 있다.

단순함은 패션에 계속 나쁜 영향을 미치고, 다른 사람들은 항상 이용 가능한 9가지 옷을 입고, 다른 사람들은 최신 유행에 따라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들은 패션이 유행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가게가 최신 유행에 따라가지 않을 경우, 당신은 판매에 대해 납작해질 것이다. 그것은 남기에 좋은 위치가 아니다.

성공한 사업가는 3권의 책을 연구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전문가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만약 이것이 시나리오라면, 사람 체육대회단체티 들이 패션에 대한 좋은 책 3권을 읽고 연구함으로써 패션의 즐거움에 대한 전문가가 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이냐는 것은 패션에 의해 주도되는 대안으로서 패션의 즐거움으로 자동차를 결정하는 것이 곧 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그래서 이것은 또한 당신이 패션에서 다음 큰 것을 창조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패션의 큰 부분을 차지하면, 다음 번 큰 변화를 유행하게 만드는 촉매제가 될 것이다.

투명: 낭만적인 여성적 진술이나 관능적인 유혹적인 진술을 만드는 것을 즐기시겠습니까? 살 누드 톤을 고려한 투명한 아이템은 사실 완벽한 옵션이다. 크로셰와 레이스 아이템 또는 내년 겨울 완전히 신선한 시도로 변신할 수 있는 재료로 만들어진 옷.

나는 확실히 패션 그 자체에 반대할 것이 없다. 사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보그와 바자와 여자들의 옷을 매일 보는 것을 즐기는 것은 놀랍다. 그리고 내가 어떻게 살고 있는지. 그러나 나는 패션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실수라고 생각한다.

미니멀리스트: 중립적인 색상과 부드러운 선으로 천연 직물로 만들어진 간단한 아이템들은 지난 10년 동안 헐렁한 바지와 편안한 스트레이트 셔츠가 결합된 칼라리스 상의나 비구조적인 재킷이 이번 할로윈 시즌에 완벽한 의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수요가 있다.

신선하고 정돈되지 않은 시크 데님과 배기 바지: 결정적인 새로운 스타일의 진술을 하기 위해 데님이나 배기 팬티를 사용하라. 당신은 그것들을 챔브레이 셔츠, 장스 재킷, 카프리 레깅스와 결합할 수 있고, 목록은 훨씬 더 많이 간다.

패션디자인에 대한 경력을 열망한다면, 가족 전체가 가능한 한 많은 학교에 지원하고 계속 창조할 수 있는 제안을 받지 않도록 하라. 당신이 존경하고 네트워크 스쿨에 대해 배우는 사람들에게 편지를 쓰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직업에 대한 1단계의 디딤돌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문을 부수고 현재 있는 곳에서 무엇을 얻든 간에 재능이 있다면, 어떤 것도 허락하지 말라. 방해가 되지 않다

결국, 당신은 졸업하고 패션 스쿨에서 학위를 살 것이다. 그렇다면, 다음은 무엇인가? 패션대학에서 받은 정도와 함께 이미 가지고 있는 기술은 결국 어떤 사람들은 패리스 힐튼으로부터 전화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아는 훌륭한 직업 인기 산업의 기회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일단 패션 디자이너 지망생이 경험을 가지고 있고 다시 경험할 수 있는 정도가 되면 하늘은 한계가 될 수 있다.

그러나 패션이 많은 제품에서 공급된다는 것을 관찰한 합계. 신발의 패션과 같은 액세서리에 대해 먼저 이야기하자. 또한 계속해서 변하는 것으로 밝혀진다. 때때로 돌로 된 신발은 상당한 힐을 살 수 있다.

그리고 우리는 블록 힐이 있는 부피가 큰 신발을 볼 수 있다.

때때로 힐이 없는 평범한 신발이 온다.

더 넓은 설정에서, 패션 타이밍은 사회에 대한 당신의 가능성을 표현하기 위해 중요하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그들의 기존 사회를 신뢰하기 때문에, 그들은 호의적인 경향이 단지 특정한 시간 내에 무엇을 입어야 하는지를 지시하도록 내버려둔다. 만약 당신이 주변 사람들이 입기를 선호하는 것을 입지 않는다면 당신은 호의적이지 않다고 여겨질 수 있다.

실제로, 패션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큰 문제로 변했다. 만약 당신이 어떤 특정한 패션에서 최신 패션을 알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