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아프고, 심장이 얼마나 빨리 뛰든, 또 다른 공황상태에서 얼마나 단절된 기분인지는 몰라도, 아무도 한 번의 공황발작으로 죽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항상 이것을 기억하라. 머리를 먹여라. 당신이 할 수 있는 이상적인 일은 당신이 어떤 감정을 느끼고 있는지 받아들이는 것이다. 당신이 그들을 받아들이도록 하는 끔찍한 감정과 감각들이 모든 사람들을 통해 흐르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이 그들을 더 많이 저항할수록, 그들은 더 오래 버틸 것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그 감정을 떠나게 하려고 하는 대신에 공황상태를 경험하는 동안, 실제 레드카펫을 당신의 아이들에게 굴려라. 그것이 어지러움이든, 무거운 쿵쿵거리는 심장이든 먼 느낌이든, 그것은 아드레날린이 이러한 감정을 유발하는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고, 당신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환희를 받을수록 어떻게 이런 감정을 싫어하게 될 것인가를 태도를 취하라.

먼저 천천히 숨을 들이쉬고 숨을 빨아들이지 못할 때까지 몇 초가 필요한지 세어보라. 그러면 천천히 숨을 내쉬어도, 심지어 숨을 내쉬는 것보다 덜 빨리 내쉬어라. 사실, 당신의 외적 호흡은 당신의 내적 호흡보다 두 배, 세 배 더 오래 지속되어야 한다.

나는 당신이 그렇게 작은 숨을 들이마신 후에 불안해지도록 노력할 수 있다.

그리고 많은 환자들은 실제로 그들의 문제 가족 구성원들을 숨기고, 가족 동료들뿐만 아니라 가까운 곳에 있다.

이것은 보통 이러한 공격들이 어떻게든 약점, 성격상의 결함, 심지어 정신 질환의 일부라는 잘못된 생각과 연관되어 행해진다. 그들이 이러한 공황 발작에 대해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을 아는 기본적인 요소들은 행동적인 문제, 다른 어떤 것도 아니다. 그들이 멈출 수 있도록 돕는다.

만약 이미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그 생각에 승낙할 수 있는가? 나는 그것이 약간 미친 소리처럼 들릴지도 모른다고 말했는데, 내가 장담하건대, 다른 공황 발작이나 확실한 공포증에 대해 그렇다고 말하는 것은 실제로 약화되고 마침내 일상 생활이 바로 그 속에서 빨려들어간다 – 종종 너무 빨리 스스로 충격을 줄 것이다.

사회 불안은 어떤 식으로든 당신을 갈라놓을 수 없다. 어떤 형태로든 당신을 해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그 숫자를 세는 기술을 시도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다.

그들은 모두 잠재의식 속에 있고, 카운트 기술은 당신이 이것을 완성하는 것에 대한 권한을 갖도록 도와준다.

나는 단지 공격의 증상의 일부를 언급할 뿐이다. 다른 사람들은 가슴 통증이나 불편함, 떨림, 질식감, 무감각함 또는 얼얼한 느낌, 그리고 냉혹하거나 뜨거운 섬광을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공격을 녹인다고 가정할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이러한 공격을 계속하는 사람이 아닌 것으로 가정한다면, 실제로 한번은 그것을 다시 하기를 원하는 사람이 당신의 아드레날린 급증으로부터 당신의 일상 업무를 완료하기 위해 진행하라. 또는 가정용 디클러터링 5월, 억눌린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직의 노력이 향후 공격을 우회할 수 있을 것이다.

학교공포증은 분리불안의 유형으로 간주되는데, 분리불안은 청소년과 떨어져 있는 것에 대한 과도하거나 비합리적인 두려움으로, 바로 떨어져 있는 것은 그의 고통 받는 어머니 분리불안이 다른 가족과 하룻밤을 지내면서 아동 가족과 떨어져 있는 것과 같은 공황이나 불안 공격을 유발하는 상황과 더 큰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분리불안의 주된 이유도 알 수 없고 그 증상도 학교 공황의 증상과 매우 비슷하다.

공격 내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무서운 일은 당신의 최선을 다할 수 있는 증상을 주는 것이다. 공황발작을 처리할 수 있게. 위에서 언급한 단계를 따라가라. 공격은 지나갈 것이다.

공황 펀치에 대처하는 방법은 다양할 것이다.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누군가가 복용할 수 있는 약들이 있고, 그 치료법들은 단지 당신이 이 개인들을 더 잘 다루는 데 도움을 줄 뿐이다. 그러나 이러한 치료법들은 단지 문제를 관리할 수 있을 뿐이다. 그러나 더 나아가서 확실히 장애를 일으킬 수 없는 자연적인 방법들은 결국 당신이 더 중요한 공격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접근법을 멈추게 한다.

가장 먼저,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장애를 숨기는 것은 당신을 도울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집단적으로 공유한다면, 아마도 그들은 당신이 한 때 했던 일상 생활을 하는 것을 멈출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당신이 느끼는 방식과 함께 이 문제에 대한 이해를 얻는다면, 성장하는 시스템은 확실히 사람을 도울 것이다. 왜 그들에게 이 사설을 보여주지 않는가?

운 좋은 소수의 경우, 공황 발작은 단지 집 안에서 일어나는 개인 환경에서 일어날 수 있다.

당신은 그 공격이 실제로 단 종합심리검사 지 공포증 증상과 공포증 증상을 유발하는 다른 문제의 증상일 뿐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모든 공포증은 공황 발작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공포증의 심각성은 보통 공격이 일어나는지 여부를 지시할 것이다.

힘은 불안의 열쇠일 수 있다.

당신의 걱정에게 능력을 주기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