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대신, 공황장애를 유발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만약 이 사람들이 기억하는 사건이라면, 만약 그들이 기꺼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내버려둔다면, 그러한 사건들이 그들에게 어떤 식으로든 해를 끼칠 수 없다는 것을 그들에게 보여주는 것을 고려하라. 풀을 많이 만들어라. 요점은 그들이 결국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행동을 취하도록 돕는다.

비록 어떤 사람이 공격과 관련된 실제 원인을 알고 있지만, 공공장소에 대한 공포증, 그리고 공황발작을 다루는 환자들에게 긴장은 충분하지 않다. 그들은 그들이 그만 두기를 원한다.

왕립정신과대학에 따르면 10명 중 1명은 특정한 한 곳에서 사회적 불안을 경험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완전히 두려움에 떨게 하고, 이상하고 혼란스럽게 만들지만, 신화의 경시적인 공황 발작은 위험하지 않다. 우리는 생리적 원인이 확실히 두려움이나 위험에 대한 반응이고, 사람들이 통제하지 못하는 감각을 경험한다는 것을 기억한다.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공황장애는 종종 불안과 관련이 있다.

천천히 그리고 깊이 숨을 쉬어라. 숨을 너무 빨리 쉬고 너무 가벼워서 숨을 쉬지 말라. 숨이 배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느껴야 한다.

불안장애는 어떤 식으로든 당신을 갈라놓을 수 없다. 어떤 수단을 써서든 당신을 해치는 것은 불가능하고, 더 빨리 계산 기법을 시도하면, 당신은 불안을 통제하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질 것이다. 그들은 모두 잠재의식 속에 있고, 계산 기술은 또한 그것에 대한 권위를 갖는 것을 돕는다.

4) 숙련된 밤잠은 중요하다. 다음날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질 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수면 주기로 전체 불안 수준이 감소하여 공황 발작의 위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걱정을 관리 심리상담 하라 공황장애를 치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일단 심각한 스트레스를 받으면 공격은 훨씬 더 악화된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어떤 기술에는 실제로 좋아하는 활동을 하고, 리스트를 만들고, 진짜 발차기에서 대조를 이루어 운동하고,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포함된다.

공황을 깨닫는 것은 당신에게 시간표에 따라 더 빨리 떠나도록 하는 탐색력은 당신에게 더 강해질 것이다. 당신이 그 길을 달리게 하고 당신에게 무엇을 하려고 할 것인지를 결정하게 하고, 그것을 약화시킬 것이다. 이것은 정말로 그것이 정말로 가고 있는 대로 하는 것이 당신에게서 힘의 표시고 이 일이 있기 전까지는 공황증 증오의 표시이기 때문이다.1) 당신과 함께 정신적으로 잘못된 것이 없다는 것을 인식하라. 당신은 단지 성공적으로 치료받을 수 있는 행동상의 문제가 있다.

이 사실을 알고, 여러분은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다시 통제를 해야 합니다.이것은 자연스럽게 공황과 불안 공격을 극복하는 단계입니다

이 소리는 완전히 모순되고 어쩌면 무섭게 들릴 수도 있다.

그것은 꽤 정상이지만, 이 특별한 아이러니한 행동에 숨겨져 있는 것은 뼈를 그렇게 멀리 갈라놓기 위해 일주일도 안 되어 자신의 공황 발작을 완전히 제거하는 열쇠다!!

3) 적절한 통제 호흡 기동을 연습하라. 통제 호흡은 산소/이산화탄소 비율의 균형을 다시 잡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따라서 손에 든 증상 중 일부를 줄이고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아래 7번 참조

예를 들어, 과도한 양의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다면, 지금까지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섭취하지 않았더라도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은 항상 여러분의 행복에 매우 중요하며 스트레스의 높이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사회불안장애를 어떻게 막을 수 있는지 아는 것 중 가장 무서운 것 중 하나는 당신을 속인 믿음 체계인데, 믿음 중 하나는 지금이나 나중에 이것을 피할 수 없다. 이것은 오늘날 그렇게 다른 방법을 찾을 때마다 사실이 아니다.

붐비는 장소에 있거나 교통 체증이 심해서, 공공장소에서 말하고, 바쁜 슈퍼마켓에서 쇼핑을 하고, 다리를 건너는 등 어떤 것에 의해서도 발생할 수 있다.

그러나 보통 당신의 완전한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고 불안 공격이 촉발될 때 촉발된다.

두려움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두려움을 극복하는 것이다. 두려움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두려움을 극복하는 것이다. 두려움을 극복하는 것이 두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 일은 쉽지 않다. 두려움이 무엇이 두려움을 유발하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두려움이 무엇이 두려움을 유발하는지 알아내는 것이 첫 번째 단계다. 그러면 공황상태를 느낄 때, 공책에 두려움을 적어두고, 공포를 적게 쓰는 것. 매일 공포를 해소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내라. 공포를 줄이는 것은 공포를 덜 덜 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