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재정 계획 장학금을 받고 있다면 아이들에게 가능한 재정 지원을 생각해 보라. 선택한 학교에서 공부하기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흔한 원조다. 또한 훈련생들에게 일자리 기회 외에 상도 필요하다. 그들이 현금이 흘러나오고 그들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가족의 금전적인 상황은 그러한 문제에 대해 고려하는 큰 요소지만, 그들이 아이들이 많을 때, 심지어 그들이 주관적일 수도 있다.

고소득 가정은 이러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교육생들은 이러한 기회를 시도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재정적인 의무를 없애기 위해 계획과 지출 계획을 잘 만든다면, 재정적인 의무 상환을 향해 가고 있던 현금은 이제 대학 교육에 투입될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을 위해 대략적인 지출을 절약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다.

다재다능함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당신은 금융 투자 선택을 변경하거나, 다양한 주 전략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다.

당신은 그 계획이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잘 맞는지 확인할 수 있는 많은 대안을 가지고 있다.

이 대학 프로그램들이 챔피언쉽 게임에서 경기를 하고 게이머들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그것은 교육 대학이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이 매일 몇 시간 동안 TV에 달라붙어 있고 게이머들이 그들의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을 때, 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평균적인 대학 등록금 비율을 살펴볼 것이다.특히 4년제 대학이 높은 곳에서 그리고 스티커 라벨 쇼크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말이다

학생 준비: 고등학교 졸업 후의 많은 학생들은 단지 더 많은 교육을 준비하기 위해 준비했을 뿐이다. 그들은 12년 이상 교 정보처리기사 실에 있었고 매우 잘 휴식이 필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성적에 문제가 있거나 교육에 의해 상상력이 없다면, 왜 당신은 이 과정을 계속하기를 원할 것인가? 과제를 얻고 2의 기술을 시험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당신이 대학의 비용을 유지하기 전에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 보라. 교육

대학 장학금은 들르기 어렵고 일하는 엄마들에게도 더 어렵다!일반적으로 보조금, 시간, 장학금은 일하는 엄마들이 만족하지 못하는 자격 요건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명예로운 일을 했고 지금 그것에 대해 벌을 받고 있다.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과목도 아니고 고등학교도 당신을 위한 투쟁이 아니었고, 당신이 자신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면, 단지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 오랜 친구로부터 한 구절을 빌리지 마라. 나쁜 놈으로 만들어라(영어는 그의 가장 훌륭한 주제가 아니었다) 당신은 몇 가지 대안이 있다.

단순히 당신이 하는 것처럼 보이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해야 할 일을 하는 것이 문제가 아니다. 만약 당신이 이미 훌륭한 훈련생이라면, 당신의 위대함을 유지하라. 그것은 결국 모두 해결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훈련생이 아니었다면, 당신이 상황을 반전시키고 당신이 될 수 있는 개인이 될 때까지 얼마나 기다릴 것인가?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완전히 공짜가 아니라는 것이다. 대학 비용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돈이 든다. 단지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의 교육보다 얼마나 더 중요한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대학원 교사 외에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가 30세 이전에 집을 살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녀의 재정적인 의무가 덜 질식한다는 사실 때문에 그것은 거의 고급 자동차와 트럭을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 자동차와 트럭은 당신을 경제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데려다 준다. 그것은 단순히 비용이 든다. 더 많은 것을 더 많이 선택하기 전에, 그 학위가 재정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얼마나 중요할 지 생각해 보세요

항상 높은 학위를 받는 쪽으로 이동하라 학사 학위 외에 추가 학점을 받거나 학사 학위를 2학위를 받는 데 많은 교육 대학 시간을 투자하지 말라. 학점을 동시에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찾아 도움을 줄 수 있는 석사 학위를 취득하는 시간을 활용하라.

재정적으로 책임: 많은 수련생들에게 또 다른 잠재적인 요인은 그들의 재정적인 의무다. 단지 대학 교육 수업, 공간, 이사회, 책이 저비용 대학이 아니라는 의무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 많은 십대들이 시간과 현금의 큰 재정 투자와 함께 집중적인 분야에 대한 진정한 헌신과 함께, 만약 당신이 이 책임을 위해 준비된 모든 것을 경유한다면 다른 길을 생각해 보라.

세금 혜택 – 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