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린스가 야간 경기장에서 무엇을 잘할지 예측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은 2010년에 위아래로 경기를 했다. 그들은 시장에서보다 집에서 훨씬 더 잘하지만 실제로 큰 차이는 아니다. 말린스는 단지 타격에서 평균일 뿐이고 평균자책에서는 그들은 훌륭할 것이다. 그러나 한리 라미레즈와 조시 존슨이 공을 치는 것과 같은 선수들과 함께 그들은 훌륭할 것이다. 산체스조차도 꽤 훌륭한 능력을 보여주었다.

정전이 여전히 가능한가? 다행히 프리미엄 패키지에 가입하면 스포츠에서의 지역 정전이 끝나는 것 같다. 물론, 일요일 티켓이나 엑스트라 이닝스 스테이션은 당신에게 게임을 보여줄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분명히 다른 채널에 있을 수 있다.

당신이 가입한 후에, 당신은 모든 파이프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단지 게임을 보여주고 당신의 길을 가는 사람이 모든 경험을 놓치기로 결정하는 주제일 뿐이다.

2) 다치거나 최근에 부상을 당한 경우, 100%를 할 수 없는 한 시도하지 말라. 그럴 가치가 없다. 왜 더 오래, 어쩌면 굉장하게 자신을 재고하는 위험을 감수하는가? 만약 당신이 토토사이트 최선을 다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날 어떤 스카우트도 감동시키지 않을 것이다. 어쨌든 당신은 다른 mlb 시험을 보게 될 것이다.

15 샌프란시스코 에인절스(28-27) – 500세 이하 한 경기에서 LA 에인절스는 토요일 셧아웃 후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며 복귀한 후 텍사스 레인저스 더 에인절스보다 1경기 뒤진 경기에서 하위 켄드릭과 그의 322타율로 30득점으로 제레드 위버의 선발투수가 대단했다. 전형적으로 달리다

소비자는 좋아하는 것을 내기하기를 좋아한다.

야구, 농구, 다른 종류의 스포츠 게임. 인기 있는 팀이 이겨야 한다는 것은 쉽게 깨닫지만, 당신은 그 기회를 58%의 돈줄과 비교해야 한다.

비록 내가 자주 사용하는 아이디어 중 하나는 이길 수 있는 작은 애호가들을 골라서 괜찮은 약자 가치를 찾는 것이다. 그러나 야구 내기를 한다.

스프레드는 실제적으로 모든 면에서 놓여지거나 가져가야 하는 작업이다. 예를 들어,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하고 있다고 상상해보자. 양키스가 좋은 한 해를 보내고 있고 로얄즈가 그렇게 많지 않다고 가정하자. 양키스 -300 로열스 +270 우리의 예에서, 양키스에게 당신이 원하는 1달러당 300달러를 걸 필요가 있다.

그들이 이기면 축구와 농구와는 달리 양키스는 1%의 우승이 필요하지 않다. 우리의 예에서 로얄스의 스포츠 베터스는 그들이 지불한 100달러당 270달러를 받아야 한다.

보시다시피, 가까운 두 팀이 서로에게 있고, 현명하고, 일반적으로 더 가까운 온라인 게임은 돈줄에 관한 것이다. 상황을 보자.

많은 시즌이 있었지만, 이 불펜은 바로 같은 해 댈러스 브래든, 지오 곤잘레스, 브렛 앤더슨이 이번 시즌에 절대 스타가 되기 위해 몇 년 전에 들어본 적이 없는 가장 최근의 3인조 투수들이다.Weaknesses: 이 회전의 중간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받았지만, 정말로 요시 베켓과 다이스케 매트를 niticpicking하고 있었다. 스즈자카는 지난 2년 정도 동안 당신의 하루 종일 우리에게 많은 것을 보여주지 않았고, 만약 그렇다면 존 라키와 포터켓의 몇몇 젊은이들과 같은 남자들이 나서서 회전에 속하는 앞쪽에 있는 편리한 클레이 부홀츠와 존 레스터를 실제로 데려와야 할 필요가 있다.

필리스 로이 할러데이는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2주 더 뛰었고, 이미 사이영 상과 6개의 올스타 매치 옵션을 포함한 메이저 대회에서 20번째 완벽한 경기를 그의 자금에 던졌다. 그는 필라델피아 필리스에서 두 번째 경기를 지지하여 내셔널 리그 역사상 8번째 완벽한 경기를 던졌다. 그는 말린스 선수 11명을 삼진으로 잡아내고 말린스 투수를 능가했다. 조시 존슨, 당신의 시장 과정 그것은 존슨에게 나중에 할러데이가 어떻게 그의 일을 하는지는 비현실적이라고 말하라고 지시했다. 헤스 주변에서 농담도 하지 않았다. 1가지 이유는 필리스에게 게임이 1대 0으로 갔다.

22 뉴욕 메츠(22-28) – 프레쉬 요크 메츠는 보통 승리의 빛 속에서 일관성을 찾을 수 없다. 메츠는 일요일 필리스와의 경기에서 3경기 완승을 피했지만, 여전히 필라델피아에 이어 95경기나 뒤진 메츠 투구는 22경기, 모든 야구에서 두 번째로 나빴다. 당신의 메츠에 대한 공격은 호세 레이예스가 주도할 것이다. 타율 335, 카를로스 벨트란은 8개의 홈런과 28개의 타점을 기록하며 전력을 공급했다.

말린스는 두 팀을 둘러싼 언론 때문에 약자였다. 스포츠라인, ESPN, mlb에서 말린스에 대한 몇 개의 강자 이야기를 읽었는가? 놀라운 브레이브스의 혈통에도 불구하고 말린 부부가 알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몇 번이나 읽으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