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장이 풀린 느낌이 들 때, 한 번에 한 구역씩 뻣뻣하거나 고통스러운 신체의 위치를 구부리려고 하면, 이것은 여러분의 몸 전체를 풀고 여러분을 더 유연하게 만들 수 있다.

여러분은 활동 제한이 있는 지속적인 요통을 가진 개인들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고, 심지어 그들의 상태로 인해 특별한 필요를 겪고 있는 몇몇 사람들조차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고통의 첫 번째 순간에, 여러분의 마음은 최악의 상황으로 뛰어오를지도 모른다. 스스로 이야기하라.

다시 앞쪽에 눕으면 몸을 편히 하고, 아랫팔에 얹을 때까지 이 위치를 몇 초간 유지한 다음 다시 한 번 반복하라. 이것은 디스크의 젤리 같은 화합물을 다시 제자리로 짜넣는 데 도움이 된다.

수많은 형태의 지압 치료는 디스크 조건에 대한 처리를 돕는 데 잘 문서화되어 있으며(핵심 강도 및 내구성 향상) 등 안정화도 마찬가지로 오래 지속되는 성공에 필수적이다.

가끔, 허리 불편을 가진 사람이 그들의 문제의 원인인 꽉 끼는 근육을 느슨하게 하기 위해 좋은 운동을 하는 의사나 지압의사로부터 멀어질 경우

또한 알약 이외의 불편한 구제 상품이 더 많다는 사실 때문에 주의해야 하며, 이들 중 일부는 완전히 가짜 주장, 사기, 그리고 그렇게 할 자격이 있는 사람들이 생산하거나 구성하거나 만들지도 않는 제품들이 밖에 있다.

허리 불편을 겪고 있다면 근육 경련을 진정시키도록 노력하라. 등에 쉬면서 근육에 열을 가함으로써 가장 빠른 안도감을 찾을 수 있다.

또한 많은 액체를 마시고 불편함이 사라질 때까지 소금을 낮출 수 있다.

탈수가 근육 경련을 일으키거나 강화시킬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은 항상 허리 불편함을 주목한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몸에서 오는 불편한 신호를 완전히 무시하려고 한다.

지나친 움직임은 고통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철수하고 긴장을 풀고, 당신의 몸이 내보내는 신호를 들어야 한다.

만약 이러한 특성들이 당신이 느끼는 고통을 효과적으로 설명하지 못한다면, 아마도 당신은 후골반 불편함을 경험하고 있을 것이다. 이것은 사실 요추 불편함보다 임신한 여성들에게 더 흔하다. 그것은 엉덩이 깊은 곳에 있는 고통으로 정의된다. 그것은 단지 한쪽에 영향을 줄 수도 있고 양쪽에 영향을 줄 수도 있고 허벅지에 통증으로 보일 수도 있다.

가방이나 다른 물건을 들고 다닐 필요가 있다면 균등하게 무게를 분배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지갑이나 책장이나 노트북과 같은 물건을 자주 들고 다니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몸의 더 큰 표면적에 무게를 퍼뜨리는 배낭을 시도하라.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뒤쪽의 불편함을 제한하게 될 것이다.

모든 것이 단순화되었을 때, 높은 비율의 경우 요통은 건강 문제가 아니라 건강 문제고, 당신은 의료 옵션으로 신체 건강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아무도 태블릿을 복용함으로써 더 강하거나 느슨해지지 않았다.

여러분의 몸은 부상을 안정시키기 위해 근처의 근육을 고용할 것이다. 따라서 움직임을 제한할 것이다. 왜냐하면 위치가 일어날 때, 우리는 점성 주기에 갇힐 수 있기 때문이다: 관절 기능 장애와 근육 경련으로 인한 규칙적인 움직임 부족은 디스크를 수리하는 데 필요한 재료를 가져올 수 있는 신체 능력을 감소시킨다.

디스크가 파열되면 굴곡운동을 하지 않는다. 척추를 연결하는 관절을 요소 관절이라고 한다.

이 관절을 자극할 때, 굴곡운동은 침대/바닥에 두 발을 평평하게 하고 한쪽 무릎을 가슴에 대고 등에 누워 포옹하기 위해 행해진다. 한쪽 다리에 누워 있을 때, 양쪽 다리를 가슴까지 끌어올릴 수 있다.

항상 항상 가슴에 올려라. 통증을 완화하고 불편함이 증가하면 중단

스펀지와 같은 전형적인 디스크를 믿어라. 그것은 이동(침습이라고 불리는 과정)과 함께 넓어지고 수축하여 펌핑 메커니즘을 생성한다.

왜냐하면 디스크는 혈액 순환이 많지 않기 때문에, 이 펌핑 동작을 사용하여 영양소와 산소로 가득 찬 주변 유체를 끌어당겨 수리 작업과 유지보수를 위해 세포에 의해 활용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세포에서 폐기물을 펌핑한다.

일상 생활에 https://www.ecosamsung.com 서 신체 활동의 구성 – 운동의 포함은 허리 통증을 낮추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노력하지 않고 집에 남아 있는 것보다 등에 과도한 불편을 유발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이 당신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방법으로 등을 뻗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