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이상하게 들릴지도 모르지만, 개인은 당신의 오래된 휴대폰을 온라인에서 사라지게 하는 상당한 돈을 벌 수 있다.

무료 주기적인 전화 업그레이드와 함께 오지 않는 휴대폰 계획을 찾기는 어렵지만, 그것은 항상 개인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다양한 오래된 전화기를 당신에게 남겨준다. 그것은 당신이 여전히 효과가 있는 무언가를 없애기 위해 이치에 맞다. 그것은 당신이 완전히 쓸모없어질 때까지 이 오래된 전화기들을 붙잡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불행히도, 새로운 전화가 고장나지 않는 한, 당신은 이 오래된 전화기를 다시 사용할 것 같지 않다. 대신에, 그들은 매일 더 늙고 먼지를 털어내며 앉아 있을 뿐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다시 가져갈 필요가 없다면, 당신은 그들과 함께 있을 것이다, 권위자? 틀렸어

판매업자가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도매폰도 돈을 절약하기 위해 판매한다.

당신이 다리 일을 하도록 요구하지 않을 것이고 모든 것이 거래업자에 의해 달성될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모든 필요한 수수료를 소비하고 단지 당신의 전화기를 다시 기다리는 것이다. 그것은 시간을 절약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방금 주문한 휴대폰을 잡기 위해 당신의 차를 위해 그렇게 많은 돈을 쓰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일에서 일할 수 있고 단지 전화, 문자, 데이터에 당신의 전화기를 사용할 수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새로운 종류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기로 결정할 것이다. 이것은 폰테크 이전에 소유한 휴대폰이 그들의 소유주들에 의해 사용되기까지, 이 전화기들은 이제 일회용으로 간주되고 그들이 원할 때, 이미 쓰레기통에 버려질 수 있다.

그러나 휴대폰은 여전히 기능적이기 때문에, 당신은 여전히 전화, 문자, 데이터에 전화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배터리도 작동하고 충전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이 휴대폰을 다시 판매하는 것은 매우 선택적인 일입니다. 유해한 화학물질과 독소로부터 환경을 구할 뿐만 아니라, 실제로 쓸모가 없는 실제적인 이유를 기기에서 또 다른 생명을 주기 위해 나아가는 것입니다

학교 수업시간에 학생들은 모든 수업에 완전히 특화되어야 한다.

많은 학교들은 각 수업에 전화기를 가지고 있다.

비상사태가 발생하면 사람들은 쉽게 전화로 연락할 수 있다.

상황이 발생하면 부부는 아이들과 연락할 필요가 있고, 그들은 단지 사무실로 전화를 걸어 현재 수업으로 옮겨질 수 있다.

30초도 안 걸린다!휴대폰이 터지면, 그것은 혼란을 일으킨다. 갑자기 선생님이 전화를 받고 책상을 해야 하고, 어떤 것도 발표를 시작하지 않는다. 아마도 20년 전, 심지어 휴대폰도 없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통해 살아왔고, 정확하게는 다르지 않았고, 만약 사람들이 전에 휴대폰 없이 살 수 있다면, 우리도 확실히 할 수 있다.

어린이용 휴대폰 구입 시 발생할 수 있는 사항: 최신 전화기의 대부분은 SMS(Small Message Service)를 송수신할 수 있으며, 이는 전화기가 실제 전화기로부터 이메일을 송수신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부 전화기는 가정용 컴퓨터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가족 구성원이 그래픽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이것은 모든 종류의 그래픽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부 전화기는 낮은 해상도의 예술을 위해 이 사진들을 제공할 수 있다.

SMS나 온라인 시장 장소를 통해 아이디어를 받은 사람이라면 학교의 Phys ed 분장실에서 사진을 찍어 캠퍼스를 가로질러 세계적인 웹을 통해 보내면 어떨까?

만약 당신이 구글에 매일 매혹이 있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거의 맞을 것이다. 하지만 어제일 수 있다.

평균적으로, 개인은 하루 24번과 비교해서 휴대폰을 노(No)로 체크한다.

보통 전세계 약 430억 명의 소유주들이 그것을 더 곱해서, 그리고 당신은 무엇을 알고 있는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보는 103억 번 이상 지금, 당신이 당신의 판매 메시지를 그들의 휴대폰을 수정했다고 가정해 보자. 더 이상 개인적인 것은 없으며, 따라서 휴대폰을 사용하여 엄청난 판매와 수수료를 창출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다!

증가하는 전자 폐기물: – 휴대폰 사용 계획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 모든 초인종이 휴대폰을 보관하고 있고, 거의 모든 사람이 휴대폰을 사용할 때마다 그것은 고철에 지나지 않는다. 이 전자 폐기물은 환경 환경에 큰 위험을 초래하고 있다.

휴대폰 GPS 추적기는 직원들을 감시할 수 있는 고용주를 위한 필수품이다. 일부 고용주들은 직원들에게 모든 주요 의료 관행을 없애도록 요구한다.

고용주들이 회사 모바일로도 제안을 받을 것이다. 만약 고용주들이 직장으로 여행할 때 직원들에게 원하면, 스마트폰용 GPS 추적기를 공급할 수 있게 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고용주들은 직원들이 그들의 일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도움이 될 것이다. 업무 중 방황하는 직원을 낮추기 위해 모바일 기기 시간 공유에 대한 메모 3인 가족이 월 300분 공유 계획을 사용하는 경우 자녀를 포함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