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모든 수련생들은 대학에 진학하는 것이 다양하고 수 많은데, 왜냐하면 그들은 실제로 애초에 가지 말았어야 했기 때문에 결코 끝나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거나, 아니면 그들이 불에 탔거나, 단순히 공부하기에 잘못된 분야를 선택했을 것이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당신의 이상적인 직업 과정을 발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만약 당신이 확신 할 수 없다면, 당신의 시간을 잃지 말고, 특히 그것을 알아내는 당신의 돈을 계속 찾고, 무엇을 위한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라. 그것을 발견하면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은 모든 것을 유익하게 만들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앉아서 미래를 위해 저축하는 것이다. 당신의 월 소득의 일부는 오직 당신의 자녀 대학 교육 자금의 기능을 위해 남겨져야 한다.

교육 비용은 항상 상승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미리 계획할 때, 인플레이션과 교육 비용 증가를 고려하도록 하라. 공인 화폐 계획자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달 정해두는 데 필요한 정확한 양을 계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막다른 골목에 빠지거나 대학 학위가 필요한 책상에 교육용 대학 논문을 밀고 다니지 않으려면, 생각해보라, 우리 사회에는 빈부격차가 점점 커지고, 빈부격차는 점점 더 커지는 정경이고 중산층은 점점 줄어들고 있다.

왜 훈련생들은 에미니 퓨처스를 거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전망인가? 첫째, 대학생들은 똑똑하다. 그들은 단지 등록하기 위해 대학 입학 시험을 통과해야 하고, 그 자체가 단순한 성취가 아니라는 것이다. 효과적으로 거래하기 위해, 컴퓨터 사용능력은 필수적이다. 요즘 학생들은 학교에서 컴퓨터 시스템을 읽고 배우는 컴퓨터다. 오늘날, 실제로, 연습생들이 친구들에게 문자를 보낼 수 없거나 이메일 계정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보는 것은 사실상 전례가 없다. 특히, 미래 계약자들은 모든 이상적인 것을 가지고 있다.

인증서

나는 실제로 학생들이 내가 치료사와 이야기했다고 말하는 것을 정기적으로 들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았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만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치료사를 시도해봐, 너에게 맞는 사람을 찾을 때까지. 문제는 항상 상담사와 함께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훈련생들과 함께 할 수 있고, 그들이 듣고 싶지 않은 사실을 들을 수 있고, 그들이 받은 좋은 조언에 대해 올바른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니 열린 마음으로 들어가라.

제2유형의 자금조달은 연방정부 학자금대출이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 대출이다. 이러한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지불기간, 그리고 더 간단한 연기기간을 가지고 온다. 그들의 아이들을 위한 대출을 찾는 엄마와 아빠들에게 엄마와 아빠 플러스 대출 프로그램은 잘 작동한다.

내가 고등학교에 있을 때, 그것은 내가 그것을 끝내고 싶을 때 나의 문제였다. 하지만 내가 그것을 제공하는 것 같지 않았던 날, 나는 단지 내가 그것을 제공하지 않은 것처럼 보였던 날, 나의 고등학교 4년은 Cs, Ds, 그리고 몇몇 Fs로 가득 찬 성취감 있는 교훈이었다. 나는 18개의 GPA가 많은 학교에서 너를 받아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배웠다. 네가 하고 싶은 것은 앉는 것이다. 앞으로의 보전과 전망을 위해 정기적인 월수입의 일부는 오로지 자녀 대학 교육 자금을 조달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유보되어야 한다.

교육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따라서 미리 준비할 때 인플레이션과 교육비 증가를 반드시 고려하라. 유능한 재무 기획자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월간으로 예약해야 하는 정확한 양을 계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재정적으로 책임: 많은 수련생들에게 또 다른 전망은 그들의 재정적 의무다. 단지 많은 십대들이 대학 교육 수업, 방, 이사회, 책이 저비용 대학이 아닌 의무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시간과 돈의 큰 재정 투자다. 그리고 집중적인 규율에 대한 진정한 헌신이다. 만약 당신이 이 의무를 위해 모든 것을 준비했다면, 다른 길을 고려하라.

공부를 방해할 수 있는 또 다른 과제나 아르바이트를 하는 대신에, 당신은 대학을 졸업하고 대학을 졸업하는 데 도움을 줄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우리가 햄버거를 돌리거나 책상 주위에 서류를 누르는 막다른 골목에 빠지고 싶지 않다면, 대학 학위가 필요하다. 그것을 고려해 보자. 우리 사회에는 가진 사람과 없는 사람 사이에 공간이 증가하고 있고, 나쁜 것과 풍부한 것 사이의 격차는 점점 더 벌어지는 균열이고 중산층은 줄어들고 있다.

왜 훈련생들은 에미니 퓨처스를 거래할 수 있는 유력한 후보인가? 첫째, 대학생들은 똑똑하다. 입대하기 위해서만 대학 입학 시험에 합격해야 하는데, 그 자체가 단순한 과제는 아니다. 컴퓨터 사용능력은 필수다. 요즘 학생들은 학교에서 컴퓨터를 찾는 컴퓨터 시스템 문맹이다. 사실 오늘날, 연습생들이 문자를 보낼 수 없는 것을 보는 것은 거의 전례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