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역설을 설명하는 또 다른 일이 일어나고 있다.

평범한 미국인의 생활방식은 그가 하는 일의 유형, 특히 그가 즐기는 여가의 구조가 변화하고 있다.

일하는 시간의 급여일 대출의 양은 산출되었다.반대로, 나는 여러 번 그 반대로 보았어;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더 잘 생긴 여자아이는 어떤 종류의 사람이든 그런 종류의 사람이 될 수 있는 사업이야. 예를 들어, 만약 네가 사진이 잘 안 나온다면, 너를 잘 포착할 수 있는 사진사를 찾을 때까지 독특한 사진사들을 계속 일하게 하고, 그 사진사에게 돈을 줘.약간!적당한 에어로빅 활동을 하라 좋은 예가 활기찬 발걸음이다. 적어도 일주일에 2시간 30분 정도 완전히 걸으면 누구나 일주일에 세 번 30분씩 활발하게 걸을 수 있다.

만약 건강을 증진시키는 것에 비교해서 시도하기 위한 하나의 위대한 운동은 걷는 것이다. 단순하게 들릴 때, 규칙적으로 걷는 것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고, 심혈관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

그것이 격렬한 운동이 아니기 때문에, 그것은 그들의 건강 탐험에 막 참가하고 있을 지도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온 가족에게 이상적이다. 시작하기 위해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지 않고 내일 시작할 bdsm용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건강을 개선할 필요가 있습니다.단순한 책임을 줍니까? 여러분은 운동과 영양 강좌에서 여러분이 어떤 혜택을 받고 있는지 관찰하기 위해 여러분에게 동기를 부여하거나 매주 점검할 필요가 있나요? 피트니스 코치는 매주 또는 매월 체크인하여 프로그램에 대한 이점이나 단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여러분의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실패하지 않는 방법을 알려주면 좋지 않겠습니까?피트니스 공은 DVD나 트레이닝 수업을 통해 계속하는 구조화된 운동으로 직접 만든 운동으로 치료된다 공 활용은 신체가 올바른 균형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골프공에 앉는 것만큼이나 기본적인 것조차 근육에 운동 효과를 줄 수 있다당신은 당신의 건강 방향에 매우 구체적일 필요가 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건강 목표를 설정하는 것 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예를 들어 당신의 매일 운동으로 당신의 허리라인을 2개 벗겨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목표로서 2인치를 더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정말 얼마나 많이 흘려야 하는지를 이해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확실히 할 것이다.당신은 자신을 위한 현실적인 피트니스 목표를 고친다 비현실적인 목표는 단지 당신의 자신감을 산산조각 낼 것이다이것은 정말로 내가 항상 묻는 질문이고 그것은 해결하기 쉬운 질문이 아니다. 사실, 대답은 예스이다. 그 사람은 왜 그들이 용의자에게 대답하기 위해 경쟁하는지를 결정해야만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단지 목표를 가지고 경쟁해야 하는 것이 성공적인 건강 예시가 되어야 하는가?가족과 함께 정기적으로 생계를 꾸리는 남자들 만약 남자가 건강하다면, 그는 그의 일과 가정 생활에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더 나아보이고, 따라서 더 행복해 보인다. 모든 남자들이 올림픽 선수처럼 훈련하는 대신에 어느 정도 수준의 건강을 얻기 위해 슛을 해야 한다.

그러나 나에게 전반적인 건강은 반드시 동의해야 한다.

웨이트는 항상 밀고 당기고 또는 고양될 수 있는 유일한 인기 있는 스포츠 액세서리이다. 이것은 이 사람들이 스포츠 피트니스에 관한 한 가장 유연한 도구를 의미한다.

사실, 프로 역도는 그 자체로 스포츠 활동이다.(3) 운동 경기(일상이 필요한 경기) 또는 단순히 피겨/비키니 경기에 참여할 수 있는 운동 능력을 진정으로 갖추고 있는지 평가한다.

사람들이 이 순간에 줄 서 있다.

우리는 TV, 잡지, 입소문을 통해 몇 시간 동안 그들을 때린다. 어떻게 당신은 눈부신 건강 기계, 기술, 그리고 전문가들을 당신의 건강을 되찾고 운동하기 위해 시스템을 사용하여 일주일에 몇 시간씩 운동할 것을 요구한다.

나는 분명히 전반적인 힘을 연습하는 몸무게의 지지자이다 그리고 멋지게 웨이트 트레이닝은 근육량을 형성하고 당신의 골격 시스템을 강화시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런 습관으로 일관한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당신이 프로그램에 더 만족하게 될 때 당신의 전신을 곧 참여시키기 위해 약간의 기본적인 움직임으로 시작한다.

300파운드 벤치 스쿼트를 할 때 400파운드 스쿼트로 뛰어들지 마세요 천천히 바에서 10회 반복의 2그룹을 목표로 하세요 각 운동을 진행하기 전에 각 운동을 진행하거나 모든 사람이 바에서 할 수 있는 추가 반복을 추가하세요다른 대안적인 피트니스 활동들은 공원에서 프리스비를 놀거나, 수영, 사이클링, 심지어 여러분의 맨 힘으로 통나무를 운반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을 포함할 것입니다. 왜 안되나요? 그것은 당신을 건강하게 해주는 훌륭한 기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