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데스크탑 컴퓨터로 이주하는 사람들이지만 그래픽, 비디오, 사진 편집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만이 편집 작업을 하기 위해 데스크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더 강력한 비디오 카드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다.

사실 최신 모델은 조금 더 비싸질 것이다. 필요할 것이다. 그것이 내려갈 때까지 몇 달 기다려야 한다.

사람은 매우 심각한 게이머 또는 연구원과 관련된 복잡한 분석 작업, 라인 패밀리 컴퓨터 거래에서 중간을 구입하라. 대부분의 다른 모공과 피부 작업은 이러한 유형의 고급 제품을 거의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키보드: Pc는 다른 다양한 키보드를 원예할 때 키보드 프로스펙트 없이는 기본적으로 무용지물일 것이다. 손목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yow는 인체공학적 키보드를 발견하고 PC에 내장된 손목 레슬링을 발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모든 곳에서 전선의 두통을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선 키보드를 구입할 수 있다.

보이지 않는 키보드는 컴퓨터의 개별 접속에서 전선의 클러터를 뺀 개인 접속

나는 최근에 아무것도 없이 다운로드할 수 있는 Dropbox 소프트웨어를 시작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당신의 두 가지 (또는 그 이상의) 기술 사이에 가상 링크를 만든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폴더를 링크로 끌어들이는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다른 컴퓨터로 즉시 갈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노트북보다 훨씬 저렴할 것이다.500달러 이하의 노트북을 찾기가 힘들지만, 당신은 완전히 작동할 500달러 이하의 가격표를 가진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 모델을 발견할 것이다.

개인이 사용하거나 개조하지 않는 한, 노트북은 대학 시절 800달러 이상의 비용이 들 것이다. 이것은 한 번에 생각해 낼 수 있는 돈이 될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와 관련하여 가격을 책정하기 위해 문제가 있는 것을 찾는 데 상당히 쉬운 시간을 가질 것이다. 현재 제품은 노트북 가격의 거의 절반에 달하고 최상의 거래를 얻고 싶을 뿐만 아니라 예산에 있는 당신의 현재 제품은 최상의 거래를 할 수 있는 최선의 길이 될 수 있다.

노트북을 선호하는 법을 배운 사람들은 노트북이 올바른 무선 설정으로 어디든 갈 수 있고, 추가 전원 공급 장치 없이 하루 종일 계속 작동할 수 있다는 단순한 사실을 좋아한다.

많은 노트북 배터리는 데스크톱으로 4시간 이상 지속될 수 있다.

전원이 꺼지면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하기가 더 쉬워진다. 매우 편리한 구성 요소를 고장났을 때 매우 편리한 구성 요소를 데스크톱에 포함하거나 제거할 수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이러한 개조된 시스템을 판매하는 수백 개의 웹사이트를 찾는 것은 여러분만큼 잘 보십시오. 모든 웹사이트는 놀랍게도 낮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사례 기간 동안 요금은 200달러에서 400달러의 범위와 모든 정보 기술이 검사되고 젊은 것처럼 기능하기 때문이다.

스크린 치수는 또한 노트북재생 종종 다른 품질의 남녀들이 가져가는 것이고 노트북의 이 특정한 크기는 증가하고 있다.

비록 여러분이 게임을 하고 영화를 보고 싶다면, 데스크탑 컴퓨터는 여러분의 시청 즐거움을 정말로 높일 것이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17인치에서 27인치의 영화 스크린뿐만 아니라 쉽게 올 수 있다!

또 다른 요인은 데스크톱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입니다. 전력에 대해 소비하는 많은 모델이 있습니다. 따라서 전원 보호에서 합리적인 데스크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에 대한 리뷰를 읽어 보십시오. 사람이 단순히 구매할 생각인 데스크톱에 대한 리뷰를 읽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일류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한 올바른 결정이 해결 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보증은 중요합니다. 컴퓨터에 있는 보증 시점에 나타나면 데스크톱이 새로운 회사에서 온 경우 필요 브랜드 데스크톱에서 보증 기간을 더 길게 확보하려면 위험이 적고 일반적인 보증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정말 몇 년 전에만 램의 접근이 쉬운 데스크톱이 1,000달러를 훨씬 넘을 수 있었다. 현재 동등한 기계의 경우, RAM이 평균 2-4GB, 드라이브가 250기가바이트로 시작하여 가치가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이제 광고는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 토끼 케이지를 통해 드라이브를 빼앗는 것을 원한다.

HP 파빌리온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항상 상단을 통해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더 좋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실제로 컴퓨터 뒷면에서 발생하는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해야 할 수도 있다.

10 – Lenovo 3000 J 시리즈 :이 컴퓨터는 가족을 대상으로하므로 250MB 하드 드라이브에 속하는 기능을 사용하는 AMD 64 프로세서의 효과를 결합하여 800 달러 미만으로 가격이 책정된 이 시스템 시계는 실제 군중이 더 좋아하기 때문에 시계를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