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역설을 논하는 다른 일이 실제로 점차적으로 일어나고 있다.

전형적인 미국인의 생활방식은 실제로 그가 하는 일의 성격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그가 즐거움을 느끼는 여가의 유형은 실제로 변화했다. 게다가 일하는 데 소비되는 시간의 수는 증가했다.

다음 연습은 매일의 명상이다. 잠을 자기 전이나 매일 아침 시작하기 전에 15분에서 30분 동안 호흡에 초점을 맞추고 새로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마음 속에 있는 자신을 보라. 당신이 선호하는 삶의 방식을 경험하는 자신을 보라. 단순히 건강의 변화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의 일반적인 건강의 변화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의 호흡 1-3-2에 집중하는 것은 특정한 다양한 시간 동안 호흡을 명심하는 비율이다. 30초 동안 숨을 참아라 20초 동안 숨을 내쉬어라. 이 호흡법을 연습할 때, 변화를 느끼고 전반적인 건강을 보라.

가장 싫어하는 운동 몇 가지를 섭정에 통합하여 도전하라. 개인이 가장 약한 운동을 하는 것을 막는 경향이 더 강하다는 추론은 운동을 더 많이 연습함으로써 최소한의 운동에서 주인이 되는 것이다.

마음의 끝에서 시작하라. 상상해보라. 그리고 여러분이 여행 내내 여러분의 몸과 건강이 보여주고 싶은 것을 목표 설정하라. 25파운드를 잃고, 찢기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기분이 좋아지고, 아이들을 따라가라.

또 다른 매우 중요한 점은 내가 자신을 저울질하지 않는 데 있어서 엄청난 추종자라는 거야!비늘을 산발적으로 활용해야 한다.

내 이론은 옷이 당신에게 어떻게 느껴지느냐에 달려있다는 것이다. 옷이 느슨해지기 시작하느냐, 아니면 체중을 재지 말라!비늘을 밟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면, 한 달에 한 번 정도는 최적으로 내려보내라.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개인에 대해 생각함으로써 시작을 환영해야 하는 첫 번째 습관이다. 당신의 몸은 어떻게 보이는가? 여러분의 몸은 어떤 느낌입니까? 매일 새로운 습관을 가지고 훈련받는 자신을 보라. 모든 것이 마음속에서 시작된다. 매일 마음속에 각인된 삶을 원한다는 것을 이해하라. 매일 새벽과 저녁에 건강과 건강 목표를 그려보고 개선을 지켜보라!

그리고 그것은, 약 5년 전까지, 2007년, 우리 엄마는 뇌암으로 확인되었고 내 삶을 뒤집었다. 나는 다음 2년 동안 건강으로 구성된 나의 정상적인 활동들을 빠르게 싫어했다. 나는 정말로 내 자신을 놓아주고 다시 일의 스윙에 신경을 쓰지 않았다. 중요한 인생 변화 행사가 이것을 할 것이다. 그리고 나는 예외가 아니었다. 나의 다른 반쪽은 나의 건강 감소에 대해 진정으로 걱정했고 내가 다시 돌아오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시작했다. 많은 연구와 거울을 열심히 살펴본 후에, 나는 내가 힘들었던 자기 규율을 철회할 수 있었고, 그것은 많은 계획과 힘든 일이 필요했다. 그래서 오늘, 나는 내가 나의 건강 사탄 세력을 정복하는 데 도움을 준 것을 공유하고 싶다. 이것이 너를 돕는다.

운동은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데 가치가 있는가? 보디빌딩이 운동이나 피트니스 프로그램 중 하나인 더 똑똑한 대안을 위한 과대평가된 피트니스 전략을 전환함으로써 날씬해지고 톤이 높아진다. 운동할 가치가 있는가? 확실히 예스!그것은 우리의 근육을 조절하고 다재다능해지는 데 도움이 된다. 운동할 때 다재다능함이 가치가 있는가? 신체 건강 목표에 따라 특정 요구 사항과 요구 사항을 선택할 계획. 신체 건강 프로그램에 다음 활동을 포함하려는 시도에 맞는 운동 유형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 번 정복 레깅스룸 하기 어려운 것은 장치가 없는 것입니다. 실제로 완전히 장착된 하우스 헬스 클럽을 가질 수 있는 행운의 커플입니다. 따라서 현재 있는 것을 사용하여 가정 건강 노력을 유지하고 사용 가능한 것에 맞게 조정해야 합니다.

어떤 것을 위해서, 당신은 당신이 되고 싶은 모든 잡지를 읽고 인식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지금 내가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다른 출판물의 디자인과 누구인지 알 수 있다.

만약 훌륭한 크기의 피트니스나 보디빌딩 출판물과 주들의 편집장이 말한다면, 나는 밥 스미스다. 피트니스 모델은 밥 스미스가 누구인지 개념이 없다. 밥은 친절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왜 그는 그래야 하는가? 당신은 당신이 보고 싶은 출판물에서 주요 선수들이 누구인지 이해해야 한다.

그는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다.

그 반대가 아니다. 당신은 중요한 게이머들이 누구인지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그들을 찾아야 한다.

그들이 당신을 찾기를 기다리지 말라.

예를 들어, 당신이 건설하려고 하는 개인 훈련 피트니스 센터를 가지고 있다고 진술하라. 물론, 미스 피트니스 아메리카, 또는 NPC 내셔널에서 우승하고 IFBB 프로가 되는 것은 당신의 신뢰와 조직의 악명에 도움이 될 것이다. 실제로 서비스나 다른 프로그램을 얻는 데 도움이 될 많은 시나리오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