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아는 것은, 당신이 특정한 양의 연구가 필요할 것이고, 당신이 성공적으로 투자하기를 바란다면 시장이 중요하다. 스스로 부족하지 않고 투자 계획의 낙서를 하고 삶의 방식에 적합할 것이라고 느끼기 바란다. 그러면 당신은 금융 계획자가 어떤 거래를 하든지 보러 가야 할 것이다. 당신의 재정 계획자는 당신이 어떤 종류의 투자를 하는지 결정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어떤 것이든 당신이 정해야 할 재정적인 목표를 달성하려면 더 큰 기술이 필요하다. 자신의 것을 잃을 가능성이 끊임없이 있기 때문에, 거의 투자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중요한 점은 지속적인 이익을 위해 돈을 투자하기 전에 연구를 하는 것이다.

주식은 종종 무엇인가? 주식은 한 회사의 소유지분이다(핸드백, 신발, 음식, 다른 브랜드에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와 같은 브랜드를 생각하라). 기업들은 돈을 모으고 싶을 때 그들의 회사의 주식을 판다. 유망한 디자이너 토리 버치가 어디서든 부티크를 시작하고 싶어했다고 가정해보자. 그녀는 회사의 주식을 팔고 기뻐하기 위해 돈을 들일 수 있었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생각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시장이 침체되거나 상승하든 당신의 감정이 공황이나 행복감을 유발하는 데 효과가 있을 것이다. 하락하자마자 당신은 당황하게 될 것이다. 수익/손실을 야기할 것이다. 시장이 상승할 때 당신은 가격을 높이기 위해 시간을 들여야 한다.

배당수익을 줄이고 자본이 증가하면 당신의 감정은 더 간단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상황이 옳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큰 손실을 줄 수 있다.

목표란 동기를 유지하는 것이다. 원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고 식별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만 가질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라. 그러나 이 시점에서 기다리고 목표를 던지지 마라. 언젠가는 순전히 이기적인 당신이 유럽을 방문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지 간에, 그것을 아래로 내려놔라. 당신이 무엇을 저축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책에서 저축을 얻는 방법을 보여준 곳은 어디였니? 좋아, 법원에 가서 이름을 물어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변호사에게 전화하고,

주식에 투자하려면 돈이 필요하다. 주식시장에서 완전히 얼마나 많은 투자를 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는 돈이 필요하다. 저축한 돈도 있다.

벤처에 모든 자금을 투자할 수 있는 장소는 없다. 주식 투자가 수익성이 있지만 투자할 수 있는 돈을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규칙을 정해야 한다.

상호재원은 1973년 귀사의 시장자금 사업을 시작한 이래 전형적인 투자자가 이익주와 채권을 투자하기 위한 최고의 선택이었던 전통적인 버전이다. 오늘날까지 나는 그들이 2011년 최고의 자금이고 가까운 미래에 운동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리고 또한 주식과 채권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뮤추얼 펀드는 지수를 추적하는 지수라고 가정한다.

이 펀드들은 그들의 벤치마크 지수를 이기려고 적극적으로 관리되지 않는다. 이 펀드들은 단지 일반적인 지수를 복사하기 위해 지수를 추적한다.

장점: 낮은 투자 비용과 성능 관련 단점 없음

주식과 상호투자펀드가 있는데, 그것은 이익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어떤 형태의 주식과 뮤추얼 펀드를 사기 전에 당신은 분명히 시화 보니타가 당신이 투자하고 싶은 회사에 대해 잘 조사해야 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최고의 위험이 될 때, 그렇다면 당신은 그들의 현금을 보상하지 않는다면 결과가 나올 것이다. 많은 주에서 당신은 당신의 집을 압류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부동산은 세금 증서 판매로 경매에 부쳐지고, 세금 선취증 소지자는 정말로 먼저 보상을 받기 때문에, 그러나 다른 주에서는 그 집과 재산이 자유롭고 분명한 사람에 대해 서명된다!맞아요, 15%를 벌기 위한 작은 투자는 당신이 그 안에서 살아남고, 임대하고, 팔고, 어떤 도약을 하든지 간에 관리할 수 있는 비용 없는 마케팅 도구 집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물론 골프를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을 나의 직업이라고 부르지는 않을 것이다. 그것은 내 게임을 연습하기 위해 내가 소중하게 여기는 나의 생활방식을 위한 활동일 뿐이고, 나의 연습의 대부분은 내가 주중에 진지하게 나의 노력의 보상을 받아야 할 실제 게임 시간에 일어나기 때문에 나는 골프 완벽을 추구하는 시간이 부족한 것은 물론 큰 문제지만, 거의 전화번호 핸디캡을 제외하고, 나는 내 연습의 대부분을 실제로 할 것이다. 개인적으로 핸디캡은 나의 재능에 관한 것으로 생각된다는 것을 이해했다. 훨씬 더 많은 웹마스터들이 클럽을 양보할 때 그것을 현금으로 바꾸지 않는다.

이게 우리 투자로 가득 찬 게 뭐죠? 타이거가 그의 골프를 포함해서 하이를 이루기 위한 많은 특징들이 분명히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