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로는 사람이 마음을 가라앉히도록 설득하여 심호흡을 하도록 하라. 자신의 몸을 진정시키기 위해서는 많은 산소가 필요하다. 그리고 자신의 몸에 쌓이고 있는 아드레날린에 대한 설명은 그 사람이 자발적으로 손에 넣을 활동을 하도록 격려한다.

그 행동은 공황 발작을 정신적으로 경솔하게 이해하고, 육체적일 수도 있다.

그것은 당신이 두려워하게 되는 감각을 촉발시키는 당신의 혈류를 통해 흐르는 아드레날린이다. 그것은 당신의 뇌나 당신의 사고 절차에서 그들을 유발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이것은 단지 부정적인 감정들만이 매우 민감하고 아드레날린이 인간의 몸에서 발사되고 최소한의 자극으로 그것을 이해한다.

공격이 끝나면, 당신은 특히 불안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의 공격이 당신의 몸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완시키려고 시도하는 바로 그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이완시키고 심장 박동을 안정시키기 위해 꾸준한 호흡과 완전한 호흡을 구현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공포나 불안의 공격은 여러분에게 두려움의 손아귀에 당신을 줄 것이다. 여러분의 위가 매듭지어지고 토할 것 같은 느낌이 들 것이다. 여러분의 머리가 수영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머리는 월간 정전될 수 있고, 성취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그 감정의 정지를 얻는 것이다.

이 세 가지 기술은 그것을 사용하는 것에 대처하는 수단이다. 그것은 당신을 완전히 치료하지 않는다. 음식이 손에 든 것을 치료하는 방향은 당신이 멈출 수 있는 어떤 방법으로든 당신의 사고방식을 수정하고 해를 끼치기를 선택하는 것이다.

그녀는 당황하지 않았지만 몇 달 후 다른 차를 운전하는 동안 자신이 차를 운전하는 것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빠르고 얕은 숨을 쉬기 시작했고, 심장이 뛰기 시작했고, 손이 땀을 흘리기 시작했고, 핸들을 너무 꽉 움켜쥐고, 손에 움푹 들어간 부분을 만들었고, 그는 항상 그녀의 뒷모습 거울을 보고 있었다. 누군가는 그녀의 차와 너무 가까이 있었고, 그들로부터 멀어질 것이 확실했다. 그녀는 한 사람의 모든 증상을 겪고 있었다. 공황발작

공황 발작은 두려움, 스트레스 또는 행복감에 대한 정상적인 반응에 대한 신체의 과민반응이다. 자연적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상황에 직면했을 때, 몸은 싸움이나 비행을 위해 엄청난 양의 아드레날린을 생산함으로써 위험을 위해 몸을 준비한다.

그것은 우리의 동굴 거주 조상들이 위험으로부터 싸우거나 탈출하도록 도왔을 것이다. 그러나 이제 우리가 덜 돕는 스트레스에 대해 우리가 마주치는 스트레스에 대해서는 훨씬 덜 적절하다.

어떤 종류의 생각이라도 지워서 고난과 고통을 없애라. 이것은 어떤 종류의 두려움도 없애는 가장 실용적인 방법이 될 수 있고 물론 공황장애에 잘 작용한다.

믿거나 말거나, 그것은 매우 해방된 경험이다. 왜냐하면 우연히 모든 두려움과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의 뇌를 해방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인정하면 어떤 노력이 필요할까? 아니, 물론 이미 일어나고 강남정신건강의학과 있는 일을 인정하는 것이 당신에게 더 나은 선택인가? 정말 그렇습니다, 동의하지 않나요?

그래서 대부분의 공황장애 피해자와 같은 사람은 누구나 고립감을 느낀다. 직원 앞에서 당황할까봐 끊임없이 두려움에 떨고 있다.

사람들은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결국 당신이 이렇게 할 수 없는 외딴 특징을 만들게 된다. 그러나 당신은 부정적인 불안 사이클로 어떻게 깨져야 할지 모른다. 개인은 삶을 되돌리기 위해 반드시 해야 한다.

이는 통제를 통한 감각이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될 때까지 확대된다. 단지 그 자체가 문제가 될 불안 우울증, 공격으로 인한 심리적 영향이다. 10대는 폭행 중에 걱정을 관리하려고 열심이 아니기 때문에 부끄러움과 굴욕감을 느낀다. 이것은 그들의 자존심을 떨어뜨린다. 그들은 그들이 동료들로부터 소외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가능한 위험 때문에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또한 잘못된 가정을 만들어 낼 수 없다. 이 잔인한 인류에서 진화하다. 이것은 사회적 사건에서 탈퇴하고 하루 종일 친구들과 함께 어떤 것도 피하기 위해 몸을 구부릴 수 있다.

이 방법은 많은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다.

특정한 장소와 시간을 선택한다면, 예기치 않게 불안이 일어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이 시간을 시작 전에 한모금을 두기 전에 걱정하지 않는 시끄러운 경보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습관도 함께 가져라. 먼저, 각자가 불안해하는 모든 것에 대해 합리적으로 생각하고, 각각의 공황을 겪고, 그것을 합리화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걱정을 덜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당황해서 방심할 확률을 줄일 수 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병으로 오인될 수 있다.

걱정마, 이런 종류의 치사하지는 않지만 제대로 다루지 않으면 자살발달과 같은 더 고통스러운 상태로 이어질 수 있어. 여기 공황이나 불안장애를 겪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오늘 해야 할 일이 있다.

어시스트로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치료 공황 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