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을 절약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http://marginpost.com/ 예산 지출로 인해 뒤돌아보는 부분이 쉬워집니다. 적은 기간 동안 지출한 상환액 내역서나 수익 내역서가 필요할 때 예산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보통 청구서 이상의 예상치 못한 금융 비용이 발생할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재해 저축 계정 시작 재정 관리를 위해 긴급 자금을 확보하면 신용 카드나 기타 부채를 증가시키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급여 또는 c에서 자동 이체를 통해 쉽게 이 계정에 자금을 조달할 수 있습니다.야유계정가족을 꾸려서 현금을 안정시키고 정해진 금액을 정기적으로 예치하면 긴급 대출이 필요없고, 어떤 위기가 발생해도 대처할 수 있다.

매달 너무 많은 돈을 저축할 수 없다 하더라도, 당신은 저축할 수 있다.

이것은 약간 바보같지만 이 작은 팁은 좋은 것이다. 여기 어떻게? 왜냐하면 그것은 어떤 면에서 발견된 현금과 같기 때문이다. 상점에서 집에 오는 사람은 어떤 느슨한 잔돈을 항아리에 넣는다. 매달 또는 분기마다 잔돈을 세고, 그것을 롤업해서 당신의 은행 구좌에 예금하거나 적절한 균형을 맞춘다. 이것은 한 사람이 매우 어렸던 개인 금융 기본이다.저축예금에 줄세우기 항목 포함, 금전적 계획에서 실제 종종 간과되는 것 3%는 아무것도 없는 것에 대한 개선이기 때문에 저축할 목표 백분율을 설정합니다. 시간과 관련하여 저축예금이 최소 10%에 도달할 때까지 점차적으로 저축에 들어가는 백분율을 증가시키십시오. tr.비상사태, 개인 금융 자산의 중요한 부분들 그들은 당신이 만약 온수기가 고장나거나 당신의 차가 수리를 사용한다면 신용카드를 발급받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타결이 빠듯할 때 해야 할 가장 어려운 일이겠지만, 부유한 이발사가 매달 월급의 10%를 저축하라고 요구한다는 책에 따르면, 이것은 꽤 빨리 도움이 될 것이고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는 볼 수 없을 것이다.줄서서 은퇴하다.사람들이 10대 후반의 방법으로 시작하는 이 돈 실수들 중 몇 가지는 아마도 학교, 집, 결혼, 또는 물질적인 구매를 통해 빚을 지게 될 것이다. 부 달인들이 당신에게 빌려준 돈의 액수를 정확히 계산해 줄 것을 제안하고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임금은 10-20일 뿐 아니라 다른 누군가에게 갚는 것에 대한 모든 것에 영향을 줄 것이기 때문이다.금융서비스에서 동쪽에 어큐먼트를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구매자와 함께 그것을 운반하는 것이다 3)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스토어카드에 사용했다면 당신은 매달 말일에 전액 지불한다.

당신은 모든 금액을 지불하지 않으면 터무니없이 높은 APR의 통제를 받는다. 이와 같은 곤란과 더불어.우리가 일을 하고 있는 거야?!?! 사실, 우리는 우리의 삶을 개선하려고 노력하지, 그렇지? 물건들이 우리의 삶을 더 좋게 만들까요? 네, 어느 정도, 자동차 유리는 여러분의 기본적인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시켜 주는데, 아마도 아이폰이나 신발이 또 있다면 우리의 삶이 크게 달라지지는 않을 거예요, 그렇지 않나요? 네, 우리는 물건을 사는 것으로 일시적인 위안을 얻습니다. 그것은 오래 지속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더 많은 정보를 구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