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기에는 목욕을 할 때마다 목욕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는데, 그 당시 욕조에 뜨거운 물을 준비하는 것은 정말 지쳐서 이 사람들이 물에 담그기 위해 일을 거의 쉬지 못하고 물을 데울 수 없다는 것이다. 게다가 비누도 드물었고 사랑스러웠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전에 목욕을 할 여유가 있었을 뿐이고 여름 동안만 목욕을 할 수 있었다. 그러나 아마도 그 시간 동안 결혼식은 거의 봄 동안 열리고 있을 것이다. 향기로운 꽃과 허브를 사용하여 그다지 좋은 냄새로부터 가려낼 수 있는 실용적인 해결책이 될 것이다. 허브는 보통 드레스에 붙어 있었고 예비 신부는 매우 큰 향기로운 꽃 꽃꽂이를 가지고 있었다. 때때로 신부는 꽃으로 만든 머리 드레스를 입었다.

청색, 은색, 흰색 아이싱으로 웨딩 컵케이크 타워를 입고 올해 겨울 결혼식에 매우 유행하는 장식품들 전통적인 계층 웨딩케이크 대신 컵케이크를 사용하는 것은 단지 이런 종류의 것들이 덜 비싸기 때문에 상당한 고관절과 파격적인 것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경제 위기의 시기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쾌적하고 아늑한 날씨에 잘 어울리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세인트 트로페즈에서 결혼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실제로 건강한 상태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결혼은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라고 하므로 레드카펫 선택은 대담한 성격으로 인해 레드카펫 선택이 중국에 상징성을 가지고 있다.

중국에서는 행운과 즐거움을 의미하며, 아시아에서는 행복과 번영과 기쁨을 상징한다.

유럽에서는 권력과 열정, 정욕과 사랑의 상징이다. 이 외에 빨간색은 여성에 대한 관능과 양육의 자질을 상징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어떤 이들은 레드 가운이 그들의 선택이다. 미용상의 이유 때문에; 이 가운들은 결혼식 날에 매력적이고 따뜻한 색으로 두드러지고 플레이어는 빨간색으로 우아해 보인다.

나는 또한 공동 노래의 아이디어, 교회 결혼식 파티에서 모든 사람들이 예루살렘을 벨트로 묶는 방식이 좋았다. 만답 위에 큰 노래방 스크린이 올려져 있고 모두가 쿠치 쿠치 호타 하이나 다른 발리우드 사랑 노래에 따라 노래를 불렀다고 상상해보라. 홈에 들어가는 모든 바와 카카?

두 나라 모두 문화가 풍부하고 또한 많은 결혼 전 기능과 결혼 후 전통을 상품화하여 아시아 결혼의 역사를 살펴본다. 당신은 많은 흥미로운 삶의 방식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 중 몇몇은 당신에게도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아시아 결혼에서는 종교적인 관습이 매우 완전히 지켜진다.

스웨덴에서는 꽃 대신 향기로운 허브가 꽃다발에 사용되기도 하고, 신랑은 백리향도 주머니에 넣을 것이다. 왜냐하면 전통에 따르면 이런 종류의 허브는 당신의 결혼식 날에 배고픈 트롤들이 문에 부딪히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중세에는 모든 사람들이 매달 한 번 이상 목욕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당시 욕조를 위해 뜨거운 물을 마시는 것은 정말 그렇다. 또한 비누도 드물고 사랑스러워서 크리스마스 전과 여름에만 목욕할 수 있다.

그러나 결혼식은 주로 봄철에 열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신선하지 않을 수도 있고, 아마도 좋지 않은 냄새를 맡을 수도 있기 때문에, 흥미진진한 운동과 실용적인 해결책은 향기로운 꽃과 허브를 가려서 좋지 않은 냄새를 없애는 것이다. 허브. 드레스는 보통 드레스에 붙어 있었고 신부는 매우 큰 향기로운 꽃 신부 꽃다발을 들고 다녔다. 때때로 신부는 꽃으로 만든 머리 드레스를 입었다.

마지막으로, 보석을 줄이고 우아하고 세련된 단 하나의 대담한 조각 영역을 선택하라. 금과 다이아몬드의 채찍으로 꼭대기를 넘으면 너무 고통스러워 보인다. 신부를 무대에 올리지 않으려고 노력하지 말아야 한다.

당신의 생활 스타일에 맞는 결혼 피로연을 위해 당신이 방문하는 맥시 드레스를 최소한으로 찾을 수 있도록 최소한의 장식품을 유지해야 한다.

꽃을 구입하는 것은 어떤 종류의 기상열차 해바라기와 백합이 튼튼한 꽃을 견딜 수 있고, 야외 결혼 피로연에도 이상적이다. 또한 결혼식 아치를 사용하여 의식의 초점이 될 수 있다.

리본과 꽃으로 장식하거나 아치를 떠나라. 또한, 결혼식 테마를 선택하고 당신의 행사에 맞는 색상을 고르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꽃 장식으로 원하는 플로리스트를 고용할 수 있다.

보통 성서는 구루드와라(시크 사원)를 사용하여 홀에 큰 경외심을 가지고 운반된다. 그 책은 높이 솟은 플랫폼의 캐노피와 함께 팔랑킨에 안치되어 있다.

아칸드 길(마스터 기도)은 보통 그랜티스라고 불리는 시크교 사제들로부터 행해질 것이다. 악핸드 길은 진정으로 행해지고 있다.

신부가 되어 신랑을 딜도 꾸리기를 기도하는 완성에 소중히 여기는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