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한 걸음 더 나아가자. 아마도 여러분은 다양한 스포츠북에서 브레이브스가 (-145)의 클립에서 선호했던 선과 말린스의 가장 큰 약자 선은 (+129)이었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것은 위에서 언급한 모든 요소들 외에도 실제로 브레이브스를 12-8의 비율로 이긴 그룹에게는 상당한 구별이다. 그 4가지 비디오 게임은 단순히 좁은 마진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당신은 +225, +200, +119, +104 등의 약자 라인을 말하고 있다!그 중 2개가 200개가 넘는 것으로 보아, 그 4번의 추가 우승으로 창출된 수익은 크다.

25 LA 다저스(24-30) – LA 다저스는 내셔널 리그 서부에서 상당한 좌절감을 안겨주었는데, 이는 가장 훌륭한 다저스의 총 24-30으로, 내셔널 리그 웨스트 로스앤젤레스에서 4위를 차지한 다저스는 시즌 동안 실제로 226-187로 앞서고 있다.

다저스 공격의 두 가지 키는 안드레 에티에였고 맷 켐프 에티에가 326타를 치고 있는 반면, 켐프는 스트라이크를 했다. 다저스에서 홈런 12개와 타점 35개로, 일반적으로 마인드 블로잉을 하고 있는 한 팀이 야구에서 22번째인 평균 407개를 기록했다

야구에서는 9회 홈그룹 타석이 꼴찌다. 9회초 1점 뒤진 상황에서 1점차로 앞서고 다시 우승하면 경기가 한 번 멈춘다. 예외는 그들이 최고의 업적으로 비디오게임에서 이기는 것이다. 그러나 방문팀이라면 9회초에 타석에 올라타고 아무리 앞서도 전형적인 이닝처럼 타구를 계속한다.

하우스 대 원정 팩터는 MLB 내기 시스템에 속한다.

NBA 역사상 가장 유명한 무지개 저지 스타일인 덴버 너겟스 NBA 저지스. 짙은 녹색 배경색 중에서 가슴에 무지개를 꽂았지만, 가능한 한 보기 흉한 것으로 판명되었고 1982년부터 1993년까지 10년 동안 실제로 사용되었다.

비록 여러분이 장애가 없더라도, 야구 베팅을 위한 시스템을 사용한다면, 더 많은 표를 얻는 데 돈을 벌 수 있다.

여러분이 하는 모든 것은 내기 시스템이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선택을 제공하고 선택을 하고 돈을 내려놓는 것이다. 이제 여러분은 하루에 3경기를 칠 수 있다.

진짜 아이들은 경기를 한다.

명기된 투수 선택을 선택할 때, 내기 당시의 상장된 선발 투수가 실제로 경기를 시작해야만 플레이스 내기가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선택하고 있다.

만 약 선발 투수에 수정이 있다면 내기는 취소된다. 액션 투수 선택은 반대다. 당신이 액션 선택을 선택할 때 당신은 당신이 내기를 할 수 있는 선택이 시작 투수에게 변경되어도 일어날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어떤 선택을 선택해야 하는지 어떻게 당신이 결정해야 하고 좋은 mlb 임금을 지불해야 하는지를 알아내는가? 링 시스템은 각 비디오 게임에 대해 선택할 옵션을 철저히 선택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구별을 한다!

15 로스엔젤레스 에인절스(28-27) – 500세 이하 한 경기에서 LA 에인절스는 토요일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완봉승을 거둔 후 텍사스 레인저스 더 에인절스보다 1경기 뒤진 상태다. 에인절스 공격은 하위 켄드릭과 그의 322타율에 의해 고정되었고, 로스엔젤레스는 30득점으로 제레드 위버로부터 6승 210패의 전형적인 득점으로 멋진 출발을 보였다. 예를 들어, 당신은 농구와 축구와 달리, 뉴욕 양키스는 비디오 게임에서 일정 금액으로 이길 필요가 없다. 우리의 예에 따라 로얄즈에게 내기를 하는 베터스가 100달러당 270달러를 받을 수 있다면, 그들이 다른 예를 들어 보자.

비록 여러분이 보통 필드와 함께 투구를 해도, 여러분은 단 한 위치에서만 시험해 보라는 요청을 받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경기장에서 팔을 뽐낼 때 빅 리그 가스를 생산할 수 있는 예비 선수를 디스플레이한다면, 스카우트들은 나중에 마운드에서 슛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등록되자마자 포지션 플레이어들이 스카우트들에게 그들의 바퀴를 드러낼 시간이다.

마지막으로 양키스는 리스트에 올라있다.

다년생 파워하우스는 뛰어난 팀들의 무게에 약간 짓밟히기 시작하고 있다.

그들은 경기를 설치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불펜에는 의심스럽다. 스포츠 내기자들이 감독관 조 토레스의 손실은 말할 것도 없고, 그들에게 약간의 물음표가 있다.

대중들은 그들을 내기하고 있고, 그들을 통해 가능성이 있다.

그 현금 라인을 +460에서 +700까지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시즌

그 예로 2007년 6월 6일부터 2mlb 비디오 게임을 실시할 예정이며, 첫 번째는 플로리다 말린스(+129)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139)이다. 두 번째 비디오 게임은 시카고 컵스(+101) @ 밀워키 브루어스(-111)이다. 이 라인들은 미국 최대의 스포츠북 중 2개인 보독과 스포츠북에서 바로 찍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