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부동산투자자는 막대한 세수이익을 제공받으며, 주택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공제가능하다. 또한, 세입자와 주택을 대출받아 매입할 수 없다면, 주택담보대출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의 재산은 1년 동안 결코 과세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만약 유지보수와 수리의 가격이 임대료를 초과한다면, 일반적으로 그 해의 세금 납부도 면제된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훌륭한 매도가 비용이 많이 들고 노동집약적이어서 유동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전통적으로 시장투자는 큰 도박을 하지 않고 돈을 투자하고 성장시키는 좋은 방법이었다. 그 중 어느 누구보다도 많은 돈을 투자할 수 있는 다양한 투자 기법을 사용하여 수익을 높일 수 있다.

위의 전략을 잘 활용하지 못한다면, 어떤 스타트업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어떤 사람의 지시사항을 읽지 않고는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것이 좋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는 단순히 부동산을 매입하고 이익을 얻기 위해 부동산을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 사실, 부동산 투자로 벌어들일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빌리는 것이 인기 있는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부동산을 빌리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다.

일이 산산조각나면, 간단한 진실은, 그리고 당신이 전화기로 핸디를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서 내에서 좋은 금리를 협상할 때, 당신은 당신이 누구인지를 위한 새로운 직업을 만들기 위해 부동산 투자에 응하지 않을 때, 편리해지고 싶을 것이다. 그들이 하는 일을 사랑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서 그들에게 당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요청하라.

12 당신의 사업이 가는 곳마다 많은 고객을 확보하라. 예를 들어, 당신이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한 내부에서는, 당신은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투자자들의 기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연결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 같은 투자자들이 지속적인 투자에 투자하는 데 도움을 주고 싶어한다.

주식시장을 어떻게 구할지 안다면 12개월마다 10% 이상을 주식투자에 투자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투자를 어떻게 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정보를 받지 못한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주식투자는 위험한 사업일 수 있다.

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의 유형이나 유형을 결정하면, 당신은 부동산 투자 시간을 설계할 수 있다.

라벨이 붙은 책, 사람, 그리고 세 개의 열이 있는 종이 한 장을 꺼내라. 다른 자원 모두 세 가지를 모두 포함하는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네가 팀플레이어인데 그 팀을 주장할 수 있겠니?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당신의 성공이 확실히 하고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자,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주택담보대출 브로커, 감정가를 만날 것이다. 만약 통제광이 혼자 일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사람을 사용할 때 당신의 의사소통 안에서 지시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의 권리를 포기할 수 있다.

임대시설이야말로 안전한 출발 방법이 될 수 있다.

즉석에서 월급을 받을 때만 숙제를 하고 구매를 하는 것이 좋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큰 보수를 위해 오래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세입자들과 함께 하시겠습니까?

하지만 우리 둘 다 성공으로 자금을 투자할 때, 실제로는 당신이 어떻게 알고 게임을 하느냐에 달려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위의 예보다 조금 더 산업 부동산을 선택하고, 개선하고, 관리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데 능숙하다면,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소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를 2만 달러로 회수합니다. 장기적으로 증권 거래소가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률입니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우편 카드처럼, 기록된 메시지나 짜임새 있는 페이지 위에 활용하는 메시지를 추가할 수 있음*)는 비딜이 자격을 박탈하고 제거하도록 허용하는 것과 함께, 잠재고객을 더 발전시키기 위한 언어로 구성된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그 인용구를 찾을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어디에 있었을까? 좋아,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