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를 키우는 데 중요하고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오는데 도움이 되는 것은 무엇이며, 그렇다고 해서 파트너를 폭행하지는 않을 것인가? 10가지 행동 목록을 만들고 그 후에 부드럽게 하지만 강하게 시도해보라. 명심해라, 그들은 도움이 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으니, 2단계로 돌아가라. 개방되어라.

그리고 그 아이가 몇 년 전에 개발된 장벽의 결과로 힘든 10대 시절 내내 그 혹은 자신에게 철수한다는 사실에 놀라지 마라. 당신의 아이가 실제로 10대가 되었고 당신에게 완전히 낯선 사람이 되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얼마나 끔찍한 일인가!

웹 구조에는 당신이 보는 것이 당신이 얻는 것이다(WYSIWYG)라는 인기 있는 말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기대하는 것은 당신이 얻는 것이다(WYEIWYG).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로부터 최고의 습관과 성과를 기대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얻을 것이다.

우리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솔직히 우리 아이들을 우리의 모든 목표와 목표보다 우선시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우리의 경력이 방해가 되도록 허락할 것인가? 가족을 파괴할 수 있는 혼외정사에 우리 자신이 관여하도록 허락할 것인가? 이기적인 욕망을 버리고 아이들을 우선시할까?

좋은 부모가 되는 것이 바로 그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자기 가치의 수준을 제공하고 그들의 자신감을 극도로 높게 유지한다.

따라서, 당신의 아이들은 즐거움을 느끼고 안일함을 발전시키고 집을 그들에게 진정한 안식처로 본다. 그래서 결국 당신의 아이들은 그들의 문제에서 벗어나지 않고 그들의 문제를 가지고 집으로 달려간다.

서로 별로 중요하지 않은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이러한 감정들에 대해 이야기하라. 부모에 대한 당신의 관점이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을 진정으로 할 수 있도록 서로에게 확신하라.

당신의 아이에게 의무를 주십시오. 그것은 초보자, 가정 전체에 대한 책임 도표를 나타냈는데, 우리는 이제 그것을 공개했고, 내 아이들은 우리가 공동체, 함께 사는 가족,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함께 살고 있는 공동체의 안녕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했고, 아이들에게 의무를 제공하는 것은 발달과 성숙을 길러주고,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훌쩍거리며, 어려운 날에 그 가치를 이해할 수 있다.

그들에게 그 가치를 가르쳐라. 가정과 지역사회를 돕는 것은 기대되고 필요 없다.

아이들이 걷잡을 수 없게 되었을 때, 이것은 아이들이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는 기분 전환이나 즐거운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다. 이것은 조가 자신을 모으기 위해 몇 분 동안 습관을 주고 멈추게 한다.

이 단계를 선택함으로써 조는 조의 추적 기록을 부모의 실습으로 남기고 조가 아이들을 혼자 양육할 때 가지고 있는 문제를 제거한다.

더 나아가, 우리 대다수는 어떤 종류의 엄마와 아빠 교육 수업이나 훈련이 필요하다.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해서는 개인이 대학에 가서 강사나 의료 전문가가 되기 위해 필수적인 이해와 훈련을 받을 때, 그래서 우리는 훌륭한 부모가 되기 위해 이해와 훈련을 추구해야 한다.

우리는 발달 절차,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각 단계에서 무엇을 홍보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려야 한다.

우리 아이들이 가장 훌륭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자녀에게 책임감과 훌륭한 원칙을 가르치라. 많은 부모들이 자녀에게 일을 할당함으로써 이것을 한다.

자녀가 성장함에 따라 자녀에게 자신의 행동에 대한 책임을 묻고 인생에서 사물에 대한 책임을 지게 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우리는 자녀에게 더 많은 의무와 더 큰 원칙을 갖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제공해야 한다.

내 아이들은 특정한 책임에 대해 불평할 수 있지만, 그것을 마치면, 그들은 자랑스럽고 기뻐하며 의무와 허드렛일을 줄 것이다. 내면의 목소리와 유용성

배우자가 믿고 있는 10가지 사항에 대해 다재다능해지고 싶은 양육 신념과 행동(예: 규율에 관한 것)을 목록으로 작성하라. 이것은 당신 사이의 긍정적인 합의를 발전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러한 것들은 부속 육아에서 필수적인 것으로 생각되지만, 엄격한 지침은 아니다. 더 중요한 것은 엄마와 아빠가 그들의 육아에서 창의성을 활용한다는 것이다.

라첼이 그의 삶을 사랑하도록 명령받은 그는 예비 신부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14년(14) 동안 그녀의 아버지를 섬기도록 만들어졌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형태의 신부 비용을 사치스럽게 볼 것이지만, 제이콥은 아니다. 라첼에 대한 사랑 때문에, 그 세월은 그의 눈에는 단순한 날들과 같았다.

우리 사회에는 훌륭한 엄마와 아빠가 되기 위해 준비와 훈련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잘못된 믿음이 있다.

우리가 번식할 수 있다고 해도 좋은 부모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은 어떤 종류의 효과적인 양육을 보장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개념은 우리의 집단적 마음에 잘 배어 있다.

아이들은 나이가 들수록 세상을 더 많이 찾을 것이다. 좋은 도덕과 가치의 구조를 시험할 때,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그 방법을 따라 어려움과 투쟁을 겪게 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그들을 훌륭하게 키웠을 때, 당신은 그렇게 조바심을 내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