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기를 하기 전에, 당신은 처음에 무료 스포츠 선택으로부터 약간의 추가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이것들은 당신이 그들의 유료 회원 위치에 등록하도록 설득하거나 단지 당신의 내기를 위치시키기 위한 기능을 가진 베팅 전문가나 온라인 마케터들이 구성한 훌륭한 선택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이러한 유형의 사이트를 다룰 때 추가적인 안전 조치를 지불해야 한다.

잔디(트윈스, 토론토, 탬파베이)를 여전히 사용하는 세 그룹 모두 올해 집 필드에서 최소 500경기 이상이라는 것을 명심하기 위해, 세 그룹 모두 도로에서 기록을 잃었다.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시작 회전이 올 것으로 예상하는 모든 종류의 높은 기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이 그룹이 올해 번창할 진짜 이유는 지난 시즌에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훌륭했고, 현재 많은 것에 기여한 것은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퍼인데, 이 두 시즌은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놀라운 시즌을 보냈다. 물론, 이것들은 비수기 내내 레이더에 나타나지 않았던 더 많은 움직임들이다. 하지만 그들은 As가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을 늦게 끝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거대한 움직임이다.

뉴욕시 메츠 : 뉴욕시 메츠는 2009시즌에 대한 높은 희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 희망은 실제로 결실을 맺기 훨씬 전에 중단되었습니다. 도시 간 라이벌이 즐기는 자부심을 북돋아 줄 수는 없었으며 이번 시즌에 메츠가 더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는 또 다른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을 선언할 수는 없었습니다.

오늘날 많은 스포츠 서적에 따르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보스턴 레드삭스가 모든 것을 가져가고, 당신은 대략 4-1 이상의 현금을 받을 수 있다.

그것은 좋은 보수지만, 여러분이 보시다시피, 2007년 월드 시리즈에서 그들의 상대가 콜로라도 로키스였고, 그들이 올해 시리즈에서 우승할 확률은 22-1 정도라고 장담할 수 있다.

올해 그들이 우승하기에는 다소 어림도 없는 일이다. 월드시리즈 우승자에게 MLB 내기를 해외 축구 중계 예측하는 것은 높은 위험/보상 내기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훌륭한 은행원이 있다면, 그것은 즐거운 내기가 될 수 있다.

5) 잠자리에 들기 전에 장비 가방을 장전해야 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스파이크와 장갑이 필요할 것이다. 그러나 보호 컵(INSUFFICIENT가 아니기를 바라며), 타격 장갑, 코트나 바람막이 같은 작은 것들을 잊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나무로 만든 박쥐가 있다면,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소유한다면 타격 헬멧도 있다.

한 스카우트는 MLB 시험에서 목재와 헬멧을 제공해야 하지만 아침에 땀을 흘릴 경우를 대비해서 속옷을 더 싣는 것도 나쁘지 않다. 운동 오후 시간에 맞춰 건조해지고 싶을 것이다.

2) 만약 당신이 다치거나 최근에 부상을 입었다면, 100%로 돌아가지 않는 한 시도하지 말라. 단지 그럴 가치가 없다. 왜 더 오래, 어쩌면 훌륭할 수도 있는 위험을 감수하는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최고가 아니라면, 당신은 아마도 그날 어떤 스카우트도 감동시키지 않을 것이다. 다른 MLB 시험들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 말린스가 지난 10년 동안 브레이브스 0에 2개의 월드시리즈에서 우승했는데, 올해보다 훨씬 더 나은 선발, 팀 스피드, 파워로 4경기 뒤진 브레이브스에 불과했고, 2006-2007년 브레이브스와의 경기에서 12-8로 약자 우승과 거의 모든 승리가 통합되었다면, 왜 큰 라인이었을까? 말린스에 돈을 거는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에 그들은 작은 시장 팀이 아니다. 그들은 사실상 매일 TV에 출연하지 않는다. 그들은 웹 작가들이 이야기하는 매력적인 그룹이 아니다. 그들은 플로리다 남부 너머의 주말 전사 내기를 한 적이 없다. 브레이브스는 미디어 괴물이다. 그리고 따라서, 그 정보는 당신에게 수입을 줄 수 있다.

샌디에이고 파드레스: 가장 매혹적인 야구 베팅 패턴 중 하나는 샌디에이고의 6-24 마크가 되어야 한다.

지난 두 시즌 동안 아메리칸 리그와 그들은 올 시즌 IL 플레이에서 단 두 번 이상 5점을 득점했다. 무의미함에 있어서 워싱턴에 의해서만 78점의 차등점수가 1위를 차지한다.

A 10-25 도로 기록은 마찬가지로 나츠에 의해서만 1위를 차지한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이번 시즌에 28-31로 존경할 만한 노인 회로로 돌아가는 것을 즐길 것이다.

어떤 스포츠에 베팅을 하든, 몇 년 동안 계속된 비디오 게임 라이벌에서 특정한 기술을 끊임없이 사용하는 어떤 게이머들도 마찬가지로 팀이 홈그라운드에서 경기를 하든 멀리 가든 사용할 수 있는 트렌드 정보의 한 조각일 것이다. 또한 통지된 내기 옵션을 만드는 데 가능한 모든 세부사항을 활용하면 제때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음, 당신은 단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흥분하기 위해 내기를 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만약 당신이 이길 수 있는 정확한 내기를 할 수 있다면? 손실을 절대적으로 당첨금으로 바꿀 수 있고 더 많은 현금이 제공될 것이다.

세 번째베이스 맨 : 뉴욕의 골든 키드 데이비드 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