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디자인 회사를 선택하고 싶은가, 아니면 스스로 이용되고 싶은가? 미국 노동 통계국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26%가 스스로 활용된다고 추정한다.

두 가지 유형의 작업은 몇 가지 이점과 몇 가지 단점을 가지고 있다.

어떤 종류의 직업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우아하기 위해서는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믿는다면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작은 면적이 더 창의적이 되도록 강요하고, 필요한 바닥 공간을 갖도록 하지만, 집 업데이트가 창의성일 때, 당신이 필요로 하는 중요한 것들을 손에 쥐게 된다면, 당신은 더 틀릴 수 없다.

간단하지만 실내 디자인도 건축, 환경 심리학, 자연 디자인의 개념을 이해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잘 관리된다면, 당신의 집은 단순한 벽과 창문이 아닐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마음의 반영이 될 수도 있다.

완성된 항목 – 디자인이 실제로 완료되고 완료되면 멋진 피닉스 인테리어 스타일 작업을 다시 확인하고 볼 시간이 됩니다. 디자인은 원래 비전을 따라야 합니다. 아이디어는 위치에 들어갈 때 특정 마음 상태 또는 느낌을 떠올리는 총 테마가 있어야 합니다. 스타일은 모든 것을 하나로 모아야하며 좋은 의미를 지니게 됩니다. 실내에서 전체 피닉스 인테리어 스타일은 특정 느낌을 잡아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지출 계획을 고려하고 싶다. 이것은 부엌 공간을 설계하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어떤 사람들은 부엌이 얼마나 많은 물자를 들여다볼지, 부엌에 무엇을 설치하는데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드는지, 가전제품의 비용을 알아내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꿈의 부엌 공간에 얼마가 드는지 보고 지출 계획과 일치하기 위해 타협할 수 있는 곳을 보라.

침대실의 실내 스타일은 휴식감을 발산할 필요가 있다.

디자인이 없는 플랫폼 침대와 화려한 나이트스탠드가 아닌 헤드보드는 낮고 지면과 직사각형 모양이어야 하지만, 액센트 조명은 은색 금속인 경향이 있지만, 더 흥미로운 디자인과 색상으로 벗어날 수 있다.

벽과 린넨을 위해 자연스럽고 음소거된 색상으로 고정하라. 억양 조각과 장식용 베개를 당신의 출구로 삼아라. 밝은 색을 위해 바닥은 깔끔해야 하며 세련된 하드우드 바닥은 평화로운 지역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는 것을 염두에 두고 가장 훌륭해 보일 것이다. 그러니 너무 많은 제품으로 방을 가득 채우지 마라.

측정을 마친 후, 지역 페인트 가게로 여행을 가서 색상을 살펴보기 시작하라. 첫 번째 여행에서 페인트 조각을 보고 좋아하는 색상을 발견하는 데 시간을 보내고 싶다. 페인트 칩을 집에 가지고 가서 장식 노트 패드에 넣어라. 매일 여러 번 색상을 보고, 그 색상에 대한 생각을 테이프로 찍어라.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색에 대해 훌륭한 이해를 할 것이다. 하지만 실제, 매일, 당신과 나 같은 개인들은 행동 절차에 의해 한 단계씩 그 과정을 밟는다. 그것은 당신의 공간을 위한 이상적인 가구 조각만을 찾고 그것을 사고, 발견하거나 믿을 수 없는 가격으로 개발하는데 시간이 걸린다. 내가 말할 때 나를 생각해 보라 – 인테리어 장식이 성공적이어야 한다.

명시된, 당신의 인테리어 스타일 목표를 보류하지 말라.

그리고 집 실내 디자인 프로젝트를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첫 번째 일 중 하나는 당신이 무엇을 할 것인지 정확히 결정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한 번에 한 공간씩 집 전체를 통과할 것인가, 아니면 지금 한 두 공간만 할 것인가. 이것은 필수적인 선택이다. 그러니 시간을 내서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확실히 하라. 이 선택은 다음 단계의 방법, 무엇을, 언제를 결정한다.

초점 – 각 룸에는 초점 또는 초점 영역이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벽난로 또는 뷰와 같은 건축 기능입니다. 존재하지 않는 경우 하나만 생성해야 합니다

당신이 캠퍼스에서 직접 수업에 참석하지 않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은 양질의 등록금을 놓치고 있거나 다른 훈련생들과 교직원들과 접촉하고 있다고 믿지 않는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그렇지 않다. 당신은 훈련생들이 얻는 것과 같은 제품을 얻을 수 있고 당신은 넷을 통해 자신과 비슷한 가정교사와 학생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다.

치약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대학이나 대학이 그들의 실내 디자인 과정을 졸업한 사람들에게 헌신적인 웹 페이지의 영역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이것은 멋진 일이다. 미래의 고용주 및 파트너를 만족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

직물도 마찬가지로 빛을 방해하는 공간이 더 작은 벌키 커튼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오히려 장식적인 톤이나 블라인드를 선택하라. 재료 창 치료의 개념에 갇혀 있다면 순전한 패널이나 가벼운 커튼을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리아 위에 몇 인치 걸어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