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를 만들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이라는 것에 완전히 동의했을 거야.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넘어 오늘날 243B 회사에까지 올라갔다.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면 은퇴 기간 내내 기본 성분이 가장 많을 때 생계를 유지할 수 있다.

받는 것을 보는 월세 수입은 그대로 유지되고 결코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창출할 수 있는 세 번째 방법은, 특정 지역에서는, 실제로 수익과 관련된 엄청난 규모인데, 기본적으로 그것이 무엇인지는, 자판기나 세탁 시설과 관련된 것들에 투자하는 것이다. 이 특별한 다른 견해 소비는 어떤 것에 투자할 때, 적절한 상황을 사용한다면 잠재적으로 당신에게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좋은 멘토는 당신이 장부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덜 어려운 직장 경험을 쌓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르는 곳에서 당신이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을 극복하도록 도와준다.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에 진지한 사람은 당신이 혼자 일을 할 때보다 훨씬 더 빨리 더 빨리 그곳에 도착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분석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내가 제안을 한 것에 관심이 있는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아니오”라고 설명했고, 무시무시한 것은 집에 가서 몇 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제 기능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침대에 엎드려 있었다.

첫 번째 것을 모두 편하게 느끼고, 다음 것을 조심하고 싶은 마음이 들자, 그것은 당신이 돈을 이용하고 돈을 얻기 위해 서두르는 자신을 발견하는 것보다 저축을 더 잘 감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어디서 제물을 찾을 수 있는지 보여줬어. 좋아,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하고,

이 마케팅 방법을 통해 부동산을 취득하는 것은 플립처럼 섹시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다소 괜찮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좋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결코 내세우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1개의 어리석은 결정, 특히 내가 시간 투기자가 되지 않는다면, 나는 짧은 판매, 전매, 그리고 투자를 몇 시간 동안 배우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나에게 역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내가 가장 잘하는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다

다이어트 계획은 단지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당신은 많은 돈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현실은, 전형적으로 부동산 세계는, 진정으로 좋은 산업 거래를 발견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 돈을 가져가기 쉽다. 그 돈은 일어날 것이다.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시간이 걸린다. 파이낸스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엄청난 자산이 될 수 있는 곳이다.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어떤 동네를 선호하는지,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3침대 2욕장), 그리고 그것이 하기 때문에 합법적이기 때문에 몇 가지 질문을 할 때,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말고 함께 일해야 한다.

이것으로 부동산 취득을 하는 것은 뒤집는 것만큼 섹시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역겨운 벌금이다. 저축이 안전하다는 것을 배우는 것이 좋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정확히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한 번의 어리석은 결정이 사이트가 아니기 때문이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개인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몇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요구는 음식, 피난처, 의상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세 가지 필요에 근거하여 시도할 것이다.

철분이 뜨거워지면, 차가워지면, 부동산 투자로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을 구제하고 싶은 욕구는 진정으로 머무르는 것과 함께 올 것이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개인들은 항상 출발점을 찾고 있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광고에서 기회를 어떻게 정의할 수 있었는지 보여줄 수 있었을 텐데. 좋아,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해.

하지만 다시 손으로 잡은 문제로 돌아가면, 당신은 정말로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면서 생계를 꾸릴 수 있다!그러나 그것은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올 수 없다. 다른 술집의 출처와 함께 법정 법원에서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받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기 위해 시간을 멈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