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부모들은 그들이 육아 매력을 가질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이혼 육아 수업에 시간 낭비가 포함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일단 그들을 끌어들이고 즐겁게 배우기 위해 구성된 육아 수업을 찾으면, 그들은 그들의 육아 스타일에 간단한 변화를 만들어 내는 것이 더 행복한 가정 생활을 초래한다는 것을 볼 때 실수가 포함되어 있고 검색이 매우 흥분된다.

정신적, 심리적으로는 어떤 관계가 있을까? 사랑과 애정에 대한 그들의 정서적 욕구? 누가 이런 걸 젊은이들에게 제공하죠? 유모? 베이비시터? 좋은 양육이 어떤 것에 집중되어 있는지 증명된 사실? 확실히 그건 그냥! 네, 아닙니다!전통적인 형태의 육아 좋은 육아는 그 이상을 넘어선다.

자녀를 양육하는 것은 나중에 책임감 있는 성인이 되기 위해 아이들을 키우기를 원하는 책임감 있는 부모들에게 정말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그것은 가치 있는 일이다. 특히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책임감 있는 성인이 되기 위해 잘 자란다면 그것은 당신이 자라서 책임감 있게 살고, 결혼하고, 당신의 노년기를 가진 손자들과 함께 영원한 과정을 다시 반복하는 기쁨은 한계를 모른다.

마찬가지로, 정확히 당신의 배우자 사이의 관계는 무엇인가? 친절한가? 배우자와 친구 사이인가? 아니면, 너희 둘을 갈라놓는 걸프전이 있는가? 만약 있다면, 당신의 자녀들의 행동이 종종 배우자와 동시에 당신 사이의 이러한 불협화음을 반영한다는 것을 알아라. 그러므로 당신은 평화롭게 되고 당신의 아가씨를 기쁘게 하기 위해 아이들을 위해 그것을 빚지고 있다.

부모 지원 그룹에서 엄마 또는 아빠 지원 엘리피탈에 가입하십시오. 부모 지원 그룹에서 다른 부모, 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 서로 지원하고 다른 사람들이 장비를 찾도록 돕거나 지역 아동지도 클리닉, 가족 서비스 기관 또는 마을 사회 복지 기관에 전화하여 리소스를 찾습니다.

아이가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즉시 행동할 준비가 된다. 만약 당신이 시간외출이 아이에 대한 처벌이 될 수 있다고 결정했다면, 육아지원 전문가들은 한 번에 시간외출 지역에 그를 간단히 배치하라고 충고한다.

그는 1분 정도 그곳에 머물러 있어야 한다.

그는 나이를 알면 3살짜리 아이는 시간외출에서 3분 이상 휴식을 취해야 한다.

일단 목록을 소유하면, 개인이 자신의 육아 성공에서 자신의 강점을 일치시킬 수 있다면, 또는 당신을 괴롭히는 행동 문제를 통합함으로써 약점에 적합할 수 있다면, 각각의 강점을 유지하거나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을 주목하라. 아마도 남은 골치 아픈 매너에 모든 강점을 사용하지 않는 것도 포함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부모 코치에게 힘을 유지하라!결국에는 원치 않는 행동을 줄이기 위해 어떤 변화를 시도하는 행동계획으로 올라오라. 어떤 사소한 논쟁에 대해 행동을 취해서 어떤 영향을 주목하라. 그런 종류의 연설은 단지 그들의 정신을 짓누르고 궁극적으로는 사람을 멀리 쫓아버리는 역할을 할 뿐이다. 그리고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완전히 낯선 사람이 되고, 훨씬 더 나쁜 것은, 당신에게 신의 맹세를 한 적이 되는 것에 놀라지 말라!하지만, 이 점을 집으로 몰고 가기 위해서, 유명한 랩과 힙합 슈퍼스타 에미넴스가 내 옷장을 청소하는 가사를 여기서 정확히 무슨 뜻인지 들어주십시오.

부모가 함께 아이를 키우는 힘든 사랑이 있을 때가 있다.

아이들을 훈육할 때 그 이점을 줄 것이다. 우리가 프로그램에서 길러낸 표준적인 스펀지로부터 실제 교훈을 주는 것이 바로 실행 가능한 방법이다. 힘든 사랑은 그들이 만든 것에 대해 쉽게 하거나 그들을 풀어주는 것이 아니다.

부모는 심리학 이론, 심리 치료, 육아 책, 육아 잡지, 정신 건강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수백 년 동안 아이들을 잘 키웠다. 사실, 자료에 따르면 1960년대 이전의 미국 부모들은 오늘날의 모든 계몽된 엄마 아빠들보다 행복하고, 안전하며, 사회화 된 사람들을 전반적으로 키우는 훨씬 더 큰 일을 했다.

가족과 작별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며, 몇 달 동안 집을 떠나려는 아빠나 엄마에게 작별을 고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집에서 반항할 수 있고, 대학 부모 상담가들은 이런 종류의 것이 사용되지 않는 느낌을 주는 꽤 정상적인 해결책이라고 믿는다.

Hapazard Nurting 이것은 집중, 계획 또는 목적 없이 이루어지는 육아의 한 형태다. 육아에는 의도적인 가르침이 없다.

상호 주의하라. 당신이 사용하고 승인된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고, 당신의 아이들과 어색한 시간을 보낸다면, 그것은 당신의 두 영역 모두 잘못이 아닐 수도 있다; 당신은 온라인에서 두 세대의 다른 두 명의 다른 소녀들일 뿐이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직업을 가진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아이들에게 사랑하고 쉽게 하도록 가르치고 행복하고 긍정적이 되도록 가르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