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기 때문에 집을 팔려고 한다면, 가장 현명한 선택은 부동산을 무대에 올리는 것이다. 당신의 집의 매력이 넓을수록, 당신의 집을 사냥할 수 있는 주택 대출에 관한 것은 확실히 당신의 집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면서 집을 비인격화하는 것이다.

만약 그것이 멋있다는 것을 위해 큰 집을 가져야 한다면,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더 작은 공간이 당신을 더 영리하게 만들어, 당신이 필요로 하는 바닥 공간을 갖게 하지만, 당신의 재산을 업데이트할 때 너무 중요한 것은 창의성이다.

클러스터는 다른 어떤 것도 잘못하지 않고 지역을 파괴할 수 있다.

당신은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물건들, 매일의 혼란, 그리고 이것을 실행하기 위한 조화로운 디자인 수단을 필요로 할 것이다. 그리고 이것을 실행하기 위한 수단은 보금자리 가구와 함께 있고, 저장 내용물들이 이미 이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고, 닫힌 앞 캐비닛이나 선반이 어수선함을 쓸어버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분과 모더니스트가 될 수 없을 정도로 여러 방을 능률적으로 만들 수 있지만, 어떤 작은 조각도 주의 깊게 선택된다. 방 주변에 아무렇게나 배치한 것에 대해서

욕실은 어떤 종류의 집이든 중요한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칫솔 , 욕실의 하와이 주는 당신의 소매를 만들거나 망가뜨릴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매력적으로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타일을 검사하고 다른 욕실 고정장치와 함께 조명을 켜고 치료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한다.

일단 완성되면, 잡지의 인테리어 디자인뿐만 아니라 그 완벽한 인테리어 디자인에 영감을 주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목표 인테리어에 맞는 디자인 아이디어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드 보드를 사용하라.

방은 기능적으로는 의도된 기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간주된다. 방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침실을 예로 들어야 할 기능과 일치하지 않으면 쓸모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항상 잠을 잘 수 있는 적절한 장소가 아니라면, 그것은 지침 시험에 실패한다.

개인이 감당할 수 있는 마지막 관심사는 저렴한 가정용 가구를 원하는 사람은 없다. 가격이 저렴한 가구로 손실되는 것은 품질, 세부 사항, 때로는 크기다. 덜 비싼 가구는 종종 규모가 작아서 내 책에 돈을 버리는 것과 같다. 하지만 각각의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사랑하는 양질의 클래식 가구를 옹호한다.

나는 당신이 디자인 프로젝트를 끝내기 위해 더 오래 걸리는 것을 개인적으로 보고 싶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렇게 많이 사는 대신에 단지 특정한 조각들을 얻기 위해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값싼 가구

작은 공간이 있을 때마다 특정 아이템의 공간을 벗어나는 것이 종종 쉽기 때문에 어수선하지 않는 것은 사실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 깨닫지 못할 수 있는 것은 어수선함이 때때로 당신의 전체 디자인의 구성 요소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에 있는 테이블에 20개의 도서관 책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그들이 전체 유형의 영역을 영구적으로 정할 때까지 방의 전체 유형의 영역을 영구적으로 정할 것이다. 보통은 공간을 잘 차지하고 있다가 눈에 띄는 것이 된다.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열정은 매일 나를 고무시킨다!어떤 트렌드가 우리 실내에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 무엇이 뜨거운지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없을 것이다. 우리는 제조업체의 기회와 이 제조 보고 기관의 국제적인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서 매우 빠르게 일어나는 것을 보고 있다.

제품들은 보통 우리가 우리의 장식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니, 모든 계획에 걸쳐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고르시오. 트렌드를 강조하라 트렌디한 액세서리와 페인트 색상을 매혹하는 것은 큰 투자가 아니며, 새로운 액세서리와 관련된 지칠 줄 모르거나 시도해 볼 필요가 있는 사람들을 변화시키는 것이다.

그래서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연구하기 시작했는데, 많은 것을 배운 것은 없다. 여기 유용한 것으로 확인된 네 가지 훌륭한 조언이 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디자인 신참이라면, 바라건대, 정말로 그럴 수 있다.

가구는 공간을 만들거나 공간을 염두에 두고 공간을 둘러싸거나, 커피 테이블을 안에 평면 저장 공간을 여는 오토만으로 교체하거나, 아래에 여러 개의 서랍이 있는 커피 테이블을 사용할 수 있는 큰 주제다. 이것은 가구 조각을 더 추가하지 않고 어수선함을 막고 여분의 기계를 추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가정 디자인에 정말로 몰입해야 할 흥미로운 것은 연구이다. 잡지와 책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탐구하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디자인이나 그 위대한 사랑을 고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가정에서 너무 많은 사람들이 최신의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흥분시키기 위한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사랑하는 디자인과 당신의 가족이 결정할 디자인을 결정하는데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다. 가장 최근의 열풍이 인테리어 패턴인지 걱정하지 마십시오. 간단하게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