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범죄자는 당신의 보안 조치를 시험해 볼 것이고 단지 효율적인 조치만 할 것이다. 당신은 정말로 사기꾼이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그들을 막기 위해 그 장소에 상세한 방어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최선의 선택은 집 경보가 될 것이다. 그것은 모든 종류의 범죄 침입을 식별할 수 있는 다양한 감지 유닛을 포함할 것이다. 당신은 범죄자가 어떻게 당신의 집에 들어가려고 해도, 그들은 그것을 얻을 수 있다.

일단 발견되면, 이 시스템은 큰 소리로 전화를 걸어 전 세계 은행과 서비스 기관들이 이러한 종류의 시스템을 이용하고 여러분의 집도 그것을 가지고 있으면 얻을 수 있는 현장으로 파견함으로써 실행에 옮길 것이다.

주택보안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몇 가지 핵심적인 정보를 정리해보라. 당신이 가장 원하지 않는 것은 잘못된 유형의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다. 그것은 돈 낭비일 뿐만 아니라 나중에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실제로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지만, 당신의 집 구조는 그것을 처리할 수 없지만, 그것은 꽤 위험해질 수 있다.

만약 오작동이 일어난다면, 다른 한편으로 당신의 집 전체를 위협할 가능성이 있다.

만약 당신이 임의로 무선 시스템을 얻는다면, 이것은 당신의 보안 요구에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다.

6채의 집 중 1채는 매년 강도의 표적이 되고 있으며, FBI 통계에 따르면, 가정 절도에서 취하는 물건의 가치는 그 과정에서 그 집에 가해진 또 다른 1500달러에서 2000달러의 피해에 대해 논의하지 않기 위해 평균 1900달러에 육박한다.

그러나 주변 방어는 일반적으로 주택 거주자들에게 창문과 문을 잠그는 것에 대해 엉성하게 만들 수 있는 잘못된 안일함을 제공한다.

이러한 이유로 국경 방어는 침투하기가 정말 어렵거나 비디오 카메라 및/또는 동작 감지기에 의해 증강될 때 가장 효율적이다.

그들은 최소한으로 구성되어, 낮은 수준의 창문과 문 주변의 은신처를 없애는 버글러는 그들이 당신의 집으로 침입하는 것을 볼 수 있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은신처를 이용한다.

집과 가정의 안전을 위태롭게 하시겠습니까? 월별 모니터링 없이 시스템을 얻는 것이 훨씬 더 좋은 선택일 수도 있다.

회사의 도움 없이 가정 보안 시스템을 사는 것은 전적으로 가능하다.

집과 가정을 위해 감당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주택 보안을 사용하는 것은 현명한 조치다. 도난 경보기를 소유하는 데 드는 비용은 실제로 너무 많이 내려서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저렴하다. 단지 보호가 없다는 위협은 가치가 없다.

보안 사업이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공개하여 집을 둘러댈 것이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나는 실제로 그들이 촌스러워 보인다고 느끼기 때문에 창문에 올리지 않는 사람들을 알고 있었다. 하지만 그것은 사실일 수 있지만, 보안 데칼은 실제로 가정 보안에 포함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왜냐하면 경보가 잠재적 강도들을 겁주는 데 그렇게 훌륭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이 보안 경보가 없을 때에도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집 주위에 데칼을 사용한다.

문틀에 작은 핀이나 못을 설치하여 침입자가 문을 들어 올리거나 모두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을 줄일 수 있는 미닫이 유리문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주택보안장치를 사용할 때는, 추가적인 주의가 필요하다. 만약 그것이 여전히 제대로 작동하고 있다면, 그것은 일상적으로 확인하고 확인되어야 한다.

또한 송신기가 홈 엔트리 근처에 있다는 것을 제안한다.

또한 그것이 확실히 당신이 원하는 곳에 간단히 놓을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어떤 물 튀김으로부터도 멀리 떨어져 위치하도록 하라. 이것은 또한 당신이 많은 전선을 다룰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덜 귀찮다.

두 번째 측면은 추적 서비스 사용에 대해 요청하는 프로토콜이다. 어떤 주문을 사용하게 하십니 하나님의교회 까? 때로는, 당신은 반응이 없는 경찰력을 알리는 것보다 실용적인 이웃에게 신호를 보내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다.

요즘에는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위한 다양한 무선 선택이 있지만, 자신의 연구를 하고 미래에 후회하고 싶지 않은 적절한 선택을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주로 가정에 있는 도구를 사용하여 설치하고 자신의 충동에 따라 설정을 사용자 정의함으로써 설치하십시오.

침입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을 만큼 외부 문이 강한가? 만약 당신이 그 집을 포함한 문을 여전히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금속이나 단단한 나무 문이 아닐 가능성이 있다.

그것은 심지어 속이 빈 문일 수도 있다.

그것은 확실히 외부 문에 제안되지 않는다. 더 강한 문에 투자할 생각을 하라.

만약 도둑이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경보는 당국에 많은 시간을 통지할 것이다. 경보는 911에 전화하는 것보다 더 빨리 당국에 신호를 보낼 수 있다.

보안 시스템은 수많은 다른 기능으로 작동할 수 있다.

경보만으로는 하나의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다. 경보는 침입자가 알라를 알 때 경보와 함께 경보와 함께 예방 절차로 작동한다.